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BS 백종원의 3대천왕 경주명동쫄면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유부쫄면과 비빔쫄면 진짜 맛있네요! 생각보다 비빔쫄면 맛있음! 찾아라 맛있는 TV, VJ특공대, 건강한여행휴 에도 출현했네요! 법륜스..

by 뽈뽀리 2018. 12. 26.
반응형

 

 

 

 

 

 

처음 글쓴날짜~

 

2016-10-27 03:57

 

 

 

 

얼마전 어느 블로그에서 본

 

유부쫄면을 먹으러갔어요!

 

경주가는 길에 먹으러가서

 

너무 잘된듯 ㅎㅎㅎ

 

 

그냥 그냥 백종원은 그냥 좀 믿먹음식 ㅋㅋ

 

그냥 그냥~~ ㅋㅋ

 

 

 

 

 

 

 

유후~~

 

경주 시내에 위치하고있어요..

 

경주시내 골목골목이 많아서

 

어느골목이라고 

 

다시 가도 저는 못찾을듯요..ㅠㅠ

 

경주사람은 거의 많이 알고요

 

그 근처가서 

 

나이 좀 있는 3~40대한테 물어보면

 

거의 80프로 알지도..ㅎㅎ

 

 

 

먼저 위치부터~~!! 고고!!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계림로93번길 3

지번 경상북도 경주시 노동동 80-8

전화번호
054-743-5310
분류
분식 > 종합분식
대표키워드
  • 매일11:30~20:30
  • 화요일휴무 첫째주, 셋째주

가격정보

  • 비빔쫄면6,000원
  • 유부쫄면6,000원
  • 오뎅쫄면6,000원
  • 냉쫄면6,000원
  • 물쫄면6,000원

가격표방송정보

  • 백종원의3대천왕 46회|유부쫄면, 물쫄면
  • 생활의달인 421회|쫄면
 

 

 

솔직히 외관은 요즘 생긴 건물같아요~~

 

인테리어도 뭐.. 오래된 집 같은 느낌은 안드는데..

 

실제로 경주에서 30년이상 된 쫄면집이라능..!!

 

 

제 친구 어릴때 부터 있었다고

 

그때도 왔었다고

 

 

경주에선 유명한듯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그런가

 

안에는 사람들로 자리가 꽉찼지만

 

밖에 줄이 크게 길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먹고 나올때는 사람들이

 

더 많이 줄서 있더라고요.ㅎㅎ;;;

 

다행다행다행이다~~~!!!

 

 

 

매월 첫째셋째 주 화요일 정기휴일입니당!!

 

잘... 피해서 맛맛하세용^^

 

 

 

 

 

오전 11시30분~ 영업시작하네요..

 

거의 점심시간 맞춰서 하니깐..

 

점심때는 좀 기다리셔야 될듯...

 

오후즈음 가면..

 

아무래도 조금 덜 기다리지 않을까용?

 

오후 8시30분까 ! 

 

맛저하시면 되겠네용~~ㅋ

 

 

 

 

주방에 이모님들만.. 5~6분 정도?

 

주방이 북적부적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친절하하게 서빙해주시공,,

 

사장님이 대박 친절하신듯!

 

 

 

 

4인테이블이 있고 2인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가 안나면 4인이 먼저왔어요,,

 

뒤에 있는 2인이 먼저 자리가나서

 

먼저 먹는 경우 있습니당!

 

이해하시고 맛맛하세용~~^^

 

 

 

 

 

 

가격은 4가지 메뉴 모두 6000원 이네용~~

 

냉쫄면은.. 여름에만 있데용~~

 

그리고 외부음식은 사절이래요!!

 

 

꼭 지시키고

 

겨울에 냉쫄면 주세요~~!

 

이건 좀.. 메뉴판보시고 주문하세용~~^^

 

 

 

 

 

 

이 집 쫄면은 서울에서 먹었던 쫄면하고는 달라요~

 

 

이런 멘트

 

서울에서 먹는 쫄면하고 다를 뿐만아니고

 

대구에서 먹는 쫄면과도 대전에서 먹는 쫄면과도 달라요~!!

 

 

아주아주

 

 

우동국물맛의 쫄면이라.. 누가 상상이라도 했을까요?

 

쫄깃한 쫄면이 우동국물과함께라,,,ㅎㅎ

 

 

쫄면먹을때 우동국물이 간혹 나오긴하죠..

 

어느날 쫄면이 우동국물에 빠졌는데

 

생각보다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런 메뉴가 나온걸까요??? ㅎㅎ

 

 

흠흠흠

 

 

상상력하고는...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부쫄면과 비빔쫄면이 나왔어요!!

 

 

위에만 보면 이건 우동인듯!!

 

유부가 상당히 크고 실하게 들어가 있는

 

우동느낌이지만..

 

젓가락을 담그는 순간!!!

 

 

이것은 그냥 우동이 아니여!!

 

이것은 어디서도 맛본 적없는

 

쫄면이여~~!!

 

 

 

쫄면에 국물이 완전히 베어지지 않아서

 

면은 그냥 그냥 양념안된 쫄면맛?

 

이라고 해야하나... 쫄면이니 쫄깃한데.. 뜨끈해요~~ㅎㅎ

 

 

저는 쫄면은 떡볶이에 넣어서 먹는 사람이라

 

따뜻하고 뜨거운 쫄면맛을 아는데

 

양념이 아주 강하지 않으면 맛이 잘 안베이거든요!

 

 

그리고 오래 열을 가하면 쫄면면의 쫄깃함은 사라지는데

 

이건 오래 담근거 같지는 않고

 

오래 끓이지도 않아서 처음엔 탱탱하고

 

시간이 갈수록 면발이 쫄깃함이... 사라지는 ...

 

 

아~~~~ 사라진다.. ㅎㅎ

 

 

 

 

 

면 먹고 국물먹고

 

이렇게 반복반복 반복

 

 

하면 맛나유~~~~ ^^

 

 

 

 

 

이집 하이라이트는 비빔쫄면인듯!

 

생각보다 아주 심플하게

 

오이채만 보이는데

 

근데..

 

어떻게 양념을 하신건지

 

많이 맵지도 달지도 새콤하지도 않는

 

 

아주 적당적당한

 

양념맛이 아주아주 굿굿구웃!!!

 

 

 

 

 

탱글탱글 면발

 

양념이 거의 바닥까지

 

건더기 하나 없을떄 까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난 역시 비빔쫄면 스타일인가봐용~~ ㅎㅎ

 

 

 

 

원래 쫄면 좋아하는데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유부우동 겨울엔 지인짜 

 

또 생각할듯~~~

 

경주가면 또 가야지~~!!

 

 

 

오신손님 모두 부자되세요!!

 

 

네에!!

 

 

 

 

경주시에서 표창장도 많이받고

 

친절하셔서

 

먹고나서 나오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화이팅!!

 

 

이포스팅 보시는 모든 분들

 

부우자~~!! 되세요^^

 

 

마음도 주머니도 부자!!

 

얍얍!!

 

 

 

 

경주시내를 걸어가는데

 

어떤분이 저한테만.ㅎㅎ

 

종이를 주시더라고요

 

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저녁 78시

 

2016 즉문즉설 법륜스님과 행복한 대화가

 

경주에서 하네요~~

 

행복하고 싶은 분들

 

누구든지 가서

 

행복을 담아오세요~~!!

 

 

 

 

나는 행복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쵸!!

 

행복하기위해 사는건데

 

어쩔수 없이 살지 않기를

 

돈벌기위해 살지 않기를

 

제발..

 

원래마음을 잊지말고

 

잘...살기를

 

행복하게 살기를

 

 

저 자신에게 얍얍!!

 

 

 

 

 

 

가을가을한 가을날

 

맛집맛집한 명동쫄면

 

오셔서

 

행복할 권리를 

 

찾으세요!!

 

 

 

 

 

 

 

 

행복하니?

 

행복하쟈!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으면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된단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