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53

KINOKI 키노키 발패치 클렌징 디톡스 풋패치 내돈내산 리얼 사용 후기 및 사용법 !! 작년에 시골에 귀농하면서 농사짓고 또 유기견 경주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산책시키고 달팽이 케어하고 판매하면서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살은 빠지는데도 발바닥이 아프고 잠도 푹 많이 못자서 피곤하고 그럴때 발패치를 알게되어서 사용해보니 하루만에 피곤한게 많이 줄고 식사 조절을 안해도 살이 쭉쭉 더 빠지는 느낌이고 몸이 가벼워져서 부모님께도 드리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드렸다. 지인 분께서 항상 발이 편한 적이 없었다며 사용해보신다고 들고 가셔서 처음으로 남편분이랑 같이 발에 붙였는데 자고일어나니 그렇게 발이 시원하고 가볍고 좋을 수가 없다면서 나에게 100개 사다달라고 하셨다 해외직구 물품이라 주문해도 바로 빨리 들어오는게 아니라서... 좀 기다리라고 말씀 드렸는데 남편분과 이제나 저제나 오는 날만 기다리셨다고.. 2024. 1. 22.
애터미 제품 사용후기 애터미 파워비타에너지 !감기에 효과추천!! 아프면서도 영상을 찍는 프로?정신 ㅋㅋ 여름내내 잠을 설치면서 바쁘게 지내고 9월 접어들어서 멀리 진천에 갈일 있어서 새벽에 일어나 가는 길에 대전에서 딸램태우고 진천에 갔다가.. 대전에 들러서 밥먹고 움직이는데.. 딸램이 감기여서 그런가 감기기운이 느껴졌는데.. 밤늦게 군위 도착해서.. ㅠ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밤에 새벽에 누리데리고 산책을 했더니 완전 감기몸살이 와서 밥도 못먹겠고... 다음날 청년축제행사에 플리마켓 참여하는데 몸이 너무 안좋아서.. 늦게 집에와서.. 밥도 먹기 싫고 플리마켓에서 먹다 남은 꼬마김밥 대충먹고.. 목이 너무 따가워서 다른거는 먹기 싫고 아무래도 비타민이 감기에 좋을꺼 같아서 친구가 그렇게 좋다고 말하는 애터미 ㅎㅎ 에서 나온 #파워비타에너지 따뜻한 물에 타서 한 잔 쭉~~.. 2023. 9. 26.
향기가 너무 좋은 허브 개똥쑥의 효능 효과 먹는방법 !! 올 봄부터 완전히 귀농귀촌하게되었다.. 시골살이를 시작하면서 밭에 매일 다니다보니까,, 올 봄에 가장 눈에 띄고 내가 사랑하는 식물이 생겼다. 처음에는 향기가 너무 좋아서 허브향인데... 뭔가 달큰한 느낌의향 ^^ 그래서 부모님께 물어보니 예전에 건강원하실때 약으로 쓸려고 멀리가서 구해온 #개똥쑥 이라고 ,,, 그래서 그때부터 개똥쑥을 알아보고 효능효과가 너무 뛰어나서 먹고 재배하는 곳을 늘렸다 농장 곳곳과 우리집앞 작은 텃밭에도 심어놓고 토끼도 주고 비누도 만들고 먹기도하고 조만간 말린 개똥쑥차도 만들어서 먹어볼 예정이다... 허브처럼 생긴 개똥쑥의 효능을 일단 제대로 알아야 할 것 같아서 여기에 남겨본다... 그냥 딱 봐도 너무 좋은 효능 그리고 향기와 쌉싸름한 맛까지 먹기에 너무 좋은 허브 !! 개.. 2023. 6. 12.
[오늘의타로] 주역타로, 아이칭타로 3번 수뢰둔(水雷屯) 괘 : ) 어렵다 ,지체, 시작 이틀 동안 식물 돌보고 경주 갔다오고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이틀전에 뽑은 카드를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요즘 진짜 몸이 세 개 였음 좋겠다고 생각하는 날들입니다~ 그럴수록 여유를 갖고 천천히 하나씩 꾸준히 해나가는 것이 답일 것 같아요 이틀전에 뽑은 카드는 처음에 중천건괘 를 뽑았지만.. 중천건은 이미 포스팅이 되어있으니.. 다시 뽑은 카드~~~ #주역카드 의 세번째 카드~~!! #수뢰둔괘입니다. 뭔가 둔한 느낌?? #수뢰둔 둔은 어려운, 막힘, 머무르다, 가득차다의 괘이다. 둔괘는 감괘, 건괘, 곤괘 와 더불어 주역의 4대 난괘이다. 무슨일을 하던 어려움을 만나니 적극적으로 개척하기 보다는 머물러 있는 것이 낫다. 머무르며 앞에 있을지도 모르는 난관을 살펴보아야한다. 높은 망대 위에 올라 먼 곳을 .. 2023. 3. 17.
[ 오늘의타로 ] 주역타로카드 58번 중택태 (重澤兌) , 아이칭타로카드 태위택 : ) 기쁨, 즐거움 오전에 뽑아놓고 이제서야 글을 씀.. 오늘은 식물들 분갈이하고 번식하고 식재하고 하루 종일 온실에서 보냈다 ㅎㅎㅎ 아주 바쁘고 보람찬 하루 ^^ 오늘의 #타로카드 는 #중택태 !!! #중택태 # 태위택 태는 말하다, 기쁨의 괘이다. 두 개의 못이 서로 이어져 있으니 못의 물이 서로 교류하듯 다른 사람과 교류하니 기쁨이 다가오리라. 말하다라는 뜻도 있으니 말과 관계되는 직업을 가지면 이로울 것이다. 바닥에 앉아있는 사람은 모든일이 스스로의 노력에 의하여 좌우 될 것임을 상징한다. 달빛아래 젊은이가 누대위에서 산 밑을 내려다보고 있는 것은 만사의 성취와 보람이 매사를 차분하게 심사숙고해가면서 추진할 때 다르게 될 것을 상징한다. 젊은 여인이 바구니 앞에 서 있는 것은 서로 베풀고 서로 걱정하는 화합이 이루어.. 2023. 3. 14.
[오늘의타로] 주역타로카드, 아이칭타로 25번 천뢰무망(天雷无妄) : ) 무위자연, 욕심없는 자연그대로의 모습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자기 전부터 농장 온실에 갔다가 온실 온도 확인하고 새벽에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해서 6시쯤에 일어나서 온실에 올라갔다 내려옴.. 온실에서 뽑아본 카드는 #천뢰무망쾌 #천뢰무망 하늘 아래 우뢰가 있는 형상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게 맡긴다. 진인사대천명이다. 자연에 모든 일을 맡기되 전력의 노력을 해야한다. 무망은 욕망이 없는 자연그대로의 모습, 도리에 어긋남이 없는 쾌이다. 따라서 자연법칙에 순응하면 길하지만, 거스르면 어려움을 초래한다. 거창한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순리대로 일을 풀어나가고, 도리에 어긋나는 일을 행해서는 안된다. 활을 겨누어 사슴을 쏘려는 무사는 많은 부귀영화를 지향하여 목표를 이루려는 뜻을 가지고 있음을 상징한다. 엽전이 물웅덩이에 빠져 있는 것은 남보다 더 .. 2023. 3. 13.
[오늘의타로] 주역타로카드 아이칭타로카드 34번 뇌천대장 (雷天大壯) : ) 왕성, 발전, 대장 ... 오늘은 군위가 아니라 경주에서 아침을 맞이해본다.. 간만에 6시 30분 넘어서.. 깨어 7시쯤 누리데리고 아침산책하고 돌아와서 #주역타로 를 뽑아봄 ㅎ 근데 뽑아놓고 노트북이 없어서 잠시 피곤해서 쉬다가 . 이제서야... 써본다 ㅋㅋ 일요일은 잠시.. 여유를.. 요즘은 짬이 여유가 없이 하루하루 너무 빠르게 흘러간다~~~~ 좋은 거겠지.. 새로운 시작은 늘.... 바쁘다 ㅎㅎ 오늘의 카드는 #뇌천대장 뇌천대장 왕성 발전 대장 (크게 왕성하다) 대장은 크게 왕성하다는 뜻이다. 우레가 하늘 위에서 울고 있으니 그 기세가 천지를 떨게하고있다. 그러나 지나친 덧은 모자란 것만 못한 법 대장의 도는 크고 바르면 이롭지만, 큰 것이 바르기는 어렵다. 그러므로 오히려 자기의 센 힘만 믿고 활개를 치다 다치기 십상이다.. 2023. 3. 12.
[ 오늘의타로 ] 주역타로카드 51 중뢰진 (重雷震) 아이칭타로카드 : ) 흔들림 우왕좌왕 아침에 제가 뽑은 카드는 #주역타로카드 51번 #중뢰진 이네요~~~ 주역카드 자체가 알록달록하고 한국적이며 색감이 예뻐서 좋은거 같아요 ^^ 중뢰진 (重雷震) 흔들림, 우왕좌왕 진은 우레의 쾌이다. 우레가 서로 이어서 연달아 일어나니 천지를 진동하지만 피해는 크지 않다. 겉만 그럴듯하지 실속은 별로 없다. 우레 소리가 천지를 뒤덮어도 두려워하지 말고 침착하게 하던 일을 계속 추친해야한다. 관리가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는 것은 누적된 장애와 곤란이 빠른 시일 내에 해소되기 어려우며 매우 힘들고 번거로운 상황에 처해 질 우려가 높음을 상징한다. 꽃나무 가지에 여러권의 책이 매달려 이쓰느 것은 봄과 가을에 거래, 약정 체결 등과 연관된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한다. 빈 수레를 밀고 강변을 따라 달려가는 인부는.. 2023. 3. 11.
오늘의타로 - 주역타로 43번 택천쾌 : 쾌 - 결단, 결정한다 는 뜻!! 새벽 6시에 일어나서 40분 가량 누리와 산책하고 집에 들어와서 토끼들 밥주고 부정교합이 생긴 아이들 치아 잘라주고 쉐이크 한 잔 흡입후 커피 마시면서 타로를 뽑아봤다!! 아이칭타로와 주역타로를 따로 뽑아봤는데 아이칭에 43번 카드 #택천쾌 가 나왔고 주역카드는 53번 #풍산점 쾌가 나왔다..,. 그래도 처음나온 카드로 공부를 해야겠지~~싶어서 오늘은 #택천쾌 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본다~~ 택천쾌 (澤天夬) 쾌는 결단, 결정한다는 뜻 !! 못의 물이 가득 차올라 하늘까지 오르니, 위태한 상황이다. 그러니 빨리 결단해야한다. 과단성 있게 결단하고 힘차게 밀고 나가면 걱정거리르 씻은 듯 없앨 수 있다. 두사람의 행인이 함께 다소하면서 길을 가고 있는 것은 여러사람들의 화합과 협동을 통해서 일이 진전되고, 순.. 2023. 3. 10.
주역타로카드 & 아이칭타로카드 - 뇌화풍 (雷火豊) 55번타로카드 설명/공부 오랜만에 주역 카드를 꺼내보았다.. 꺼내볼려고 꺼낸건 아니고 집을 옮기면서 종이가방에 넣어두고 잊고 지냈던 타로 카드를 꺼냈는데.. 작년 봄에 타로카드 공부하면서 글을 쓰고는 거의 일년만에 글을 써본다. 그만큼 내가 바쁘고 정신없이 지냈고 또 타로나 사주에 관한 공부보다는 정신적인 부분 무의식에 관한 공부에 집중하면서 아마 사주 타로는 잠시 잊고 지낸거 같다.. 이제.. 다시 타로공부를 하면서 블로그도 써보려고 한다 지금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서 무지 바쁘지만 새로운 곳에서 자리를 잡고 생활의 패턴이 많이 바뀌어서 새벽일찍이나 아침 시간에 하루에 점쾌를 확인 할 겸.. 그날 그날 내가 처음 뽑은 카드에 대해서 공부하고 여기에 남겨보려고 한다.... 처음에 순서대로 하려고 했는데.,.. 순서대로는 나와 잘.. 2023. 3. 9.
나의 2022년 그리고 2023년... 계획과 목표.... 기록하기!! 오랜만... 생각보다 힘들었던 2022년은 가고... 2023년 해가 밝았다 벌써 2023년이 8일이나 되어버린... 오늘 벌써 제목을 써놓고 5일이상 지난 거같다... 요즘 너무 시골라이프에 빠져있다보니.. 컴퓨터를 접할 시간이 점점 없어진다 좀있다가 써야지.. 하고 몇 일을 미루고 있다가.. 오늘 아침엔 뭔 가 좀 다르게 시작해 본다... 명상도 잠깐하고 스트레칭하고... 부모님이 안계시니 아침에는 닭물주기 모이주기 하고 새벽 2~3시간 마다 장작불 떼느라... 항상 뭔가 피곤한 느낌이 드는 날들의 연속이다... 아침7시만되면 닭이 날 샜다고 알람을 해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루틴대로 생활하고 커피를 내려서 마시면서 나의 온실에서 자판을 두드리고 있다... 12시가 되면 아점을 먹고 5~6시 가되면 저녁.. 2023. 1. 11.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김혜자 선생님의 백상예술대상 대상수상소감.... ㅠㅠ 어느날 쇼츠에서 떠서 보게된 영상... 너무 감동적이어서... 꼭 남기고 싶어서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가슴이 시리고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주르르 흐르는 분들.... 진심으로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꼭 삶을 매일매일을 눈부시게 살아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내 삶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낮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래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새벽에 쨍한 차가운 공기 꽃이 피기전 부는 달큰한 바람 해 질 무렵 우러나오는 노을의 냄새 어느 한 가지 눈부시지 않는 날이 없었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당신은 이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 2022. 12. 30.
삶의 계획이란게 쉽지가 않지만... 요즘 사람이 계획한대로 그대로 산다는 게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해본다... 봄에 시작해서..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을 지나 겨울이 오려는 시점인데.. 과연.. 나는 내 계획대로 목표대로 잘 가고 있는 건가... ;;; 지금 중간 점검이 필요한 때인거 같아서 오늘 오랜만에 글을 써본다... 청년창업교육을 받으러 구미에 와서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갖으면서 깊이있게 생각이란 걸 해본다... ㅎㅎ 9월말 코로나 걸리고부터 모든 에너지가 빠져나간 듯.. 10월을 맞이하였다 매주 2회씩 군위기술센터에 다니면서 귀농귀촌교육을 받으면서 솔직히 내가 생각한 계획과 방향이 점점 바뀌면서 상당히 고민하는 시간을 보내왔다.. 몇 일 전쯤에.. 이제 내가 뭘해야할지 뭐가 여러가지로 도음이될지... 결국 책을 통해서 알.. 2022. 10. 27.
경주디자인고등학교 도예 물레수업 후 다듬기작업 ~ 생각보다 마이 어렵네 ?! 다섯 번째 도예수업 ~~~^^ 지난 수업에서 물레성형을 완성하고 이번 수업은 다듬기 수업이었어요!! 아.. 도자기 만드는 거보다 저는 다듬는 게 더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수업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여름날의 석양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 하늘도 잔디도 경주디자인고등학교도 너무 예쁨쁨 ❤️❤️❤️❤️❤️ 솔직히 저는 물레성형 후에 가마에 구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다듬고 또 그 다음시간에 사포로 정리하고 그 뒤에 유약을 바르고 가마에 넣는다고 하네요 ^^ 도자기 만드는 일이 쉽고 간단한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완전 알게되었어요!!👍 결국 마지막에 제가 만든 아이들 다 살리지 못하고.. 맘에드는 모양이지만... 포기한 아이들 ㅠㅠ 다듬기 잘 못해서.. 선생님께서 많이 도와주셨네요 그리고 거의 화.. 2022. 8. 15.
경주 성동시장 순대맛집.. 어디가 맛있지 고민하지말고~~ 이집가세요!! 늘 성동시장 가면 어느 집이 맛있는 순대집인지 헷갈려서 여기저기 다 사 먹었는데요 어떨때는 맛있고... 또 어떨때는 이 집 아니구나~;; 하면서 후회할때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처음가는 분이나 갔다왔는데 기억이 잘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씁니다.. 저도 몇 일 전에 순대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어느 집이 맛집인지 기억이 안나서 검색했더니 #원진찹쌀순대 이 집이 맛집인 거 같길래 순대 모듬 5000원 주문했는데 이 집 이었네요 여러집에 쭉~~~~ 있으니까.. 항상 잊는데 이제는 잊지말고.. 원진순대.. 여기 가야겠어요.. 한자는 모르지만.. 원진은.. 좋은 말은 아니라서 지금까지 가는 걸 꺼렸던듯.... ㅎㅎㅎ 사주 공부하는 사람들은 다 알만한 원진살.. 저도 저 글자를 안 좋아해서... 이집을 피해서.. 2022. 7. 30.
행복의 시작과 끝은 오로지 그대의 마음 속에 있다. - 석가모니 말씀중에서 우연하게 보고 듣게된 쇼츠영상 귀가 번쩍 머리가 끄덕끄덕 눈시울이 붉어졌다 이 낭독 목소리를 듣자마자 아~~~~~~~ 나의 다이돌핀이 마구 샘솟았다 ^^ 역시 깨달은 자가 할 수 있는 말씀이구나... 나도 그렇게 되고싶다... 이미 알고 있지만 이 현실에 사는 한 잊고 알고 깨닫고 반복 하고 있는 느낌이랄까... 알지만.. 인간이니까.. 아직은 깨달음의 수준이 다르지만... 언젠가는... 상상하는대로 말하는대로 끌어당기고 그대로 살아갈 날이 있겠지... 석가모니 말씀 아직 모르는 분들께 좀 더 많이 전파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좋은 글 올려봅니다~~~ 행복의 시작과 끝은 오로지 그대의 마음 속에 있다. 낙천적인 태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라 행복의 시작과 끝은 오로지 그대의 .. 2022. 7. 30.
경주디자인고등학교에서 받는 세번째 도예수업 _물레수업 ... 팔이 많이 아픔 주의 ㅠ 생전처음으로 사랑과 영혼에서 나오는 물레를 돌려봤다 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영화에서 보던 그런 우아하고 아름다운 작업은 아닌듯.. 정말 어렵고 팔 아프고.. 온몸이 힘든 그런 작업일 줄은... ㅠㅠ 아마 해본 사람만이 알듯... ;;; 선생님께서 보여주시는 시범은 너무나 쉽게 보이는데... 내 손에만 오면... 엉망 ㅠㅠ 순서대로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쉽게 따라 할 수가 있었어요~ 물레판에다가 흙을 떼어붙이고 흙반죽을 올렸다 내렸다.. 토렴? 이라고 하셨나.. 암튼.. 잘 섞이게 하는 작업이 가장 어렵고 처음하다보니.. 아무래도..속도를 어떻게 해야하는 지도 모르겠고 ㅠㅠ 정말 .. 어려운 느낌... 선생님 손에 가면 흙이 그릇이되고 접시가 되고... 너무 신기하고.. 잘하고 싶은 마음이 뿜뿜!! 선생.. 2022. 7. 27.
배홍동비비면 × 바른치킨 현미순살치킨 닭치면 ? 콜라보레이션 이조합 찬성!! 경주에는 바른 치킨이 없지만.. 대구에서 경주로 오는 길에 하양점 , 그리고 영천점이 있어서.. 지나오는 길에 가끔 테이크 아웃해서 오곤하는데요~~~ 바른치킨에서 배홍동비빔면과 콜라보레이션~~~ 하고있어서.. 주문해봤어요~~!! 배홍동비빔면 + 현미바사삭치킨 생각보다 조합이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 대구카톨릭대부근에 있는 경산하양점 다녀왔어요~~^^ 쿠팡이츠로 주문하고 20분이내에 포장완료! 바로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와서 요즘 인기 있는 우영우 보면서 냠냠 ^^ 넘 귀여운 스티커 !! 알싸마요가 없어서.. 찍어먹지는 못했지만.. 새우랑 배홍동비비면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 기름 한통으로 58마리만 튀기는 바른치킨!! 저는 38번째~ 가장 좋아하는 숫자라서 기분이 좋았음 ㅋㅋ 팍뿌리까시즈닝이랑 대새레.. 2022. 7. 25.
지니힐즈가든 군위군 청년창업지원사업 계획발표 & 선정 ... 다 계획대로 되어지다 ~~🙏 지난주 목요일 오전에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에 가서 창업지원사업 계획 발표를 했다.. 그리고 오후에 발표~ 군위군에서는 2명이 지원해서 전원합격!! 원래 청년창업의 경우 만39세 까지인데 이번에만 운 좋게.. 군위군의 청년기준 45세 안에 들어가서 ㅋㅋㅋ 청년이 되었다 ^^ 군위 농업기술센터에 가보니까 군위군청 경제과에 가보라했고 개명하고 오늘날 군청가서 알아봤더니 처음에 안된다고 했는데.. 몇 일 뒤에 연락이와서 청년창업 지원해준다고 해서 정말 감사한 일이다... 이 나이에 청년창업이라니 😂 그래서 창업계획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고 창업계획발표를 하러갔다~!! 가는 길에 하늘이 넘 내스타일이라 찍은영상~ ㅋㅋ 발표는 떨려서 잘 했는지 모르겠지만.. 질문세례를 받고.. 답변하고 마무으리 7일날 발표하고.. 오.. 2022. 7. 18.
경주 용강동에 새로 생긴 노브랜드버거 용황점 NBB그릴버거, NBB원조버거, 불고기버거, 골드커리버거, 갈릭앤갈릭버거 맛있을까? 맛평가 드디어 경주에서 #노브랜드버거 먹을 수 있어요~ ㅋㅋ 황리단길에 노브랜드 생긴지 좀 됐지만... 황리단길에 복잡해서 경주사람들은 자주 안나가니깐.. ㅎㅎ 경주사람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경주사람타령인지 ㅋ 최근에 광고 보고 노브랜드버거 주문해서 먹어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용강동에도 생긴거 보고 바로 출발!! ㅋㅋ 용강동에 노브랜드매장도 자주가고... 다이소도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자주가는 편이라... 용황협성휴포레 근처라서.. 동천동에 살지만 가기는 편하고 좋은 듯~~ 자기가 자주 다니는 길은 거리상으로는 멀어도 마음에서 가까우니깐... 집에서 가까운 황리단길 안가고 멀지만 주차하기 편하고 한적한 노브랜드버거용황점 으로 고고씽!! https://naver.me/G2H40rJX 네이버 지도 경주시 용강동.. 2022. 7. 14.
개명신청을 하다... 개명신청이유? 개명신청서류? 2~3개월이나 걸리다더니,, 딱25일만에... 개명허가 결정!! 이제는 金炡芫 야호!!! 드디어.... 개명신청한지.. 2022년 6월9일 신청 후 대구가정법원 의성지원에 6월10일에 접수 그리고 7월4일에 개명허가결정 등기우편 송달했다고 문자가 왔다 ^^ ㅋㅋㅋ 개명신청하고 25일 만에... 평일로 치면 17일만에...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결정나서 기분이 좋쿤 !! 네이버에 떠도는 블로그글만보고.. 서류를 추가로 더 발급받아서 돈이 더 들었다 ㅎㅎ 개명신청하기 전에 관할법원에 전화해서 확인하는것이 중요할듯~~~ 굳이 필요없는 제적등본이 아직도 내손에 있다 ㅋㅎㅎㅎ 개명신청시 서류 부모의 가족관계증명서는 내가동사무소에가서 발급 받을 수가 있다.. 무인발급기에는 안되고~~ 인터넷으로 신고하나 직접 법원에 가서 신청하나 수입 인지 송달료는 동일하다고 함~!! 혹시나 궁금한 분들이 있.. 2022. 7. 5.
2022년 경주디자인고등학교에서 첫 도예교실 ~~ 접시만들기 수업! 정말 배워보고싶었던 도예 ~~~ 경주에서 살면서 어디에서 배워야할지 알아만보다가,, 우연하게 4월 말엔가... 군위가는 길에 음료수 사려고 보이는 현곡에 있는 마트에 갔다가 정말 우연하게 쳐다본 곳에 걸려있던 플랜카드를 보고 이런 수업도 하는구나... 하면서 참여했다^^ 1기는 꽉차서 7월 더운 계절이지만 2기에 신청 9월이후는 더 바쁠 것 같아서 일단은 여름에 배워보고싶었다 나중에 지니힐즈가든에 자기화분 직접 만들기 수업을 체험학습으로 만들려면 내가 어느 정도는 알아야할 것 같아서!! 드디어 항상 생각하던 도예를 배우게 되다니~~~ 개강식에 가니깐.. 정말 많은 다양한 나이대의 분들이 배우러오셨다... 역시 배움에는 빠르고 늦음 어리고 늙음에 차이는 없는 것 같다 배우고자 하는 자에게 알고자 하는 자에.. 2022. 7. 4.
새로운곳에서... 시작!! 그리고 새로운만남!!(feat.소풍) 계획~~~ 정말.. 뜬금없지만... 지금 나의 행보가.. 생각해보면.. 나도 놀랍다!!! 갑자기.... 이렇게 내꿈에 가까워 지다니.. 항상 말하던... 그런 삶 그런 꿈... 지니힐즈라는 곳을 정말 만들게되는 시작이 되고 있는 것같다... 지금은 아직은 미약하지만 그래도.. 뭔가 지니힐즈의 모태가 되는 곳이 생겼고 앞으로 점점 커지고 발전할꺼라는 생각을 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돈이 목적이 아니다.. 내 삶의 여정에는 함께 나누고 어우러지는 눈감아도 눈을 떠도 행복한 그곳... 살고싶있곳 함께 하고 싶은곳... 나누고싶은곳을 만드는 것이다... 목요일에 개명 신청을 했고 이날 군위에 내가 지낼... 혹은 사람들의 공간이 될 집도 보고... 앞으로 내가 배워나가야할 선배님도 소개받아서 만났다.... !! 역시.. 2022. 6. 11.
경주유명 밀면맛집~~ 황오동 시내에 있는 밀면식당 과 고향밀면.. 경주토박이가 말하는 맛집이래용!! 몇 일 전에 30도가 넘는 날들이 계속 되면서.. 시원하고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서... 경주에서 유명한 #밀면집 에 가서 물밀면, 비빔밀면 포장해왔어요~~~ !! 식당에서 먹으면 비쥬얼이 더 나았으련만.. ㅎ 그래도 맛은 있었다능요!! 경주 토박이 분들? 경주분은들 다 아는 시내 밀면 맛집!!! 갑자기 밀면이 먹고싶어서 포장해왔는데... 두집이 바로 옆에 붙어있거든요~~ 그래서.. 어느집인지.. 헷갈려서 ㅋㅋ 예전에 가서 먹었던 #밀면식당 으로 그냥 갔어요 !! SBS달인 모닝와이드 전국시대 6시내고향까지 나온 집이니까.. 이집에 더 맛있겠지 하면서 갔는데 ㅋㅋ 경주토박이가 그 옆집이 더 맛있어! 한마디 해서 ;;; ㅎㅎㅎ 이미 주문들어가고 난 다음...인데,,, #밀면식당메뉴판 상당히 심플합니다! 기다.. 2022. 6. 10.
한국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ㅎㅎㅎ 치킨신드롬 핫스페셜 시켜놓고 치맥하면서 봤는데.... ㅠ 여기 경주치킨맛집 !! 오랜만에 축구보면서 치맥하려고 신드롬치킨 경주점 가서 포장해서 두구두구 떨리는 마음으로 경기보면서... ㅋㅋㅋ 즐거운 시간 그래도 이정도일 줄은... ㅠㅠ 패배는 예상했지만.. 대패 ㅠ 손흥민이 왔으니까.. 기대했지만.. 역시 .... 세계 1위는 달라~~~~ 하루 아침에 돈 몇천씩 쓰는 브라질 국대들 역시... 달랐다 ~~ ;;;;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월드컵은 챙겨보는 편이고 한일전은 필수인 한국인 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치킨집 일찍 품절날까봐~~~ 5시부터 주문하고 6시에 받아왔는데... ㅎㅎ 하루 종일 굶으면서 일해서 그런가... 일단 먹고보자 하면서 7시부터 먹기시작 ㅋㅋㅋ 거의 다먹고 소맥말아서 먹다가 짜증나서 너무 많이 먹었다 ㅠ 글쓰고 있는 지금.. 속이 아프다 ㅠ.. 2022. 6. 3.
신유일주 비견과다 인성과다 상관왕한 사주 ... (feat. 무재무관 ) 사주분석 (1) 토다매금, 상관패인, 군비쟁재 ? 오늘은 제 사주에 대해서 제대로 분석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제가 사주 공부하고.. 몇 백명 정도?? ... 거의 무료사주 봐주고.. 간혹 잘 본다면서 복채받은 적도 있지만 돈 대신에 다른 먹는거나 물건으로 많이 받기도 했구요.. 정말 많은 사람들의 명조를 보면서 저랑 비슷한 사람은 한번? 정도 그외에는 신유일주인데.. 남자분만 두번 본적이 있었어요~~~ 남자와 여자는 좀 다른 부분이 있기도하고 사주 구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일단 여자 신유일주만 말씀드릴게요~ 여자 신유일주라도... 일주 외에 글자들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니까.. 그냥 재미로 보시길~~~~ 저는 어쩌다보니.. 동서양으로 안좋은 숫자의 결합으로 생일이 만들어졌습니다.. 어릴때는 내 생일을 싫어했었는데요,,, 동양에서는 4자를 .. 2022. 5. 16.
군위농협 조합원 신청!! 점점 꿈에 가까워진다~~ 오늘 하루 좀 엉망진창이었지만... 😢 어제 차가 고장나서 정비소 차 빌려서 약속된 당근거래를 마치고 군위에가서 농업경영체등록 서류 받아서 군위농협가서 조합원 신청하고~~ 집에와서 시들시들한 작약 심고 밥먹고,,, 다시 군위 군청을 가던지 농업기술센터로 가려는데.. 구형SM5가 먹통 ㅠㅠ 시동이 안걸려서... 결국 현대해상 불러서 밧데리 점핑하고 . . ㅠㅠ 결국 제대로 볼 일 다 못보고 옴;;; 원래 타던 쉐보레 터보 ... 수리할 부품값만 110만원이라는 이야기듣는 순간 ㅠㅠ 차를 팔아버리고싶다... 라고.. ;;;; 어제 새벽에 잠들때.. 꿈이 안좋더니.. 결국...이 사달이 나는구나.. ㅠ 에잇... 전기차 사고싶은데.. 내년까지 기다려야 된다는.말도 있고... 암튼 여러가지 생각이.많아진다 ㅠㅠ.. 2022. 5. 12.
2022년5월6일 일기 : ) 울주군, 난화분~ 어제 약속해 놓은 난화분 받으러 울주군까지.. 가야했다 ㅋㅋ 처음에 건천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울산땅까지 다녀옴 ㅋㅋ 생각보다 멀지는... ㅎㅎㅎ 그래도 다른지역이라서 선뜻 발이 안떨어졌지만 그래도 다녀오길 잘한듯 ^^ 백다방에서 아메리카노랑 새로나온 우유마카롱.. 기존에 본적이 없어서 주문해봤는데.. 많이 안달고 맛있었다^^ 처음 네비찍고간 두서면사무소 오라시더니 다시 주소 알려주시면서 집까지 오라고~~ 난화분 하나에 천원이라... 받아오면서 돈도 드리고,, 아메리카노도 선물로 드렸다 좋아하셔서 다행😍🙌🙌 산좋은 곳에서 넓은 집에 사시는듯^^ 멀리서 본거 지만.. 온실도 마당에 있는듯 부럽 ~~~ 😍😍😍 갔다가 오는길에... 남산쪽으로 빠져서 우리 해피 묻어준 곳에 가보니...아주 풀들이 잘 .. 2022. 5. 7.
2022년 5월4일 일상 : ) 아침부터 바쁨 💨 좋은일도하고 포켓몬빵 사먹고, 테라리움 만들기 🪴 아침부터 향수 당근 거래가 있었다 ~ 지난번 현곡 아파트에 갔다가 연락두절되서 돌아온.. 그 향수... 또 배달안되냐길래 안된다고 단칼에 거절하니.. 근처로 와서 거래완료!! 그리고 올리자마자 연락와서 사겠다고 길치아줌마 ㅠㅠ ,,, 너무 황당해서 어이가 없었던 작약도 오후 더운시간에 거래완료!! 말하자면.. 길어서.. 그냥 다시는 거래하고 싶지않은 길치아줌마로 .... out!! 향수 거래 후 신호등에 회사 명찰이 달랑거리고 있길래... 전화번호가 보여서... 연락해서 찾아가시라고 그랬더니...오후엔 가져가신듯... 착한 일 한거 맞겠지^^;; 집으로 들어오는데.. 너무 예쁘게 연보라색 꽃이 피어있길래 찰칵!! 너는 이름이 뭐니? 예쁜꽃 많이 키우고 싶다^^ 그리고 의자사고 받은 마우스 키보드 였던가?.. 2022. 5. 5.
2022년 5월3일 화요일 일기: 당근당근당근 밀면 당근당근당근 아침부터 밤9시까지 당근이었다 ㅋㅋ 밀면이 먹고 싶어서 #황성밀면 시켜서 물밀면 비빔면 고기만두 시켜서 맛나게 점심 먹었다 ㅋㅋ 어제 군위에서 데리고 온 작약 올리지마자 🥕🥕 예약완료!! 오후에 작약 거래완료 😍 다양한 분들과 다양한 제품거래❤️ 저녁에 까비랑 산책하는데 조화인지 생화인지 헷갈려서 네이버 렌즈로 찍어보니... 생화 ㅎㅎ #클레마티스 학명 Clematis hybrida grandiflora Hort. 생물학적 분류 계 : 식물계(Plantae) 문 : 피자식물문(Angiospermae) 강 : 쌍떡잎식물강(Dicotyledoneae) 꽃말 당신의 마음은 진실로 아름답다, 고결 특징 꽃도 다양하며 크기가 작은 꽃은 5~6㎝이고 큰 꽃은 15㎝ 이상 되는 것도 있다. 꽃잎도 홑꽃과 겹꽃이 있으.. 2022.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