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경주맛집] 오늘 점심메뉴 진가네 대구갈비 본점 - 시내 경주시 황오동 329-3 맛있네요!

by 뽈뽀리 2022. 2. 24.
반응형

 

 

 

 

 



대구여자인데..
#대구갈비 를 경주에서
먹고있네요!

대구에 본점이 있는 줄 알았는데
#진가네대구갈비 는
경주에 본점이 있어요 ㅋ

 

 

 



동천동에도
분점이 있는데..
저는 동천동 대구갈비는
맛이 좀 싱거워서
그닥 안좋아하거든요;;
친구가 좋아해서 가끔
가거나 포장해와서 먹는데..


경주 친구가
본점이 더 맛있다면서
예전에 가서 자주 먹었다고해서
오늘은 본점으로 포장하러
갔다왔어요~~~


일단 포장은 이렇게
2인분이니까..
콩나물국물 2개
상추쌈과 청양고추 들어있고요
깻잎은 없더라고요~

동천동은 항상 깻잎주는데 ㅎ
암튼.. 포장이 좀 다르게 생겼고요
본점이 양이 더 많은
느낌적인 느낌~~~~

 

 

 

경북 경주시 북정로 5

http://naver.me/FXZrZ18V

 

진가네대구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0 · 블로그리뷰 492

m.place.naver.com

 

 

대릉원 들어가는 초입
경주 시내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기는 쉬운편이었어요!
앞에 주차금지라고 되어있었으나
주차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백년가게 라고
적혀있네요~~
1983년 개업하셔서~~
40년이 다되어가네요!
대단하신 👏👏👏



가격은
돼지갈비찜이 1인분
11,000원

2인분이상 주문해야한다는
문구가 없네요~~ ㅎㅎ;;

동천은 2인분이상
주문가능하던데..
다음에 가면 물아봐야겠어요~
포장은 2인분이상만
되는거겠죠?



여기 갈비탕도 맛있다던데
담에 갈비탕도 먹어봐야겠어요!
예전에 왔었던 거 같은데
5~6년 전이라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상당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짜짠!!

양념과 돼지갈비와 마늘이
전부인거 같은데~~
너무 맛있네요^^

비법 배우고싶어요~!!

진심이요~~

 


부드럽고 살짝 매콤? 간도 맞고
저한테는 별로 안매콤하지만
마늘이랑 조화가 딱!!
좋은 맛이예요^^
땡기는맛~~ 계속 생각나는 맛!!!

 


양념에 밥 비벼먹거나
볶아먹으면 완죤맛탱!!
내일 남은 양념으로
밥볶아 먹을려고요~~

여기가 양념도 많이줘서
볶아먹을 수 있을 듯!


앞으로
#진가네대구갈비 는
시내에 주문해야겠어요~
배달에 민족에 없던데...

그냥 포장하러와야겠넹^^
맛있어서 내돈내산
포스팅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