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케어셀라 지쿱회원가입 - 11월 신제품 프랑스 세더마사 보르피린,5종펩타이드 함유 버블톡톡세럼을 소개합니다! 와우~~ Bubble Toc Toc Serum 120ml 가격도 저렴한 피부미백주름개선화장품 볼륨톡톡..

by 뽈뽀리 2018. 9. 21.
반응형










이글은 


2016-12-27 07:01


작성된 글입니다... 


지금은 제품의 케이스도 변경되었고 함량도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대로이니... 참고하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한 번 꼭 써보고싶었어!! ㅋㅋ



드디어 볼륨톡스친구를 만났어요~~~ ㅎ


볼륨톡스는 생각보다 비싼거 같아서..


고민고민하던 중에



알게된 버블톡톡


이름도 참.. 거품이 보글보글  버블처럼 올라오면


톡톡두드려 주라는 그런 의미인듯~~ ㅎㅎ



나 해석잘하죵~~


제품설명을 안들었지만.. 그런뉘앙쓰~~~ 같죵!!



화이트와 골드의 심플한 디자인


맘에 드러~~ ㅋ









골드~~


넘 고급진 느낌인듯~~



넘나좋은거!


비싸보임~~


선물해도 정말 


어디서도 꿀리지않아~~!!






모든 피부타입에 다 사용할 수있고요


세럼이라


저는 올인원 스템미스트 사용후


사용하기도하고


세안 후 바로 요놈 사용하기도하고 ㅋㅋ



너무 촉촉하고 그래서


요거만 사용해줘도 될 꺼같아요


굳이 토너나 크림이 필요없는 느낌!!



써보심 아실듯~~~ ^-^






제품명은


케어셀라버블톡톡 세럼


용량 120m


효과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요렇게 되어있어요!!


효능성분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들어갑니다!!



사용방법 


1.눈가, 입가, 팔자주름을 중심으로 얼굴전체와 목에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처음부터 여러번 반복해서 문지를 경우 미세버블이 생기지 않으니 가볍게 펴바르기만합니다.)



2. 버블이 생기면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3. 1~2분 부드럽게 맛사지하여 마무리 시켜줍니다!



전성분은 한 번 보시고요...


원래 전성분 적고싶었는데.. 너무 많네용..ㅠ



제조업자는 



제너럴바이오(주)


전라북도 남원시 송동면 용투산로 254






옆면은 역시


해외판매를 생각해서


영어로 다 되어있네요!



그리고 버블느낌나도록


금색 도트를 



쫘악~~~ 맘에 듭니당^^





가족친화 우수기업


미국 사회적기업 인증 비쿱 인증을 받은 회사



믿을 수 있는 회사란 말입니다!!





이제 밖을 다 봤고


버블톡톡 


내부통 금색~~ 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황금색~~ ㅎㅎ




골드 느낌.. 멋찌닷!!






용기에


사용방법 다 적혀있어요!





펌프해서 흰색의 세럼이 나와요~~



그냥 밀키한 세럼인데


어떻게 버블버블



거품이 생기는 걸까..



참 신기방기~~~ ㅋㅋㅋ







제얼굴에 실험을 좀 ㅎㅎ



좀 잘 찍어야했는데..



얼굴에 바르니..


하얗게 기포가 스르르륵 올라왔어요!


그럼 좀있다가 약간 사그라들때쯤



맛사지~~~!!


전 그냥 톡톡 쳐서 흡수만 시키고 


마사지를 안했네요..



ㅎㅎ;;


역시 처음 어떤 물건을 사용할때는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야 해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맛사지까지 하면 더 좋을듯...ㅎㅎ







다 하고 나면


요렇게 얼굴이 번질번질 


반짝반짝


광채가 좌르르르르`~~~



파리가 미끄러질듯한



피부가 된답니당~~!!


ㅎㅎㅎ



그냥 물광피부되네요!!







이렇게 보면 써보고싶으신가요?


아... 느낌이 좋아요~~!!


피부도 촉촉하고


탱탱해지는것 같기도하고~~


아직 얼마 안써봤는데도


좋다~~~ 싶네요!



이래서 볼륨톡스가 나왔을때 난리가 났었나봐요~~



여기저기서 난리 더니.. 요즘은 좀 조용하네요..



한 번 제품이 뜨면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나오고



또 원래 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들이 더 저렴하게


나오게 되죠.. 원래 시장의 원리라.. 뭐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마음 생각해서



만든 버블톡톡!!



가격/제품 궁금하시면 바로 톡톡!! 주세요~^^




조금 더 자세한 정보~~!!





기존 볼륨제품들과 지쿱 버블톡톡세럼의 차이


(화해어플로 확인해봤네요!!)



기존제품군 : 볼륨에센스, 볼륨77, 미임볼륨에센스

지쿱 버블톡톡세럼에는 상기 제품들에 함유된
석유계 유해화학성분이 없습니다.

★사이클로펜타실록산
- 윤기나게 해주는 실리콘성분으로 린스, 헤어에센스, 컨디셔너 등 모공을 막을 수 있는 유해성분입니다.

★PG(프로필렌글리콜)
- 자동차 부동액에 들어가는 성분입니다. 얼굴에 바르고 싶으시진 않으시죠?

★PEG(폴리에틸렌글라이콜)
- 호르몬교란물질로 산부인과 질병의 원인물질로 알려져있습니다.








좀 믿음이 가네요~~


성분을 속을 수는 없으니까요.. 식약청에 신고된 성분들입니다


제품이 출고될때 매번 무작위로 검사되기도하죠!!



믿고 쓰시면 될듯요~~!!





더 자세한 회사 자료도 첨부합니다~~







특징 :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적정량 함유,
5종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피부탄력에 도움을 줌
문지르는 순간 톡톡 터지는 미세버블을 통한
피부탄력 및 활력에 도움을 주는 동안 세럼







저온보관해야되네요~~~


여름엔 냉장보관해야할듯요~!!


겨울에도 뜨거운 방에는 두면 안될듯!!



참고하셔서



잘사용하시고~~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회원가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세요!!









https://register.gcoop.com/join




추천인 회원번호: GC051681 이영순



후원인 회원번호는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카톡이나 문자로 문의해주세요~~ ^^







밴드로 들어오셔서 채팅 또는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전화통화시 더 자세한 상담가능하세요!!




☆보톡스화장품밴드에도 들어오세요.



https://band.us/@theyebbu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