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제너럴바이오 [지쿱] ECOER SNOW 에코어스노우 핸드메이드 천연유황비누 sulfur soap (beauty soap) 무방부제,무색소,무인공향,무SLS/SLES /유황온천을 하는느낌? 코코넛오일,밀랍,글리세린,유황소금,요쿠..

by 뽈뽀리 2018. 10. 5.
반응형










 글게시일 : 2017-01-05 04:43








작년에... 벌써.. 작년이 되어버렸네요~~


어떤맘씨 좋은 분께서 써보라면서


유황비누를 한개 주셨는데



유황온천에 온것같은 느낌이 나는 비누?


라고 하셔서..


유황온천에 온것같은 느낌이 나는 비누는 어떨까...


하면서 사용해봤었는데



몸에 난 부스러기 같은 


가슴골이나 등에난 작은 여드름?


암튼.. 그런 뾰루지가 사라지는 경험?


을했다고 해야하나.. ㅎㅎ


암튼.. 피부가 매끈해지는 느낌?


거품도 잘나고


유황비누를 이가격에 살수 있다는건



아무래도 말이 안될지도요..ㅎㅎ



암튼.. 효과가 참 좋다!


아토피에 좋겠다?


이런 생각까지 들었어요~~



비누 10개가 한 박스에


담겨져서 옵니당~~~^^










사회적기업의 70% 이상 고용된 장애인 분들이



잘 만들어 주신 비누~~~!!


비누한장 쓸때마다 참 좋은일 한다고 


스스로에게 칭찬을 해주세요~~^^




천연 유황비누!


핸드메이드라 비누마다 조금씩 느낌이


달라보이네용~~!!







방부제가 안들어갔고


색소도 안들어갔고


인공향도 안들어갔어요!!


SLS : 소듐라우릴설페이트 가 안들어갔고요,,


거품이 나도록하는 계면활성제가


안들어갔는데도.. 거품이 잘 나네요!!



계면활성제.. 깨끗하게 헹구지 않으면


아토피나 피부염을 유발하는 성분이죠..!!



조심해야할 성분이


안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에게 참 좋을듯해요~~^^








그냥 비누 아니고요.. 화장비누예요~~


얼굴에 사용가능한 비누~~!!


중량 110g 인데.. 건주시 100g 이네요~


코코넛오일, 밀랍, 글리세린, 유황소금, 요쿠르트 가 들어가네요~~


핸드메이드 비누로 중간중간에 유황입자가 보일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진짜중간중간에 뭐지~~?


그랬었는데.. 유황입자군요!!



ㅎㅎ






10개가 박스에 들어있어요~~


낱개 판매는 안되고있는데


저한테 말씀하시면 낱개 구입도 가능하세용~~ㅋ







잘 무르지도 않는거 같고


단단한편인데


거품도 생각보다 잘나고~~


향도 나쁘지 않아요~!!


일단 피부에 좋은거 같은느낌~~ 팍팍



저는 샤워할때 요 비누로 꼭해요~~!!



유황온천느낌? 이래서..ㅋㅋ



하고나면 왠지 개운한 느낌이들더라고요!


어린 아기 있는 집은 강추합니다!!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께도 강추!!






에코어 스노우 유황비누는



사회적기업 "행복나래" 의 지원으로


연구개발 및 품질보증된 제품입니다!






B Corp  인증을 받은 제너럴바이오 "지쿱"



비지니스를 통해 사회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기업을 확대하기 위해서


2007년 B lab(미국비영리조직)이 만든 글로벌 사회적기업인증제도!





가정에서 천연유황 온천욕을 간편하게 즐기세요~~!!



라고 되어있죵?? ㅋㅋ







요글은 지쿱밴드에서 가지고온 글입니당~~^^




📍혹시 알고 계세요?

✔머리모공과 자궁혈이 이어져 있다는 거?

✔8초면 샴푸 성분이 자궁에 도달한다는 사실은요?😲

✔파라벤같은 유해물질이 한번 들어오기 시작하면
오랜기간에 걸쳐 몸 속에 쌓인다는것도?😱



🔴생리통

🔴아토피를 달고 태어나는 아가들

🔴탈모

기타등등이 ...



석유계 화학물질 비롯~,향의 문제때문이라는 건 이제 새로운 정보가 아니죠.



그래서 천연제품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



👉내 몸에 직접 닿는 세제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Point!


⛽얼마나 좋은성분이 많이 들어가있느냐 ~도 중요 하지만, 얼마나 나쁜 성분이 빠져있는가!!~ 입니다.


실크같은 머릿결과 좋은향을 탐내기 보다는 건강을 위해
천연 유황비누로 우리의 피부를 지켜주세요.


💁에코어 스노우 유황비누로
매일 집에서 유황온천을 즐기세요~~~^^🚿🚿





👋수제비누의 단점인 무름 없이 풍성한 거품으로 기분좋은 온천욕을~~^^


타사 천연유황비누 개 당 15,000~ 30,000원대 입니다.
하지만 지쿱의 우수한성분의 유황비누는 가격도
저렴이로 아~~~주 착하죠~^^👍



(일본최고 유황온천의 성분10배이상 함량 )
각종 피부염, 건조성, 각질. 아토피성피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황?
인도네시아는 환태평양 화산대에 위치해 있고 자바섬에서만 약 50개가 넘는 활화산이 넓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채취된 100% 천연 유황을 사용했습니다.


✔유황의 효과?
예로부터 광물질 유황은 피부병치료제로 자주 사용되어 왔고 피부병에 걸리면 비방의 하나로 유황 온천을 찾았습니다.


유황의 살균 작용을 생화학적으로 살펴보면 유황을 피부에 바르면 유기물과 작용하여 펜타티온산이 형성된답니다. 이 물질이 피부 각질을 용해시켜 살충,살균 작용을 합니다.



🐙유황은 인체 구성성분 중 8번째로 차지하는 필요한 중요 영양소입니다.

신진대사, 면역계통에 관계하며 특히 혈액, 관절, 털, 피부, 손톱 등에 함유되있습니다.










가격문의는 문자나/카톡/전화로 부탁드려요~~~



회원가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세요!!






☆케어셀라 My G... 밴드에 들어오세요.



http://band.us/@mygcoop









제품문의 : 010.9746.1124











카라멜콜라겐  문의 환영 ^^



세븐톡!!!




http://band.us/@7to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