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한국인은 잘 모르는 당뇨에 좋은 슈퍼푸드 & 다이어트음식 착한탄수화물 카무트 쌀 ?

by 뽈뽀리 2022. 1. 2.
반응형

 

 

 

 

저도 최근에야 알게된 

#착한탄수화물

 

당뇨에 좋은 #슈퍼푸드

그리고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주문하게된 #카무트 입니다

 

도대체..

꼭 귀리? 같이 생긴

실제로 자세히보면

생긴게 귀리보다 

못생기고 투박하게

모양이 다 다르게 생김 

 

뭐 이렇게 생겼지? 

살짝 이런 마음도 들었음 ㅋㅋ

 

 

 

고대원시곡물이라고해서?

고대원시곡물이 어떻게

지금 현대에 있는것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집트 피라미드 속에서

발견된 곡식을 다시

재배해서 현대에도 먹게되었다는...

무지 놀라운 소리 

 

ㅎㅎ

 

 

그런데 그 이집트무덤 중에도

우리가 잘아는 젊은 왕

#투탕카멘 의 무덤에서

나온 고대곡식..

 

투탕카멘의 무덤이 지금으로부터

4000년 전에 생긴거라고하니

그안에 있던 곡식을

다시 재배하겠다는 생각도

대단하고 ~~!!

 

이 #카무트 의 생명력도

대단한듯 !!!

 

 

 

 

 

생긴거 보면

딱봐도 딱딱할 것 같은 느낌?

들지만.. 

 

치아가 많이 부실한분

아픈 분들은 씹기 

불편할 수도..있고

 

또 현미먹는거 싫어하는

부드러운 흰쌀밥

좋아하는 분들은 안좋아하겠지만

 

귀리쌀이나 보리쌀

즐겨 밥에 넣에 드시는 분들

추천해요!! 정말 식감이

오드득~~~ 너무 좋아요 ^^

 

톡톧 씹히는매력~~~

귀리보다 더 맛있는 느낌적인느낌

 

먹을때 

백미 7 : 카무트쌀 3

이렇게 먹으면 

제일 먹을만 하다고 하네요~~~!!

 

 

 

 

카무트가 인기가 있게 된 것은

아무래도 쌀의 영양이 좋아서 겠죠!!

 

#미국타임즈지 에서 선정한
가장 건강한 식품 50 가지에
들어가는 식품이고

#닥터오즈쇼 에서도
당신이 꼭 먹어야하는 #슈퍼곡물 로
#카무트 를 소개했었네요!!​

 

 

우리나라에도 알려져서 

건강에 관심 많은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것 같네요~~

 

저는 잘 몰랐었는데

귀리랑 비슷한가?

그랬는데.. ㅎㅎ

 

#카무트는

고대원시곡물이라서

유전자조작이나 변형이

없어서 다른 어떤 곡물보다

좋다네요!

그리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은

카무트  !!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많이 드시고 계신데..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이제는 아셔야죠!

너무 좋은 카무트

먹어야죵 ^^

 

혈당을 높이지 않아서

당뇨있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은 카무트 !!

 

당뇨있는 분들께 추천요 ^^

 

 

 

 

 

카무트로 아이들 이유식도 만들어서

먹일 수 있는데요~~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

특히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으니...

 

카무트를 삶아서

블렌더로 갈아서

맛있는 이유식 만들어보세요^^

 

 

 

 

 

톡톡 씹히는 매력있는 

원시곡물  #카무트

 

꼭 드셔보세요 ^^

 

 

 

고소하게 씹히는 맛 덕분에

밥맛이 더 좋아져서

큰일이지만 

다이어트에 도움되겠죵^^

 

모두 2022년 신년 계획에

다이어트 있으시죠~~~

그러면 카무트 드셔보세용!

 

저도 꾸준히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지니힐즈 유튜브채널 구독 좋아요 ^^

 

 

카무트쌀은 협찬받았지만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