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쉬림프박스경주 [ shrimp box gj ] 킹오브 스트리트쉬림프박스!! 레몬갈릭새우버터구이 & 핫스파이시새우버터구이 & 츄러스

by 뽈뽀리 2021. 1. 20.
반응형

 

 

 

 

 

2016-08-08 01:19 쓴글 옮김!

 

 

 

 

 

인스타그램에서

 

어떻게 하다가 보게된 쉬림프박스!!

 

제주도에 있는 줄 알았는데

 

경주에도 있는걸 알고

 

너무 새우가 맛나보여서

 

가야지 가야지

 

그래도 내가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경주로 ~~~!!

 

고우고우~!!

 

 

경주에 친구가 있어서

 

겸사겸사

 

같이 먹으러 ^^

 

 

장소는 매번 바뀌는 것 같아서..

 

아무래도

 

인스타그램에

 

쉬림프박스경주 치시고 찾아가셔야 할듯~~!!

 

 

 

 

 

 

 

 

 

매일 인스트그램에

 

오픈공지를 하고요

 

4시부터 10시까지~

 

재료소진시 일찍 마감하기도하니

 

댓글 잘 보고 찾아가세요!!

 

 

제가 찾아간 곳은

 

앞에 공지 나온곳 아니고요

 

경주 숲머리 마을입구쪽이었고

 

진평왕릉 가는 길쪽이었어요!!

 

 

풍경이 너무 예뻐서..

 

존예!!!

 

 

 혹시나 경치가 너무 좋아

 

찾아가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니깐..

 

주소: 경주시 보문동 114-2 번지

 

숲머리 먹자촌 입구 쪽에

 

작은 공원비슷한 느낌의

 

장소가 있었는데요,,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인스타에서만 보고

 

좀 떨리는 마음으로 주문하러 갔지만

 

아주 아무렇지 않게

 

잘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아주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고요~~

 

꼭 외국 어디에 온 것 처럼

 

이국적인 느낌이 었어요~!!

 

왠지 캠핑온듯한 느낌?

 

이랄까요??

 

 

ㅎㅎㅎ

 

 

 

 

 

레몬갈릭버터구이 새우가

 

더 맛난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그래도 하나만 주문하기보단

 

 

핫스파이시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지요~~!!

 

 

둘다 맛은 있었고,,

 

약간 느끼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래도 싱싱한 새우의 맛으로

 

모든 것이 상쇄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새우가 모두 몇마리일까요?

 

ㅋㅋㅋ

 

 

8마리인가?

 

9마리인가?

 

ㅋㅋ

 

9000원이니깐..

 

9마리가 아닐까??

 

 

저당시엔 맛있어서

 

먹느라고

 

새어보지 못했네요..ㅎㅎ;;

 

 

역시 사람이란

 

음식앞에 장사 없고

 

음식앞에서 정신이 혼미해지는

 

습성? 이 ... ㅎㅎ;;

 

 

저만 그런가요??

 

 

 

 

 

먹고싶다고 한지

 

근 한달 만에 먹게되었던가..

 

 

다음에 먹게된다면

 

레몬갈릭으로..ㅋㅋ

 

 

사람들 입맛은 거의 비슷하가봐요~~

 

 

양이 좀 적다는 의견도 있지만

 

여자 혼자 적당히 배고픈 상태에서

 

먹기엔 딱 적당한듯~!!

 

 

보통여자 기준입니다!!

 

제 기준엔.. 좀 적은듯한.. ㅎㅎ;;

 

 

 

 

 

다 먹고 나니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더라고요~~

 

 

어찌나 이쁜지..

 

 

하늘의 푸르름과

 

들판의 초록의 푸르름이 어울어져서

 

 

여름의 오후가

 

눈부시게 아름다웠어요!!

 

 

다시 또 이렇게 아름다운 푸르름을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올까?

 

 

싶을 만큼!!

 

 

눈물이 날 만큼 이쁘더라고요~~^^

 

 

 

 

아,,, 너무 이뻐서

 

계속 찰칵찰칵!!

 

 

정말 맛있고 행복한 오후였답니다!!

 

 

행복한 느낌을 느끼고 싶은 분들

 

쉬림프박스 그리고 경주

 

 

강추합니다!!

 

 

 

 

 

 

 

먹고나서

 

약간 모자른듯해서.. ㅎㅎ;;

 

 

경주 교리김밥에 가서

 

김밥 두줄~~ ㅋㅋ

 

 

 

 

 

그리고 밤에 김경옥닭발 시켜서

 

맥주한잔~~!!

 

 

역시 이렇게 사는게 인생이지 싶을 정도로

 

행복한 하루 였어요!!

 

 

 

 

 

가끔은 이렇게 

 

여류롭게 프리한 날도

 

있어줘야지.. 인생사는 맛이 있는게 아닐까요?

 

 

너무 생활속에 아등바등...ㅠㅠ

 

살고 싶지 않은 1인!!

 

 

조금은 즐기고 살아도

 

될 만큼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하는데도

 

아직은 더 열심히 살아야하는

 

시기인거 같아요!!

 

 

 

일주일 열심히 일했다면

 

하루 정도는 시간내서

 

즐거운 시간 꼭 가져보시길~~^^

 

 

 

모두 행복하시길 !!

 

 

https://www.instagram.com/jiniheals/

 

 

 

 

https://www.youtube.com/channel/UCl9INcRzivdSJc4iGTYVB8Q

 

지니힐즈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는 삶 ❤ 일상을 리뷰한다! 하나라도 누군가에게 도움되는 양심적인 리뷰를 하겠습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