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더리본 - 한국줄기세포뱅크 - 셀뱅킹가입하고 KMI 한국의학연구소(대구)에서 채혈/건강검진/유전적질병병예측 서비스까지!

by 뽈뽀리 2018. 9. 4.
반응형





                                                    







아직은 한국에서는 좀 생소한 단어~~~



줄기세포~!!!! 그것도 뱅크... 은행이라뉘~~~~ ㅎㅎㅎ;;



그냥 은행은 알아도



셀뱅킹...



세포를 저금하다니....




황우석 박사 이래로...



줄기세포라는 단어자체가 한국에는 받아들여지지


않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ㅎㅎㅎㅎㅎ;;;;




그렇지만..


해외에서..



일본 중국에서 줄기세포 주사를 맞고 왔다는 소리



줄기세포 치료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는게 현실.. 두둥!!!



더리본에 와서



실제로 줄기세포치료를 받고



완치된 사례를 듣고



건강에 항상 걱정인 우리 엄마 ㅠㅠ 를



셀뱅킹에 똭!!!! 가입해드렸어요~~~~ ㅎㅎ



암이 생기면... 기존에 건강할때 저장한 피에서


T 세포(수지상세포)를 증식시켜서 다시 수혈하는 방법으로


그러면 T 세포가 암세포를 빠르게 제거하면서



내몸은 원래대로... 돌아오는 원리~~~!!



이해가 안가시면


아래 동영상을 한 번 보시기 바래요~~



실제 치료받은 사례를... 영상으로 만들었네요!!









엄마 생각보다 훨씬 더 좋아라 하셨지만.... ㅎㅎㅎ



셀뱅킹 가입하려면...



생각보다.. ㅎㄷㄷㄷㄷㄷ




20종 혈액검사 + 암11종 + 일반질환 17종 + 종합검진 서비스까징!!!!



가입금액~~~~ 169만원 ㅎㅎㅎㅎㅎ




5월에 가입해서



오늘 엄마와 함께 대구 KMI 한국의학연구소 


에 가서,,, 건강검진 + 채혈을 했네용 !!!!!




오전 7시 부터 건강검진 시작!!!


9시 넘으면 너무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려요 ㅠㅠ




우리같이 셀뱅킹을 하려고 온 사람들이 아니라


일반 건강검진,,, 보통 회사건강검진을 받으러 온 사람들이




대다수~~!!!




넘 정신없었지만..



그래도 건강검진... 3시간 30분... 만에



잘 마무리 되어서.. 다행인가 싶었지만



엄마한테 다시연락와서



피를 덜 뽑았다고 ㅠㅠ



피 더 뽑으로 오겠다고 하드라네요... 헐... ㅎㅎ;;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에다가....  저장!!!!



믿고 맡기면 된다능~~~^^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611 대구시티센터 5층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 대구시티센터 5층

전화번호
053-430-5000 
분류
병원 > 건강검진
홈페이지
대표키워드


이용시간
  • 평일07:00~16:00 검진시 13:30 이전까지 내원
  • 토요일07:00~12:30 검진시 10:30 이전까지 내원
이용정보
  • 예약

상세설명

★ 10~12월은 예약 및 문의 전화가 매우 많아 연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 홈페이지(www.kmi.or.kr)를 이용하셔서 더욱 쉽고 빠르게 예약 및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시티센터 5층인데



노보텔이랑 같은 빌딩~~~~



지하주차하시고



올라가서 검진 끝나고 차번호 말하고



나오면 끝!!!








일단 접수 + 문진표제출


그담은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상의는 탈의 ;;;



그리고 챠트들고 투어~~~ ㅋㅋ




여기 특징은...



다들 이쁘시다능~~~


뭐이래 다들 이쁘징


날씬하고



유니폼이 몸에 너무 딱! 붙어서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보기엔 너무들 이뻐 보여서..


ㅎㅎㅎㅎ






생각보다 사람들이 짱!!!! 많아요



9시도 안된 시간..


8시 30분 정도..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바글바글




엄마는 오전 7시쯤에 가서 문진표 받아서 와서



집에서 작성하고 다시 갔뜨랬어요




ㅎㅎㅎㅎㅎ




나이드신 분들은 함께 해야할듯.



혼자 가서 검진받고 채혈하고 오세요...



요러면 어려울수도...








남자는 그린색 옷~~~ 여자는 노랑색옷



방이 엄청 많고


똑같은 옷 입고



많은 사람들이 자기 차트하나씩 들고 


번호써진 방에 들어갔다 나왔다...ㅎㅎㅎ



반복... ㅎㅎㅎㅎ



끝날때까지... 3시간.. 헐;;;;



7시까지 가시면... 그래도 빨리 끝나요 ㅋㅋㅋㅋ



전 계속 여기갔다 저기갔다..





가장 먼저 여성분은 한층내려와서 


시티여성의원 & 하이푸센터 에 가서


자궁검사부터 시작~~!!





그 다음은 바로 리본치과 병원으로~~



문진표 작성하고



검사 후 바로 상담~~~





리본치과 


인테리어가 굿굿!!!



좋아서.. 한컷~~





그리고 다시 5층으로 올라가서



25번방~~~



기초검사 받아요~~~!!




키와 몸무게 혈압, 인바디체크, 시력까지~~





그리고 청력실에 가서 청력검사!!







나와서 


유방검사를 하라고하는데


유방검사는  한지가 한달도 안되서



그냥 패쑤!!!





그 다음은 전신골밀도 검사!!



한달 전 쯤인가..


골밀도 검사를 했는데..ㅠㅠ



엄마가 골다공증이라고.



그래서 혹시나 더 좋아지지 않았을까...



검사 방법이 다를 수도 있으니까..



요건 하는 걸로



골밀도 검사는 


6개월에 한 번 씩? 그정도



주기로 하면 됨~~^^






그다음은.. ㅎㅎㅎ;;;


씨티촬영.. 간인지.. 척추인지..



CT 촬영하고~~~




혹시 싶어서


MRI  주의사항~~ 보시공!!





그 다음은 동맥경화검사~~~


약간은 콜레스테롤 수치 있다고 


걱정하는 엄마 ... ;;;





기다리는 동안...



서준원 대표원장님의 약력도 보고



우리는 동문 ㅎㅎㅎㅎ




암튼..티비 출연을 많이 하셨군요~~^^





그리고 엄마에게 NK 세포가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을 좀 해드리고



NK 세포는 암세포를 잡아먹는 세포?


라고 보면 맞아요..


암세포와 싸우는 세포는 백혈구.



싸울때 이겨야겠죠!


그럴려면 NK  세포가 많이 필요하죠~~~




NK세포 활성도검사


혈액 1미리로 검사가 가능하네요!!


NK세포 활성도 검사~~






내몸에 NK세포가 얼마나 활성화 되어있는지


내몸에 암세포가 생겼을때..


내 몸이 이겨낼수 있는지...



알기위해서.. 검사해보셔도 좋겠죠!!



적다면 키워야겠죠~~~!!!




그다음은 심전도 검사~~~



후에



소변을 받아오라고



소변은... 화장실에 두는걸로~~~



누가 훔쳐가지는 않겠죵!!!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다시 피검사~~~하러



고우고우!!!





즉석에서 피를 뽑는데



보통은 건강검진만 하기위해 뽑기때문인데



셀뱅킹 고객은 그렇게 많이 만나보지를 못한듯



서류가 부족해서


서류 다시 받아옴... ㅎㅎㅎ;;;





엄마의 경우.. 5통 뽑았는데도..



덜 뽑아서.. 다시 집으로 뽑으러 온다닝... ㅎㅎ;;



40ML 피를 저장해야하니...



아무래도 모자를듯,,,,,




색깔 별로 다 뽑네요.. ㅎㅎㅎ



피를 이렇게 많이 뽑는 모습은 처음봐서...ㅋ



그다음은 안압 안저...검사?



눈검사? ㅎㅎㅎ



하시고




이제 거의 막바지~~



폐기능 검사..




이까지 받고나니... 



기진맥진



ㅠㅠ


이사진 이후로 1시간을 MRI 검사실 앞에서



아 기다리 고기다리고 ㅠㅠ




엄마는 졸고


나도 졸고



졸고있다보니..


엄마가 가자고 깨워서...ㅠㅠ




ㅎㅎㅎㅎㅎ;;;;;



그래서 마지막... 사진이 없다는..






사실...




ㅎㅎㅎ



그래도 야호!! 끝~~~~^^




1시전에 끝나서 다행



엄마 배고파서... ㅠ




집에가서 맛난 밥묵었찌용!!!




엄마가 척추 고관절 좀 아파하셔서


BRT 요법 일명 톡톡요법으로



마사지해가면서..



검진 받느라.. 고생했네요..





셀뱅킹 전체서비스 안내




셀뱅킹 -세포보관 서비스 소개




 셀뱅킹- 유전적 질병예측 서비스




피를 저장하는 것도 좋지만..


한 번 가입하면 평생 건강검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가입해드렸다고 말할 수 있어요!!






부모님 가입해드리고~~~


효도하세요!


ㅎㅎㅎ






엄마 건강검진 대기 동안



엄마와 스노우카메라로..셀카!!



엄마는 실물보다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다고 찍기 싫어하시지만.. ㅠ



그래도 엄마 이쁘닷!!!






엄마.. 앞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재미있게 살아요^^



100살 가즈아~~~!!!



건강해서 


여행가즈아~~~!!















건강한 삶을 원하시면 밴드로 오세요^^

↓↓↓

https://band.us/@loveman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