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사의 품격 촬영지였던,,, 강남역 9번출구 부띠끄모나코 1층 상가 (전속) 매매/임대 커피맛집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espressamente illy 아메리카노 맛집! 원두가 다른 커피숍 ! 운영하실..

by 뽈뽀리 2018. 9. 15.
반응형

















요즘 건물 땅에 관심많은 



1인 입니당~~!! ㅋ




너무나 독특한 건물을 소개받았어요~~ ㅎㅎ



강남으로 가는길에



비가 우르릉 쾅쾅와서..



약간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비내리는 강남거리를 


 

맛있고 멋있는 커피와 함께 걸어보는 느낌은



생각보다 너무 운치있고


뭔가 새로운 느낌?? 이었어요~~~ ㅎㅎ










건물..


티비에서 본적이 있으신가요??



기억이 가물가물 나시나요?? ㅎㅎ



분명히 본적있는데..ㅋㅋ


하시는 분들 



손!!! 




강남에 갔더니


역시 



유니크한 그런 건물들이



한가득~~~



보는 재미가 가득했어요!!



근데..


이 건물은



보는 것으로 만족할 만한 그런 건물은 아닌..



서울


그것도 강남


그것도


삼성본사 


맞은편



중심중에서도 중심!!




와우!!







보기만해도


여기서 나도 커피숍 하고싶다~~~~아



하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그래서 그런가


근처에 커피숍이 즐비~~~






분명히 수요가 있으니까


커피숍이 많은 거겠지만



커피숍의 형태나


용도가 다른 느낌이랄까요?



이야기 할 공간이 필요해서 생겨난 


커피숍들이겠죠~~~!!




커피를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갈곳은.. 어디??




마셔보니


다른 커피


다른 아메리카노는


못마실것 같아요~~~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이유있는 커피숍의 선택!!!



매니아들은 여기말고는



다른곳은 못 갈것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ㅠㅠ



엉엉..



진짜 눈물나는 맛..



맛있다..






저는 삼성.....


텔레비전은 많이 봤지만


시골촌사람이? ㅎㅎ ;;;;;



그래도 ㄷㅐ전사는 대구사람인데... ㅎㅎ




삼성본사는 처음인지라



얼떨떨..



시골촌놈 서울 구경하듯...



입벌리며 봤네용~~~ ㅋㅋㅋㅋ


누가봤음 진짜 시골서 온줄...ㅋㅋㅋㅋㅋ;;;;




이런 상권의 중심지는 처음이라..



나도 여기서



커피숍하고싶다.... 




커피를 무지무지 너무너무 사랑하는 저는



일리커피숍



자리도


커피맛도




넘 부럽긔~~~~~~~!!!







비오는날



장마가 접어드는 어느 초여름



서울의 중심가에서



비를 피하기위해



잠시 서있는 



분들의 마음은 어떨까요...




그런 분들에게



휴식과 편안함을 주는



그런 공간을 



제공해드리는



부띠크모나코~~~!!






그물모양~~ ?? ㅎㅎ


어쩌면 거미줄 모양을 모티브로



만든느낌적인 느낌이 있는



이곳



매력적인곳이더라고요




상권이 중심지니..



가격은 어쩔수 없겠지요~~~ ㅎㅎ


자세한 정보


한 번 보실께용 ~~~~^^





대지 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6-5번지

지역 지구

도시지역/일반상업지역

대지 면적

4,284.8㎡ (1,298.4)

   

54,844.9㎡ (16,619.6)

건물 규모

지하5/지상27

건물 구조

철골철근콘크리트조

   

승객용 12/비상용 2

   

407(자주식)

공시지가

32,900,000/㎡(20161)

준공 년도

2008814







v위치 및 교통


  - 강남역사거리 서초대로변 위치


  - 강남역(2호선) 9번출구 도보 1분거리(174M)


  - 한남대교,남부순환로,경부고속도로 교통접근용이



v특징 및 주변환경


  - 강남역 부띠끄모나코 오피스텔 상가 103호 임대


  - 강남 럭셔리 오피스텔 172세대(57~123평형)


  - 1층상가 평당임대료 40만원 수준임


  - 권리금 없음


 - 입점업체: 커피빈,곤트란쉐리에,치과,내과,한의원 









평당임대료 28만원 정도...됩니당!!! ㅎㅎ





여러가지 유리한 조건이 많은 


건물 임대 및 매매 가격 및 문의~~~ ??


매매가 43억/수익률 5%,5년 보장!!!


 문의/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로 문의주세요^^


친절상담 해드립니다!!






 02-6003-5034 






밖에서 바라만 봐도~~



건물이 세련되고



커피숍  상당히 넓어보네요!!!









갑자기 소나기처럼 비가 내리는



이런날에 커피가 무지 당기죠~~~ !!!



너무 맛있다는


일리커피..



안마셔 볼수 없으니



본능적으로



블로거의 피가 흐르는



저는...ㅎㅎㅎ



무엇이 홀리듯이



커피를 주문하러 들어갑니당!!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또 분위기에 이끌려



핸드폰을 들고



사진을 찍기시작합니당...ㅎㅎㅎ




본능적으로....... 


ㅋㅋ








커피만 있는게 아니라



케익이랑


주전부리..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커피숍 분위기 물씬느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케익/컵케익/쿠키



쩝쩝.. 먹고싶당~~^^



시간이 있었으면 


자리잡고 앉아서


수다떨면서


커피와 쿠키 한입



촙촙!!


먹고싶은 .. 그런 분위기~~~랄까..용!!



담에 꼭!!!





커피잔을 


형상화한 


디자인 너무 이쁘네용~~



눈이가요 눈이가!!!







일리 커피 원두 맛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주문을 했어요~~^^



상당히 기대하게 만드는 커피네용~~ㅎ






커피를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보았는데


천정이 아주 높아서



생각보다 커피숍이 넓어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시원해보인다고 해야할까



답답한느낌 제로~~ ㅎㅎ



역시 천정높은 집에서



살고싶다는 


로망이~~~ 쑤욱!!



올라오네용~~~ ㅋㅋ







인테리어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진...아늑한 느낌이라


 

오래 이야기 나누고싶고


또오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가보시면 느끼실꺼에요~~



미술관에 온느낌?


커피잔 설치미술을 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


실제 가시면 저랑 비슷한 느낌?


드실꺼예요~~!!!



아님... 말고..ㅋ







http://www.espressamenteilly.co.kr/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좀 비쌀까?



생각했는데



다른 엔제리너스나 스타벅스


이런곳 보다 100원정도 비싼가?


크게 비싸지도 않는데



ㅎㅎㅎㅎ



마시고나면


아~~~~~ 맛나다


여기 또 와야지!!!



이런 생각 드실껍니당~~~^^






전 아메리카노 매니아니까..


에스프레소 도전하고싶지만... ㅠ



너무 쓰고 독한건 패쑤!!!!



입에 맛난거만 먹어도 모자른 세상인데



쓴거는 안먹고 싶어용~~ ㅎㅎ







요기 커피잔보믄


설치미술 보는 느낌 들어용~~ ㅎ



뭔가 예술의 혼이.. ㅋ






드디어 나온



일리커피


테이크아웃잔도



상콤하네요`~^^



색깔 한번 보세요~~!!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기분~~


향도 넘 좋더라고요!!!







마셔보면



탄향이나 쓴맛 전혀 없는


부드러운데 깊은 향이 느껴지는



바리스타가 바로 볶아서 갈아서



내려준 커피의 맛이랄까??



전 그맛을 봐었는데



진짜  그 느낌 그대로~~~~~



향도 맛도 살아있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맛을 



지닌 일리 커피~~~



앞으로 정말 사랑할듯~~~~



근데..



다른지역엔 ..



커피숍이 잘... ㅠㅠ



서울 강남역 가면



꼭 들를께용~~~♡



요런 맛난 커피숍이



많이 생겼음 좋겠고




부띠크모나코 1층



좋은분이


매매/임대하셔서



사업하시면 좋겠어요!!






커피숖 1층에 많네요~~


그래도 전문점은 일리뿐,,,,



일듯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부띠크모나코 1층


이자리 


커피숍아니라


다른 상점으로 운영하셔도 되고요~~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라서



무얼하던지 잘 될자리로


보여요~~~!!!



전 일리가 개인적으로 맘에 쏘옥 



들었지만~~ ㅎㅎ









커피숍도 


건물도



참 분위기 있고


독특한데



맘에들어요~~ ㅎㅎ




비오는 날이어서



더 맘에 들어오는건지~~~  쪼아!!!







일리커피숍이 있는


부띠크모나코 1층







건물/임대/가격문의 주세요^^


진심   친절상담해드립니다~~~~!!




02-6003-5034












건강한 삶을 원하시면 밴드로 오세요^^

↓↓↓

https://band.us/@loveman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