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아홉수는 안좋다? 도대체 왜29,39,49 .... 아홉수..9로 끝나는 해는 안좋을까?? 무슨의미??

by 뽈뽀리 2021. 6. 8.
반응형

 

 

 

어릴때는 전혀 몰랐던...

 

#아홉수 ㅎㅎㅎㅎ

 

왜 무슨 이유로 나이 뒤에 9자만 붙으면 

안좋다고 하는걸까??

 

생각해보신 적이 있나요?

그냥 보통 어르신들이

아홉수, 아홉수 하니까..

 

그냥 마냥

 

9자가 붙으면 안좋겠지

이러고 ... 믿으시고 계신지요??

 

 

저도 사주공부 오래해오면서

아홉수....에대해서

말해주는 사람이 잘 없어서

모르다가

 

작년쯤? 알게되었는데요,,,,

그만큼 아홉수에대해서

잘 모르거나 흘려들은대로 믿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 인거 같아서

 

제대로 #아홉수에대해서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오랫만에 글을 써보네요~~^^;;

 

 

 

아마 예전 명리학을 공부한 사람이

사람들의 사주를 봐주면서

당신의 대운은 10년 단위로 바뀐다..

 

그런데 10년 되기 1년 전에

운의 흐름이 바뀌면서 안좋아지는 일들이 

생기니까.. 대운이 바뀌기 1년전은 9년쨰 되는해는

조심해라... 이런뜻에서

 

대운이 바뀌기 1년 전... 조심해야할 때 를 

쉽게 말해서 아홉수... 라고 한것을

.

.

 

 

사람들 입에서 전해전해 전해지면서

말이 와전되서어서

 

대운바뀌기 1년전 이아니고

그냥 아홉수... 9가 붙는 해로 된 것이 아닐까...??

 

싶은 이건 저의 추측입니다만 !!

 

 

여기서 대운은 큰운이나 좋은 운이 아닙니다

 

그냥 10년 단위로 바뀌는 운이라서

10년대운 이라고 부르고 

1년마다 바뀌는 운은

세운이라고 부르기로 약속한 것입니다..

 

간혹 사주를 모르는 분들은

대운이 들어온다

대운이 바뀐다 그러면

좋은운이 들어오는 구나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던데

 

대운이라고 좋은 운이라고 

믿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말은 정말 날개가 달린듯이

일파만파 퍼져나가는데

거기에 꼬리도 달려서 이것저것

붙어서 다른 말로 바뀌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아홉수 말 뜻인 즉슨...

사람마다 만세력을 보면

대운이 바뀌는 때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만세력에서

7대운으로 대운이 바뀝니다..

 

그러면 10년 대운에서 9년째 되는해는

 

매 6이 붙는 해이니,

 

16,26,36,36,56,66 ..... 

 

이 해가 저한테는 아홉수 가 되는 것입니다..

 

제가 16세 때 ... 우리집 부도가 나서.. 살던 집에서 쫒겨나고 엄청 고생했구요

저 26세 때 결혼 운이 들어왔어요..

(시간이 지나고 보니... 좋은 일이 아니었는지도...)

36세에 이혼하고 혼자가 되었고 ㅎㅎㅎ

 

 

6대운... 제 아홉수에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이제보니 참 신기한... ㅎㅎ;;

 

 

 

 

 [만세력 사용방법을 알고 있다는 전제하에서

알려드리는 거구요... 모르시는 분들은

만세력사용방법 이라고 검색창에 치시면

설명을 잘해 놓은 사이트나 유트브 많으니까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 ]

 

 

 

 

.

다음 아홉수는 46세... 제 인생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제 아홉수에는 말도 많고 탈도 많고  그랬네요 ㅠㅠ

그땐 몰랐는데....

 

이제와 돌이켜보니... 아홉수 조심해야하는 때.... 맞네요 ㅠ

그래도 앞으로는 내 운이 내 삶이 어떻게 

흘러갈지... 내가 어느정도 직감하고 

또 지금까지 살아온 내공으로 잘 살아낼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 들긴합니다 ^^

 

 

 

모두들 그대들만의 아홉수 다른 때 보다 더 정성스럽게

더 알차게,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도록... 기원드립니다!

모든 것은 내 마음이 만들어 낸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내가 지옥에서 살지, 천국에서 살지는 

남이 아닌 내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행복해 지고 싶다면

행복하기로 결심하세요~~~ !!!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온전히 자기것으로 누구의 말이나 행동에도

흔들리지 말고,,, 꿋꿋하게 나를 믿어주고 사랑해주세요~

내마음의 소리를 들어주세요~~!

 

 

나를 사랑하게되면 그때부터 남도 사랑하고

세상만물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있을테니까요~

그렇게 되면... 행복이 보일 겁니다!

 

그리고..

 

과거에 살거나, 미래에 살지말고

 

지금 여기!!!

현재에 살아가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