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글로시블라썸 - 젤네일 스티커로 은은한 살구빛 손톱으로 변신! [셀프네일]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어디서든 1분안에 뚝딱! 마술처럼 순식간에 예쁜손톱변신~ 사용찐후기 ^^ 여름네일추천!!

by 뽈뽀리 2020. 6. 9.
반응형

 

 

 

#르뷰에서

 

구입해서

 

#셀프네일 

 

한 번 해봤네요~~

 

 

어때요?

 

은은하니

 

전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원래 손톱이랑 손가락이 안이뻐서

 

항상 컴플렉스였는데.ㅠㅠㅠㅠㅠ

 

요렇게 

 

붙여놓으니

 

좀 나은가?? ㅎㅎㅎ

 

 

 

#네일샵에

 

충전한거도

 

남아있는데..

 

시간도없고

 

하고나면 나중에 땔때

 

손톱이 너무 아파서...ㅠㅠ

 

샵가서 #젤네일하는거

 

싫어하게된 1인입니다...

 

 

 

 

 

 

#글로시블라썸에서 손톱에 해놓은 사진보니

 

너무 맘에 들어서

 

손은 다르지만..

 

그래도 이쁠것 같아서

 

구매해봄요~~~

 

 

#비유어온운아티스트

 

당신 자신의 아티스트가 되라... ㅋㅋ

 

#샤인스트립스

 

요거 참 맘에 들더라고요

 

요란한 디자인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여름인데도

 

아주 기본적인 수순한패턴으로...

 

 

네일샵에서 하는

 

두꺼운 젤네일 아니구요

 

얇지만 반딱반딱 이쁜거 같아요!!

 

 

 

 

 

#사용법이 아주아주 쉬워요~~

 

전 딸램이랑 카페에 앉아서

 

시원한 아이스커피 마시면서

 

했는데요..

 

아세톤이나 알코올이 없어서

 

옆에 올리브영 가서

 

하나 사와서 했네요 ㅋㅋㅋ

 

 

 

아세톤으로 손톱을 닦아주고

 

손톱스트립을 떼어내서 손톱에 붙이고

 

끝을네일파일로 90도 각도로 문질러서

 

스티커를 잘라주면 끝!!

 

 

참 쉽죠잉~~~~!!!

 

 

 

 

딸램도 해달라고 해서 ㅎㅎ

 

작은 스트립으로

 

예쁘게 해줬네요 ㅋ

 

 

 

 

 

딸램이랑 나눠서 하다보니

 

손가락 전체에 다하지는 못해고요

 

발가락까지 같이하라고

 

아주 큰 스트립이 있는건지

 

암튼

 

엄지발톱에도 하나씩 붙여놓으니

 

반짝반짝 이쁘드라고요!!

 

요즘같은 계절은 샌달이죠~~

 

샌달에 살짝 나온 엄지발가락은

 

포인트로 예쁜 #패디네일 

 

하면 딱 좋을듯~~~

 

 

담엔 패디도 도전해야겠어용!!

 

손톱을 했더니

 

발톱도 예쁘게 할 수 있을듯~~

 

 

실제 붙이고 

 

손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5일 정도 잘 붙어있는 것 같네요..

 

서서히 벗겨지듯..?

 

떨어지는데 손톱에서 분리하기 너무 쉬워요!

 

손톱이 상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참 맘에 들고

 

원하는 디자인을 자주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네일샵보다 완전 저렴한 것도요!!

 

 

 

 

 

이글은 리뷰에서 구매한 제품의 후기를 올린 것입니다 ^^

사용후 진짜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며

업체로부터 지원받아서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https://cafe.naver.com/rabbitnu

 

토끼와집사들 : 네이버 카페

토끼를 사랑하는 토끼를 키우고있거나 키우고싶은 분들의 이야기 공간입니다 ^^

cafe.naver.com

 

토끼 와 토끼키우는 집사님들의 공간입니다 ^^

 

놀러오셔서 토끼에 대해서 많이 대화하고

 

나누어가세요 !!

 

 

 

유트브 홍보몬 의 새이름 지니힐즈 구독좋아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l9INcRzivdSJc4iGTYVB8Q?view_as=subscriber

 

지니힐즈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는 삶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