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TTOO 패션~!! 인스타그램에서 알게된 대전 자양동 우송대부근 빽곰타투에서 예쁜 타투/깔끔한 문신했어요! 대전문신잘하는곳! - 나뭇잎타투& 북두칠성타투 여자타투 . 스템텍 다이어트몬스터..

by 뽈뽀리 2018. 9. 19.
반응형


















문신은 언젠가부터



2~3년 전 부터 해보고싶다


해야겠다..


마음만 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인친이 된 빽곰타투에


들어가서 타투 사진 보는데



비해기 모양이 눈에 들어와서



가서 하기로 예약했는데



결국 가서,.ㅎㅎㅎㅎ



다른거 하고 왔다능~~~



여자마음은 갈대라고..;;;



허얼...ㅋㅋㅋ




그래도 대 만족이었어요!!


디자인이나

의미나


저한테는 


나뭇잎파리



요런거


사주상


을목으로


재성으로



재물이 되거든요~~^^



ㅋㅋㅋ


앞으로 돈이 잘 들어오나 볼까용? ㅋㅋ













그리고 문신은 저한테 왠지 모르게


자수가 될 것같은 느낌?



신자진에서 자수..


왕지가 빠진 상태로



12운성으로보면



생왕묘 가 된는데



자수가 빠져서



반합만



그래서


자수 대용으로 


검은색 옷이나 수묵화나



물과 물고기를 그린 수묵화를 



두면좋다고 하는데



내몸에 검은색으로 새기는 것도 좋겠다



싶은 생각에..ㅋㅋㅋ




암튼..



뭐 자기합리화의 대마왕!!



이런 느낌이랄까용?? ㅎㅎㅎ;;




그냥 예뻐서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마음에 드는 



타투이스트를 만났다?


뭐 ,. 그런거겠죠!!



할 때 됐으니.. 하게되는,..



더늦으면 안될 꺼 같은 느낌이었어요,. 사실!






은행 볼일보고



솔직히 좀 늦게... 도착



2시30분 약속이었는데




차가 심하게 막힘..ㅠㅠ




이날 여러가지로 컨디션이 안좋고 그랬지만



그래도 무거운 몸을 이끌고... 고고!1




상황을 마음을 바꾸고 싶은.. 그런 간절함이었을지도요..ㅎㅎ;;






올드스쿨, 뉴스쿨, 이레즈미, 미니타투, 블랙엔그레이, 레터링..



ㅎㅎㅎㅎ




도저히 ,,, 도대체



무슨말인지... 허얼.... OTL







우송대 학생들은 학생증 제시하면 20% 할인도 해주네용~~



커플타투는 30% 할인 해준다던데~~ ㅎㅎ



많이 이용하세용~~ 뺵곰타투~~!! ㅋㅋ




요즘같이 정신없는 세상에 



살려면 하나정도 문신 필요한듯..ㅎㅎ



그닥 아프지도 않아요~~~



무서워서 못하신 분들 꼭! 해보세요~~



타투는 요즘엔 패션이죠~!!




전화번호 보이시죵?


010-6455-7447


번호에 돈이 보이네요..5는 돈 8은 성공 7은 행운



뭐 이런..ㅋㅋㅋ



행운도 있고 돈도 있고 성공도 있는 그런 상황인듯~~ㅋㅋ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지만



예약하고 방묺셔야될듯~~~~



오~~ 빡세게 버시는듯,.ㅋㅋ








내부 새단장해서



프라이드가 퐝퐝 느껴지는듯



막 찍으셔도 된다고..ㅋㅋㅋ




깔끔하고 이쁜 작업실은듯해요~~



조명새로 달으셨다고..ㅋ



ㅊㅋㅊㅋ






문신 어떻게 할지 질의응답


직접 프린트 하는 곳~!!







탈의실?



안에도 베드가 있어서 타투 가능하다고하네요!






자랑하고 싶던 조명~~ㅋㅋ



직접 작업하셨나?


뭔가 뿌듯함이 느껴져서..



ㅎㅎ








뒷모습 찍은거 알고나 있을까?


ㅋㅋ



찍지말라고 소심하게 거부하는



사장뉨~~!!




훤칠하게 잘 생기셨고



꼼꼼하게 잘하시네요!



여자손님이 많은 이유는?


ㅋㅋㅋㅋ


대답은 노코멘트



직접와서 보셔유~~~~~







신기하게 뽱~ 프린트된듯 손에 만들어진


잎파리



ㅎㅎㅎㅎㅎㅎ;;;



신기방기~~~






손에 작업 들어갈때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해서


ㅋㅋㅋ



약간 따금한 정도지



안아파서 놀람



기분나븐 아픔이라고


누가 계속 겁줘서


한도 안아프



잘수도 있을듯..ㅎㅎㅎㅎㄷㄷㄷㄷ









순식간에



풀잎파리가



제 손목에 똭!!!!!




이렇게 간단한거였다니..



새삼 놀람~~ ㅎㅎㅎ;;



약간 붉은기운~~ 그게 다임..ㅋㅋ






그다음은 초록색으로 염색~~



요렇게 작업한게..



생각보다 저렴해용~~!!



금액은빽곰 타투에 문의주세용~~~







어깨 타투~~



쫄은표정이 아니라



어쩌다


한장 찍은 사진이 저래서.,ㅠㅠ



쏘리



누워서 찍으려니깐..


힘듬... 힘들어감..ㅋㅋ






너무 큰별은 촌시럽데용~~



그래서 북두칠성타투



세계 어디를 가도 다 볼수있는


북두칠성


길잃은 사람들의 등대 역할을 할 수있는



반짝 반짝 빛는나는 북두칠성처럼 살고싶어~~



길 잃은 어려운 삶들 도우면서



아름답게 행복하게 사는게 제 꿈!!!



몸에 새겨놓고 보고 또 보고



잊지 않을려고요~~^^





사이즈가 좀 작은듯하지만



전 요런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너무 큰건.. 좀...




예쁘게 잘나온듯~~~



만족해요!!







이렇게 안아프게



금방 물 빠지는거 아닐까.. 약간 걱정되지만




다시 리터치 해주신다니깐~~~ㅎㅎ



아무래도 23일 세부 다녀와서



다시 리터치 가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ㅋ



암튼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네요!!








사장님이 찍은 사진~~



뭔가 프로냄새 폴폴 나쥬?



일상이 심심하고 지루할때



이런 일탈?



일지도 모를 새로운 경험 괜춘하네유!!!





대전이고요



홈페이지 있네용~~!!




http://bbaekgom.itpage.kr/



빽곰타투  전화 : 010-4078-8398 
대전광역시 동구 자양동 74-19(동대전로144번길 23)

Copyright 2016 빽곰타투 all rights reserved.




타투문의는 빽곰타투로~~~




그리고 다이어트/건강 문의는 저에게로~~^^













자세한 정보는 최강!다이어트몬스터 밴드에서 확인하세요!!



클릭!!



공유<band.us/@dietmons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