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2022년5월1일 오늘일기 : 부처님오신날 연등 🎇 2022년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금장대연등

by 뽈뽀리 2022. 5. 2.
반응형



새벽에 늦게 잠들어서 일어나니까
이미  11시쯤 다된,,,  당근에서 사온
공효진 캔들용기에 #테라리움 만들어 봤다
미니 피큐어가 있어야 하는데... 없어서
그냥 일단 오리를 넣어봤는데 ㅋ
테라리움을 할려면.. 종류별 흙과 미니어처
인형이나 미니 피규어가 많이 필요할듯~
앞으로 눈여겨보고 사들여야겠다 !!


내일 흙과 돌등등 사서 일단.. 테라리움
제대로 만들어봐야겠당~~^^


어제부터 계획하고 있던  북천강을 따라서
성건동쪽으로 쭉~~~ 강변따라 걸어갔다 ㅋㅋ
너무 예쁘당 😍😍  강에 비친 연등~~💛🧡❤️💚💜
경주시에서 일하는 분들 고생하셨을듯~~~
매년, 매분기별로 꽃심고 등달고 ~~
강변 나무 풀 관리등등.. 세심한 관리 짱짱👍


까비랑 같이 산책하는데..
까비가  얼마나 승부욕이 큰지
사람들이 자기보다 앞에 걸어가는걸
못봄 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뛰어가서
덩달아 나도 너무 힘들었다 ㅠㅠ

사람만 나타나도 아는 척 가까이 다가가고
무척이나 애살있는 까빈~~~ 강아지계의 미남
원빈,,현빈, 그담이 우리 까빈 ㅋㅋㅋ
인기짱 미남 얼짱 동안 6살 말티즈


#금장대 너무 예쁨 ~~~😍😍😍
작년에는 그냥 지나가면서 보기만해서
아쉬웠는데 올해는 제대로 봤네 💗


#부처님오신날 #금장대  여기는 경주 필수코스!!
5월 내내 연등은 볼 수 있을듯.. 작년에도
부처님오신날 끝나도 내내 걸려 있었는데~~
아.... 봐도봐도 예쁨 💗💗💗💗


금장대 보고 이제 돌아갈까? 하고 있는데~~~
강변따라서 행사하는 느낌?? 예쁜 등이 보이길래
가봤더니~~와우!!! 2022년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하고있음!! 여기도 꼭 필수코스~~~~
외국분들~ 일본분인지 중국분인지.. 암튼
할머니들께서 우리 까비를 갑자기 앉으시고
사진찍어 달라고 해서.. 사진찍어드림 ㅋㅋㅋ
세계적인 까비가 됐음 ^^

https://youtu.be/HWajme8tNPA




다양한 모양의 연등 보니까... 예쁘기도하고
다음에 또 와서 봐야기 싶은 ^^
산책하러가서 눈호강 하고 왔네 !!


오는길에 맘에 드는 누나가 있는건지
그 누나 한테 눈을 못떼고 계속 다가가서
떼어내고.. 이사람 저사람... 사람만 보이면
다가가서 아는척해서 곤란해서 혼났음 ㅋㅋ
무지 친화적인 사교성 넘치는 까빈 💗

그래도 사랑해... 담엔 사람 많이 없는
더 늦은 시간에 산책가야긋네 ~~~
사람들에게 피해가 될까봐... ㅠ
암튼 오늘도 바빴고 또 행복했다
내일은 더 바쁠예정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