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팔공산 맛집] 마츠에라멘우동~~^^ 우연히 지나다가 가게된 생면 오뎅탕, 사케, 숙주볶음 ~~!! 차슈라멘 맛있었어요~~^0^

by 뽈뽀리 2018. 11. 5.
반응형


 

 

 

 

 

 

 

 

 

 

 

 

 

 

 

 

 

친한언니와 함께

 

완전하게

 

봄이오기전

 

약간은 쌀쌀한 날씨에

 

팔공산으로 갔어요~~

 

약간 해가 넘어갈쯔음이라

 

조금 더 쌀쌀한 기운이 있고

 

팔공산이라 

 

더 그런 것도 같았고..

 

 

암튼..

 

저녁쯔음~~~

 

팔공산으로 가던중~~

 

 

 

 

 

 

발견한 

 

생면 오뎅탕, 사케 숙주볶음

 

마츠에 라멘 우동!!

 

 

가는길에 다시 차를 돌려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게한

 

외관과 느낌~~~~

 

 

 

 

 

한적한 팔공산에

 

일본식 라멘집이라

 

그렇게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들어가봤어요~

 

급 라멘이 먹고 싶어서..

 

 

 

입구부터

 

뭔가보를 일본느낌 퐊!!

 

 

 

 

프레쉬 누들 스토어

 

마쓰에 ..

 

일본 지명이름인가?

 

흠..

 

 

 

 

일본 느낌 나는

 

인테리어

 

입구부터

 

쫚~~~~~

 

 

 

 

 

주방에서 

 

한분은 요리하시고

 

한분은 면을 뽑고 계신듯~

 

 

 

 

직접 면을 뽑는 모습이

 

인상적이고

 

믿음도 가고 그랬네요~~!!

 

 

 

언니와 함께 주문~~!!

 

차슈라멘이랑 비빔라멘을 시킨듯~

 

차슈다마고는

 

돼지고기 계란 라멘인데

 

계란을 뺴고

 

차슈라멘으로 선택!!

 

오오모리라멘은 양많은..

 

우리말로 곱빼기 인듯!!

 

 

나카사키는 자주 먹으니

 

안먹기로

 

먹을껄 그랬지말입니다!!

 

야사이우동도 무시교자

 

가차메시도 

 

먹고 싶긴하네요...

 

담기회에~~

 

 

 

 

 

 

 

요긴 계산대인데

 

일본느낌 퐁퐁나는 

 

인테리어~~

 

 

 

 

멀리서 

 

주방장님 요리하는 모습을 

 

도촬하려고 했는데..

 

 

쉽지않네요~~

 

요리하는 남자!!

 

요즘 대세이고

 

참 멋진거 같아요!!!

 

 

 

 

차슈라멘..

 

요렇게

 

김두장이 붙어서 나왔네요?

 

ㅎㅎㅎ

 

 

뭐 하라는건지

 

알려주지 않아서

 

그냥 냠냠~~

 

 

 

 

 

 

흠.. 돼지고기가 참 부드러웠어요~!!

 

면발은 쫄깃하고!!

 

 

 

 

 

비빔라멘은

 

그냥 비빔면 맛난다고 해야하나?

 

가쓰오부시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차슈라멘이 

 

더 맛이 나는듯..

 

ㅎㅎㅎ

 

일본 느낌 팍팍 나면서용!!

 

 

 

 

비빔면은 그냥 비빔면이죠~

 

ㅎㅎ;;

 

그래도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먹을만 한듯요!!

 

 

 

 

다먹고

 

나오니 깜깜~

 

ㅎㅎ;;

 

 

 

 

 

 

 

그래서

 

다시 팔공산 도로타고 올라가서

 

같이 산책을 하고

 

내려왔답니다~~!!

 

 

 

 

마츠에라멘 위치: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 569 

                  [지번: 대구광역시 동구 중대동 529]

 

연락처 : 053-984-6080

 

 

 

지도보기!!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154278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