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힐즈가든 군위군 청년창업지원사업 계획발표 & 선정 ... 다 계획대로 되어지다 ~~🙏

by 뽈뽀리 2022. 7. 18.
반응형





지난주 목요일 오전에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에 가서
창업지원사업 계획 발표를 했다..

그리고 오후에 발표~
군위군에서는 2명이 지원해서 전원합격!!
원래 청년창업의 경우 만39세 까지인데
이번에만 운 좋게.. 군위군의 청년기준
45세 안에 들어가서 ㅋㅋㅋ
청년이 되었다 ^^

군위 농업기술센터에 가보니까
군위군청 경제과에 가보라했고
개명하고 오늘날 군청가서 알아봤더니
처음에 안된다고 했는데..
몇 일 뒤에 연락이와서
청년창업 지원해준다고 해서
정말 감사한 일이다...

이 나이에 청년창업이라니 😂

 

지니힐즈가든_ 창업발표자료.pptx
0.87MB




그래서 창업계획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고
창업계획발표를 하러갔다~!!
가는 길에 하늘이 넘 내스타일이라
찍은영상~ ㅋㅋ



발표는 떨려서 잘 했는지 모르겠지만..
질문세례를 받고.. 답변하고 마무으리
7일날 발표하고.. 오후에 선정되었다고
연락을 받고, 11일에 협약서 쓴다고 다시
대구대로 오라고 했다 ~~

이런 기회를 받게되어 감사하다..
하지만..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예산을 잡고 모든 걸 승인받아서
세금계산서 첨부하고... 등등
비교견적서 내고.. ㅎㅎ;;
상당히 여러 난관이 예상되지만
잘되리라 ~~~ 결국!!

모두 잘 되는 쪽으로 가겠지 ^^
글 쓰려고 해놓은 언제인데
이제 쓰게되는 ㅎㅎㅎ

식물에 빠져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살아가다보니.. 글 쓸시간이 줄어든다...아~~~

암튼.... 감사하고 감사하다!
앞으로 감사할 일들 더더더 !!!



 

  쇼파에 누워서 식물멍 중 ㅋㅋ
이시간이 가장 행복하다💗

식물멍하면서 하늘보기 딱 좋은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