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SEANOL] 혈관성 치매 치료건강식품 세레본(지금 세레큐), 치매예방식품 메가큐~~!! 감태추출물 씨놀의 혈관성치매환자 임상 2상 거의완료단계!!

by 뽈뽀리 2018. 10. 3.
반응형

 

 

 

 

 

 

 

 

진빵이세상에 처음 글올린날짜

 

 2015-03-15 02:21

 

 

 

 

 

 

 

 

 

 

 

오늘 네이버 검색창 밑에..

 

아주 반가운 단어가 딱!!!

 

 

혈관성 치매...라..

 

 

우리 씨놀이 거의 치료해줄 수있는 혈관성 치매.~~~~!!

 

치매 환자수가 44만명이라니...ㅎㅎ

 

깜놀...ㅜㅜ

 

 

우리나라에만 혈관성 치매환자가 완전 많구나~~

 

정말 이 정보를 알고 도와드리고 싶은데..

 

아쉽다~~~~

 

 

알츠하이머환자역시..

 

치료가 가능하다고하니..

 

정말 우리의 세레본을 드시고 건강해지기를...!!!

 

미리 메가큐를 드시면

 

치매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고..

 

 

우리 부모님께는 꼭 메가큐를 드시게해서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게 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ㅎ

 

 

 

 

 

 

 

 

 

 

 

 

혈관성 치매란 질병의 다양한 원인  

혈관성 치매란 질병이 화제다.  

최근 조사된 바에 따르면 국내 치매환자 수는 약 44만 명. 치매 진료비용 역시 1조1000억 원을 넘어섰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노인성 치매 알츠하이머병의 환자 수는 약 20만 명이며 그 뒤를 잇는 것이 치료 환자 수 약 4만7000여 명의 혈관성치매다.  

혈관성 치매란 뇌혈관 질환에 의해 뇌 조직이 손상을 입어 치매가 발생하는 경우를 말한다. 지난 1672년 토마스 윌리스에 의해 뇌졸중 후 치매 증세가 처음 보고된 후 17세기 말경부터 혈관성 치매의 용어가 사용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현재는 다양한 뇌혈관 질환에 의해 초래되는 치매를 모두 포함하여 이전보다 확장된 개념으로 혈관성 치매라는 용어가 사용되고 있다.  

뇌혈관 질환 및 혈관성 치매가 발생하는 대표적인 원인들로는 고혈압, 흡연, 심근경색, 심방세동, 당뇨병 등이 있다. 

이 밖에 혈액 중 지혈 이상, 말초혈관 질환, 과다한 알코올 섭취 등도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특히 혈관성 치매를 겪고 있는 환자는 기억력 감퇴, 언어 능력 저하, 시공간파악능력 저하, 판단력 및 일상생활 행동 능력의 저하 등의 증상을 겪는다. 뿐만 아니라 시야장애, 안면 마비, 발음 이상, 보행장애, 사지 경직 등 다양한 신경학적 이상 증상이 자주 동반되며, 심한 경우 대소변 실금, 폐렴, 요도감염 등의 신체적 합병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혈관성 치매란 소식에 네티즌들은 “혈관성 치매란 무섭다”, “혈관성 치매란 미리 예방하자”, “혈관성 치매란 17세기 말부터?”, “혈관성 치매란 나도 조심해야지”, “혈관성 치매란 많은 원인이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스타엔 신현정 기자(choice0510@starnnews.com)

 

 

 

뉴스출처: http://starn.hankyung.com/news/index.html?no=365588

 

 

 

지금은 세레본은 없고 세레큐가 나오고있죠!!

 

 

 

 

 

 

메가큐는 목밑으로 70%, 목위 BBB막을 통과해서 30% 흡수

세레본은 목위로 700%, 목 밑으로 30%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치매는 가정을 무너트리는 질병이라고 말한다. 그만큼 환자와 환자를 돌보는 가족들이 힘겨운 시간을 견뎌야 하기 때문이다. 보통 치매는 노인에게 찾아오는 질병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흔히 노인성 치매라고 일컫는 알츠하이머병은 전체 치매 환자의 60%를 차지한다. 나머지 30% 정도의 환자는 나이에 상관없이 찾아오는 혈관성 치매를 앓고 있다.

8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이영돈PD가 간다'에서는 '매일 청혼하는 남자'라는 제목으로 혈관성 치매 환자의 안타까운 사연을 전했다.

방송에 나온 조남인 씨는 지난 2006년 과로로 인한 뇌출혈로 쓰러졌다. 뇌출혈에서 회복했지만 혈관성 치매가 발병해 20년간의 기억을 잃고 말았다. 조남인 씨의 부인인 김연주 씨는 "(뇌출혈 이후) 퇴원할 때는 외형은 건강해져서 왔다. 그런데 인격이 바뀌었다. 폭력적으로 됐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조남인 씨는 매일 김연주 씨에게 프로포즈를 한다. 매일 같이 프로포즈를 하는 남편을 아내는 웃으며 대하지만 가슴 속엔 아픔이 가득했을 것이다. 

조남인 씨가 앓고 있는 혈관성 치매는 고혈압이나 당뇨, 교통사고, 뇌출혈 등이 원인이 돼 발병한다.혈관성 치매는 나이에 상관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더 문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혈관성 치매는 조기에 대처하면 완치가 가능하다. 조남인 씨는 혈관성 치매에서 완치된 일본의 키요시 군을 만났다. 키요시 군은 혈관성 치매임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대처로 병이 완화돼 회사를 다니고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

이 모습은 김연주 씨에게 희망을 줬다. 김연주 씨는 조남인 씨와 함께 신혼 때 약속인 러시아 바이칼호수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여행 경비 마련에는 이영돈PD가 나섰다. 이영돈PD는 질병관리공단과 함께 공익광고를 찍어 여행 경비를 전했다.

함께 여행을 떠난 부부는 바이칼호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곳에서 부부는 꼭 나을 것이라고 약속하며 혈관성 치매를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은 두 부부의 안타까운 사연을 전함과 동시에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질병인 혈관성 치매에 대한 정보를 전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지식을 동시에 전달했다. 특히 '어리석다'는 뜻을 가진 '치매' 대신 '실지증' '인지증' '뇌퇴화증' 등의 용어를 사용하고 있는 해외사례를 통해 치매 환자에 대한 인식개선이 필요함을 역설했다. 

이번 방송의 가장 큰 의미는 일본의 키요시 군 사례를 통해 혈관성 치매를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4만6000여명의 국내 혈관성 치매 환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는 것이다. 

포기하고 낙담하기 쉬운 치매라는 질병을 극복한 사례를 통해 끝까지 노력하면 희망을 볼 수 있다는 이번 방송의 메시지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5030819531041921

 

 

 

 

 

 

 

 

한국에서는 소비자가 160만원

 

회원가 132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내가 일하는 회사에서는 

 

직급프로모션으로

 

세레본을 증정하고 있다!!

 

몇 일 후에 본사에가서 받아와야겠다~

 

깜빡 깜빡하는 기억력..

 

내 머리를 위해서

 

비싸지만..

 

먹어줘야겠다!!!

 

 

 

부디 우리 씨놀을 만나서

 

혈관성치매, 파킨슨병에서

 

많은 분들이 해방되기를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2015년도의 얼굴이네요 ㅎㅎㅎㅎㅎ

 

 

깜놀~~~~ ㅋㅋㅋㅋ

 

 

화장기가 하나도 없네요

 

그땐 화장안했는데..ㅋㅋㅋㅋ

 

 

 

 

2017년 ....

 

 

 

비사이 프로비타 콜라겐 프로틴60정 3종 Visi Probita, Longinberry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해당 상품의 주체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반품 등 의무,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