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한옥마을 근처 민박, 숙박 전문점 토사랑 게스트하우스~~ 한국적인 전통이 묻어나는 황토집!! 외국인,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숙박시설~!! 전주교대앞 깔끔하고 저렴한 추천 게스트하우스~♡

by 뽈뽀리 2018. 10. 17.
반응형

 

 

 

 

 

 

 

 

과거라고 쓰고 추억이라고 읽는다...

 

나의 잊을 수 없는 시간들

 

그녀들과 함께여서

 

인생의 단맛도 쓴맛도 본 것 같다,,,

 

 

그래도 내인생에 진심으로 열심히 살았고

 

도전해봤고

 

미친듯이 일해봤다..

 

 

 

내인생이 2015년 그시절 이후로

 

완전 바뀌게 되었다..

 

내 딸에게는 진심으로 미안하지만.

 

지금은

 

 

우리가 다 같이 행복의 미래를

 

제대로 누리기위해서

 

 

변화가 온 것이라

 

 

나는 믿는다...

 

 

미안하고 미안하다..

 

나의 사람들에게..

 

그렇지만..

 

그사람들은

 

내암의 멍에로 남아

 

평생내가

 

그들 옆에 있으리라..

 

힘들고 어려울때 도움을 주리라..

 

즐거운일만 있으면

 

그일이 진짜 즐거운지 모른다..

 

그래서..

 

 

오히려 감사하려고한다..

 

 

지금의 이 시간들을..

 

그리고

 

토사랑..

 

지금 3년이지나서..

 

가격이 얼마나 다를지

 

시설이 얼마나 다를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전주가시는 분들 

 

연락해서 문의해보시길....

 

 

 

 

 

2015-03-16 02:38

 

 

 

 

3월의 어느날~~

 

 

씨놀 경남 투어미팅을 나섰다~~~ ㅋㅋ

 

 

대전에서 대구 그리고 부산에서 김해로~

 

김해에서 창원으로..ㅋㅋ

 

창원에서 1박

 

그리고 다시 진주로

 

다시 거제로가서 1박

 

거제도 오전미팅 후 다시 남원~!

 

남원에서 새벽에 다시 전주로 이동~~

 

 

우리 파트너 님의 동생분이 운영하시는

 

전주 한옥마을 근처 게스트하우스에서

 

1박을 했어요~~~^0^

 

 

 

 

 

 

 

 

늦게오는 우리를 위해 방을 뜨끈뜨끈 데워두시고..

 

넘 감사했답니다~~~^^

 

 

 

밤에 졸고있는 사이에 전주한옥마을로

 

찾아들어와 토사랑 앞에 차를 딱 세워줘서

 

바로 들어가서..

 

씻고 뜨끈뜨끈한 온돌위에서 자고나니..

 

너무 개운한 아침이었네요 ~~ㅋㅋㅎㅎ

 

 

내부가 황토로 만들어 져있고

 

이불도 황토이불

 

황토방이라 더 개운했는지..

 

암튼.. 황토 넘 맘에 들었답니다!!!

 

 

천정이 나무로 되어있고

 

고전적이면서도

 

깔끔함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역시 우리 것은 좋은 것이여!!!

 

ㅋㅋ

 

 

 

 

실내 내부나 화장실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그것 또한 인상에 깊었네요~~

 

 

 

 

물도 얼마나 뜨끈한지..ㅋㅋ

 

너무 잘 씻고 나왔네요 ~~~ ㅎㅎ

 

 

 

 

 

 

 

정말 고전적인 느낌..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마당~~~

 

거기다가..

 

황토이불을 빨래 줄에 널어 놓으니 

 

더 옛날 우리 할머니 댁의 정겨운 느낌이

 

나서 좋았던거 같아요!!

 

 

 

 

 

 

 

게스트하우스 마당안으로 들어오면

 

휴게실,,, 공간이 있어요~~

 

커피도 한잔 마시고

 

간단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예요~~

 

 

외국인들이 와서 한국을 느끼고

 

체험하고 가기에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토사랑의 아기자기한 공간들~~~

 

 

후기를 써서 달아 놓은 하트고리들~~^^

 

한국의 정이느껴지는 

 

토사랑 ~~

 

담에도 또 가고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전주한옥마을에 가시는 분들

 

 

요기서 1박 하시고

 

전주의 정취를 맘 껏 느끼시길!!!

 

 

강추합니다~~~^^

 

 

 

 

참참.. 가격이 정말 중요하지요~~

 

근데.. 너무 싼거 같아요~~

 

지금 홍보기간이라

 

저렴하게 해주신다고 하시는데...

 

 

평일 4만원

금요일 5만원

토요일 6~7만원

(2인기준으로 1명추가시 1만원 추가납임)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57-4

 

핸드폰 : 010.6303.3951 

 

이메일 : shintarcraft@hanmail.net

 

카페 : http://cafe.daum.net/toto-house

 

http://blog.naver.com/shintarcraft

 

 

토사랑에 가서찍은 사진임돠~~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더군요 ```^0^

 

 

너무 맘에 드는 사진들~~ㅋㅋ

 

 

 

 

 

 

 

 

 

 

 

전국을 씨놀을 알리러 다니면서

 

좋은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요!!

 

 

토사랑에 가셔서

 

많은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고

 

 

또 좋은 인연을 맺어가시기를

 

바랍니다 ^^

 

 

담에 전주에 오면~

 

꼭!!! 또 들르겠습니다~~~

 

맘에 듭니다!!

 

 

토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