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2016년 3월..이제 막 봄이 피어나는 쯤에 갔던 경주여행에서 알게된 정적이고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한옥전통 카페 에스프레소 & 핸드드립 [봄날] & 전통한옥스테이 민박 [ 꽃자리 ] 너무 예..

by 뽈뽀리 2021. 1. 18.
반응형

 

 

 

 

 

아는 지인 분 소개로

 

알게된  너무 예쁜 카페 

 

 

봄날 

 

그리고 카페만 하는게 아니라

 

민막집도 같이 하고 있었따..

 

 

한옥스테이는

 

이름도 너무 이쁜

 

 

 

꽃자리

 

 

 

 

 

 

 

 

첨성로 99번길  26-1

 

 

주소가 써있네~~ ㅎㅎ

 

 

전통우리의 기와집을

 

개조해서

 

만들어놓은게 

 

참 좋았다..

 

에스프레소와 핸드드립

 

전문카페 봄날인듯~~ ㅎㅎ

 

 

 

 

 

 

 

첨성대가는길..

 

그리고

 

천마총 대릉원 부근

 

주차장에 차세우고

 

걸어서 뒷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는데..

 

생각보다 찾기는 쉬운듯~!!

 

 

아는 언니 딸..

 

너무 예뻐서 찰칵!!!

 

 

이뿌닷!! ~~

 

 

 

 

 

오픈시간은

 

 

 

화~ 토요일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12시 부터 밤 9시 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

 

 

참고하시길~~~^^

 

찾아갔다가 휴무이면.. ㅜㅜ

 

슬프자나요~~ ㅋ

 

 

 

 

 

봄날 내부

 

너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예요~~

 

산에가서

 

직접 

 

꽃도 가지고오셔서

 

 

꽂아두시고

 

 

넘.... 감성적이신듯~~~

 

 

너무 예쁘신

 

주인언니~~ ^^

 

 

 

 

 

내부에 여러가지

 

신기한 액자들이 있어서

 

찍어보았답니다 ~~^^

 

 

 

 

 

 

 

실내 분위기도 넘 좋아서

 

안에서 마셔도 좋구요

 

 

밖에 파라솔이 있어서

 

날만 따뜻하면

 

나가서

 

마셔도 참 좋은듯해요..

 

 

한옥 마을에 둘러싸여서

 

마시는 커피한잔..ㅋㅋ

 

 

꼭 한방차를 마셔야할 것같은

 

경주의 한옥분위기지만

 

 

역시.. 커피~~ ^^

 

 

 

 

 

무슨메뉴가 있는지

 

잘 보시고요!

 

커피 테이크 아웃할 경우에는

 

2000원 할인 되네요~~ 유후!

 

굿챈스

 

 

요즘같은 날씨 좋을때는

 

커피 가지고

 

밖으로 고고~~!!

 

 

그래도 참 좋을듯해요~~^^

 

 

 

 

입구쪽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과

 

내부에서 입구쪽을 찍은 모습이네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기자기 예뻐요!!

 

 

우왕~★

 

 

 

 

 

내부에서

 

외부로 큰창문이 있어서

 

밖 풍경

 

맞은편의 기와집을 

 

맘껏 ??

 

구경 가능하답니다~~ ㅋㅋㅋ

 

 

 

 

 

 

밖에 꽃자리로 연결되는 문쪽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었어요~~~

 

두분일 경우

 

요기서 마셔도 

 

분위기 좋을듯요 ~~^^

 

 

 

 

 

주문한 

 

블루베리 요커트랑

 

카페라떼

 

아포카토를

 

준비하느라

 

바쁘신 주인언니 ^^

 

 

 

 

 

그리고 물위에 떠있는

 

꽃잎

 

벚꽃이 핀때가 아니어서

 

매화꽃이라 하셨나..

 

암튼..

 

물에서 꽃향기가 나서

 

물을 마시고 나니,,,

 

기분이 향기로워졌다!

 

 

 

 

 

 

한국관광공사 인증 우수한옥체험숙박시설

Certified by korea Tourism Organization

 

 

한옥스테이 [hanokstay]

 

 

 

봄날 & 꽃자리

 

Heyday & Floralspace

 

 

 

38166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92번길 46-6

 

 

Tel. 054-777-0540

Mobile. 010-2517-8995

E-mail. queenhwan@naver.com

 

 

 

 

 

 

 

봄날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보는 재미가 있고

 

눈이 즐겁다 ^^

 

 

 

 

 

아포카토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

 

아인이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는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을..ㅋ

 

 

뜨거운 커피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이런 조합을 생각해낸사람

 

존경스럽다!! ㅋㅋ

 

 

 

뜨겁게 마시다보니 

 

아이스크림 생각이 난건가..

 

암튼..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커피다!

 

딱 나같은??

 

ㅎㅎㅎㅎ

 

 

 

 

 

카페라떼..

 

보통은 하트... 일텐데;

 

정성을 들여서

 

꽃모양으로

 

작품을 만들어 주셨네~~ ^^

 

 

 

 

 

블루베리를 진짜 갈아서

 

만들어주신

 

정성이 느껴지는

 

블루베리요거트 ^^

 

 

 

 

함께 모아서

 

한 번 더~~!!

 

 

 

 

 

그리고 맛있는 허니버터빵과 생크림~

 

요 조합도 참 맛나지 말입니다~!!!

 

 

 

 

 

너무 맛나고

 

멋나는 곳인듯..

 

 

카페를 둘러보았으니..

 

한옷스테이

 

꽃자리도

 

잠깐 둘러보았다

 

 

화장실가는길에..

 

함께 붙어있어서

 

잠시 양해를 구해서

 

사진을 찍었다!

 

 

 

 

 

 

봄날과 연결된 문을 오픈하고

 

꽃자리로 들어갑니다!

 

너무 옛스러운 정취에

 

마음을 빼앗길수 밖에 없어요!!

 

 

 

 

외국인들이 보면

 

한국적인 모습에

 

감탄할지도..

 

 

맘에 드네요!!

 

 

언젠가는 꼭 여기

 

와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먼가 휴식을 취하고 계시는 두분 ^^

 

 

 

 

안에도 깔끔하니

 

온돌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방안!

 

화장실도 깨끗하고

 

따스한 느낌에

 

푸욱 빠질듯!

 

 

 

 

 

직접 손수 빨래하셔서

 

햇볕에 말리는 

 

우리네 어머님 모습이..~~^^

 

 

일광소독되니

 

아주 좋겠죠!!

 

 

 

 

이런 빨래 널고 있는 

 

어머님 모습도

 

한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네용..ㅋㅋ

 

 

 

 

 

 

 

 

온실? 이라고 해야되나

 

화분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요건 옛날 명함인가..

 

있길래 올려봅니다!!

 

게스트하우스~ 꽃자리!!

 

 

 

 

 

 

 

화장실 입구

 

화장실도 아주 한국적인 ㅋㅋㅋ

 

 

시원한 해우소 ㅎㅎ

 

 

 

 

 

항아리 같이 생긴

 

세면대가 이색적이라 담아보았어요

 

ㅎㅎㅎ

 

 

빠뜨린 사진 마지막으로

 

 

올리고

 

 

 

 

요긴 꽃자리 라운지~

 

 

 

암튼..

 

정감가고

 

마음에 쏘옥 드는

 

카페예요 ^^

 

 

 

다들 경주 가시면 

 

꼭 들러보시고

 

맛난거도 드시고

 

편안한 잠도 주무시고!

 

 

행복한 봄날 되세요 ^^

 

 

 

 

 

 

 

 

벚꽃엔딩!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