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매나테크 단백질보충용제품인 오소린[OSOLEAN] 가수분해유청단백!! 영양성분/원료.함량 가격문의주세요

by 뽈뽀리 2018. 9. 20.
반응형












3년전에  제가 아는 언니로부터



단백질은 오소린이 최고라고!!!




그당시 저는 다른제품을 먹고 있었는데



그언니는



제가 먹는 제품보다


콜라겐보다도



오소린이 최고라고



늘 극찬을 했었죠~~~ ㅎㅎㅎㅎ




오소린을 먹으면



몸에 탄력, 가슴은 빵빵~!! 


얼굴은 쫀쫀 날씬해진다고 ㅋㅋㅋㅋ




포만감도 주고 탄력도 생기기도하지만



얼굴작아지고 뭐.


날씬까지야 생각했죠




그런데



이제는 제가 이 오소린의



팬이 되어버렸네요




생각해보니.. 가슴빵빵 ㅋㅋㅋㅋ



되는느낌이랄까???



얼굴도 좀 작아지고 ㅋㅋ









오전에 식사대신



오소린 3~4스푼을



우유나 두유에 넣어서 먹으면



짭조롬하니.. 맛도 괜찮고



몸에 도 좋은거 같아요!!! 


그냥 따뜻한 우유에 넣어서 



먹어도 좋고



저는 녹차라떼에 넣어서 



먹어보니 굿굿!!!




빽다방에 녹차라떼에


단맛을 좀 줄이고~~~







오소린과 녹차라떼는 찰떡 궁합인듯요~~~!!


맛있다그램~~~ 그램그램^^






매나테크 오소린은 상당히 고운 가루에요~~



가루가루함 ㅋㅋㅋ






입안에 그대로 톡!



털어넣고 싶은 ㅋㅋㅋ



근데..



유청단백이라 그런지



아주 짭짤함





일반 유청단백질은



혈관을 막겠지만



가수분해 유청단백은


입속에서 부터 흡수시작



물에 닿으면 분해되는 아주흡수가 빠른 공법이죠!!




그래서 혈관건강 걱정은 안해도 된다능요^^



그래서 저도 인정하고 먹는 중이라죠~!!!






따뜻한 녹차라떼에 잘 녹는편인데



차가우면 잘 안 녹갰죠



아주 잘 녹지는 않고


약간의 덩어리는 지는편이예요~~~



ㅎㅎㅎ










오소리



진짜 어떤 제품인지



영양/기능 정보 확인하시고



성분도 보시공~~^^




근육.결합조직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


효소,호르몬,항체의 구성에 필요


체내 필수 영양성분이나 활성물질의 운반과 저장에 필요


체액, 산-염기의 균형 유지에 필요


에너지,포도당,지질의 합성에 필요






미국에서 원료를 가지고와서



뉴트리바이오텍에서



제조되네요~~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물250미리에 2스폰 잘 섞어주고


조식 20분전에 석식20분전에 섭취하는것을 권장하네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불러일으켜서


시사량조절에 탁월하다죠!!!








임신/수유부들에게도 짱!!!


모유가 아주 콸콸 잘나온다는 제보를 ~~ ㅎㅎㅎ



저도 모유가 너무 안나와서



돼지발을 삶아먹었다능 ㅠㅠ



진짜...  냄새싫었는데




원활한 모유수유를 원하시는 수유부


다이어트를 원하는 수유부들에게 더없이 훌륭한 제품이죠!!!



아기낳은 엄마들은 클린으로



몸을 한번 깨끗하게 비우고 다시 


건강하게 채우고~~^^



임신하고싶은 분들께도 강추!!!



당영양소가



세포간의 교류를 도와주죠



그래서 정자난자가 원활하게 서로를 찾을 수있게



그렇게 해주는 글리코영양~~!!! 









제품문의 섭취문의 가격문의 환영^^



010-9746-1124










건강한 삶을 원하시면 밴드로 오세요^^

↓↓↓

https://band.us/@loveman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