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헬스 뉴트리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맛? 효과? 후기~~

by 뽈뽀리 2022. 3. 15.
반응형




셀렉스 좋은거 아는 분들은
많으시고 드셔본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셀렉스 #스포츠웨이프로틴
먹어보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아서.. 또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도
먹어보게되었어요 ^^



저는 변비가 너무 심해서
항상 고민이라서...
장에 좋은 거라면.. 환장하고
찾어보고 먹어보는 사람인데요 ㅋ
신상으로 나왔다고해서
작년에 먹어봤는데
좋아서 이제야 리뷰쓰네요;;


국내유일 4중 복합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첨가물 제로!!
구아콩 100% 만을 담은
기능성 원료 #구아콩가수분해물 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네요^^


#유산균증식
#배변활동원활
#식후혈당상승억제 도움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https://www.youtube.com/watch?v=RyBQnFZCZ5U&t=52s 

 

 

#박세리장건강 #셀렉스 #썬화이버프리바이오틱스

제품효과, 맛, 성분? #셀렉스핏 ? 알려드려요~~💙

 


#셀렉스핏 어플을 설치하면
개인맞춤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정보도 받고
1:1 건강상담도 가능하다
운동하는 분들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셀렉스핏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까~~ 가입해보세요^^



내용물은
흰색, 무취의 고운 가루로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물에 녹으면
처음엔 뿌옇다가

나중엔 투명해지는데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1일 3스푼
1일 섭취량은 25kcal
라서 부담은 없고요~

맛은 구수한 느낌?
물에 타서 투명해지면
물이 걸쭉해집니다!



물에 처음 타면 약간 뿌연느낌이지만
시간 점차 지나면서 투명하게 됩니다!


너무 신기하죠? ㅋ

 

 

https://www.youtube.com/shorts/5duXnDAsPHk

 

#셀렉스 #썬화이버프리바이오틱스 커피에 넣어 마시기

#구수한맛 #숭늉맛 ? #프리바이오틱스커피



저는 물보다 커피를 더 자주 많이
마시기때문에 커피에 타서 마셔봤는데요
먹어볼만 하긴한데요 ㅎㅎ
걸쭉한 커피라.. 호불호 있을듯..
저는 변비가 심하니까 이렇게 마셔도.
괜찮은거 같아요 ^^


살짝 숭늉느낌?
걸쭉한 느낌이지만
먹기 괜찮으니까
드셔보세요!!

셀렉스 다른 제품에
넣어서 같이 마셔도
건강에 완전 좋을꺼 같아요!!


먹고 화장실 잘 가는 기분?
기분탓일까?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