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요즘 내 피부톤을 책임지는 레드 프로폴리스 ;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serendi beauty]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까지!! 메이크업꿀템!

by 뽈뽀리 2020. 9. 6.
반응형

 

 

요즘 

 

마스크 계속 끼고 다니고

 

화장품도 바꾸면서

 

피부가 엉망인거 같은 나날들 ㅠㅠ

 

모공도 넓어진거 같고

 

여러가지

 

피부고민 고민 하고있었어요

 

여름인데

 

더워서 화장 진하게 하지도 못하고

 

늘 비비만 발랐는데..

 

 

요걸 바르니까

 

얼굴 톤이 너무 핑쿠핑쿠 하면서

 

피부가 좋아보였어요!!

 

 

 

 

요기

 

#세렌디피티 제품 진짜 

 

써보니 좋은거 같아요!

 

포장이나 디자인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디자인 넘 좋은거 같아요!!

 

 

핑쿠핑쿠~~

 

얼굴톤이

 

달라졌어요!

 

 

 

바른부위와 안바른 부위

 

다른거 보이시죠?

 

얼굴에 바르면

 

찐 얼굴 톤 밝고 예뻦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비비 접었어요!

 

ㅋㅋㅋㅋ

 

 

찐 저는 요제품 사랑합니당!!

 

 

 

 

제품 하나만 써보면

 

회사 다른 제품도 다 인정하게 되죠!!

 

요기 다른 제품들도 다 써보고싶어요!!

 

프로폴리스 좋은데

 

피부에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브라질 지역에서마 자생하는 나무의 빨간 진액으로부터 벌들이 채집한

 

성분인 #레드프로폴리스 가 지친 피부를 보호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까지 해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스타터입니다!

 

 

 

건강하게 화사한 피부톤

 

아티초크잎추출물 과 허브컴플렉스 성분이 붉은 피부톤을

 

잠재워주며 자연스럽게 피부 빛을 밝혀 투명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보정해줍니다.

 

 

메이크업 전 필요한 촉촉한 수분베이스

 

알바수련꽃추출물과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유래 성분이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시간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합니다.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결 표현

 

꿀추출물과 망고씨버터 성분이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에

 

도음을 주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성분도 확인해보시고

 

좋은 성분들 가득 들어있는듯!!

 

 

요즘 요 #메이크업스타터 바르고 부터

피부 좋아졌다

밝아졌다는 소리 더 많이 듣는 듯해요

 

그리고 예뻐졌다는 소리도 ㅋㅋㅋㅋ

 

 

행복하네요~~

 

화장품하나 바꿨는데

 

그리고 비비없이

 

기초바르고

 

 

요거 하나만 바르거든요~

 

그래도 피부 결이 괜찮네요!!

 

화장품 정말 1~2가지 밖에 안바르는데

 

요즘 피부 좀 제가봐도

 

괜찮아용 ^^

 

 

정말 강추합니다!!

 

#협찬이라고해야하나

 

3300원 내고 할인구매 했다고 하드라고요~~ ㅋㅋ

 

저렴하게 상품사용하고

 

인스타에 후기를 써야하는 미션있는데요~

 

요제품은 그냥 제가 좋아서 블로그에 올리는 거예요~

 

 

오해없으시길 바래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l9INcRzivdSJc4iGTYVB8Q?view_as=subscriber

 

지니힐즈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는 삶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