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애터미 제품 사용후기 애터미 파워비타에너지 !감기에 효과추천!!

by 뽈뽀리 2023. 9. 26.
반응형

 

아프면서도 영상을 찍는 프로?정신 ㅋㅋ

 

 

 

여름내내 잠을 설치면서 

바쁘게 지내고 9월 접어들어서

멀리 진천에 갈일 있어서 새벽에 일어나

가는 길에 대전에서 딸램태우고

진천에 갔다가.. 대전에 들러서 

밥먹고 움직이는데.. 

딸램이 감기여서 그런가

감기기운이 느껴졌는데..

 

밤늦게 군위 도착해서.. ㅠ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밤에 새벽에 누리데리고 산책을 했더니

완전 감기몸살이 와서

밥도 못먹겠고... 

다음날 청년축제행사에 플리마켓

참여하는데 몸이 너무 안좋아서..

늦게 집에와서.. 밥도 먹기 싫고

플리마켓에서 먹다 남은 

꼬마김밥 대충먹고..

목이 너무 따가워서

다른거는 먹기 싫고 아무래도

비타민이 감기에 좋을꺼 같아서

애터미 파워비타에너지  ㅋㅋㅋ 감기에 와따!!!

 

친구가 그렇게 좋다고 말하는 애터미 ㅎㅎ

에서 나온 #파워비타에너지  따뜻한 물에

타서 한 잔 쭉~~ 들이키고 잠들었다..

 

솔직히 요고 시원한 물에 마셔야 하는 느낌이었는데

찬물에 먹으면 안될꺼 같아서..

따뜻한물에 먹었더니.. ㅋㅋ 맛은 좀 그랬지만

 

다음날 아침에 밤새 땀흘리고

몸살 앓고나서.. 좀 나아진 느낌

왠지.. 이 #파워비타에너지 효과가 있구나

느낌이 들었다..ㅋㅋ

 

2개가 붙어있는데 같이 넣으니까 기포가 보글보글 ㅋㅋ 찬물에 먹어야하는 느낌? 파워비타에너지

 

 

그래서.. 친구한테 받아 먹었으니..

리뷰를 쓴다 ㅎㅎ

 

두 개의 가루가 붙어있는데

두개를 한 번에 뜯어서

물에 넣엇 저어서 마시면 끝!!

 

시원한 물에 넣으면 더 맛있었을꺼 같은데

따뜻한 물에 넣엇 좀.. 맛이 이상한느낌?

이었는데.. 몸이 아프니까.. 맛을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ㅎㅎㅎㅎ

 

 

 

그냥 뜨끈하게 한잔.. 비타민마신다고 생각하고

감기에는 진짜 굿굿!!

 

 

#애터미파워비타에너지

에너지 올리는데 좋을꺼 같기도하고

감기에 추천!!

 

혹시나 구입을 원하거나 제품사용이나

회원가입 원하시는 분은 

 

010-8777-2355  문자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당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