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너럴바이오 [지쿱]~ 옥타코사놀, 비타민B1, B2,C, 아연 제품 산화질소생성 로케트정!! ROCKET TABLET~~ ㅋㅋ 로케트처럼 힘이 솟아나는걸까요?

by 뽈뽀리 2018. 10. 10.
반응형














ㅋㅋㅋㅋ


이름부터 웃기면서도 어디서 많이 들어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드는


로케트정~~ ㅋㅋㅋㅎㅎㅎㅎ


을 소개해드려요~~ ㅋㅋㅋ




뭔가모르게 로케트가 될것같은..


그런느낌이죠?


로케트하면 일단 추진력이잖아요~~


뭔가 쏴올라서 폭발하는?? ㅎㅎ


암튼.. 에너지를 줄것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처음 이름 들을때 부터..ㅋ



옥타코사놀은 몰라도


산화질소는 잘 알기때문에


좋은 제품이려니.. 


생각하고 


지금 매일 한 알씩 먹는 중이에요~~~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아연 이 들어가있는 제품인데



제 느낌으론.. 남성분들한테..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


아연이 남자분들한테 좋거든요~~ ㅋㅋ


암튼! 각설하고


로케트정이 무엇인가~~ 


살펴볼께요!!











제말이 맞죠? ㅋㅋㅋ


로케트 처럼 높게 오래 날아갈수 있는 추진기관..ㅋㅋㅋ


활력과 자신감 충전에 도움주는


산화질소 생성르 위한 천연 비트와 오랜지속력에 도움을 줄 수있는


지구력 증진 옥타코사놀~~ㅋㅋ


청년시절처럼 활력 있는 모습으로 살고


남성, 다이어트, 스포츠, 수험생, 활성산소감소, 피로회복에 좋네요!!




혈관이 깨끗해야 오래 사시는거 아시죠?


혈관건강이 내 수명의 나이라고 하더라고요~~


침묵의 살인자 심혈관 질환을 벗어나기위해!!


산화질소는 꼭 필요한 존재네요!!


하루에 한알씩 가격도 저렴해서



예전에 허벌라이프 산화질소는 무척이나 비쌌는데


이건 뭐 너무 저렴한 가격의 로케트정!!



하루에 한알 온가족이 먹어도 허벌라이프 산화질소 제품보다 싸거나 비슷할듯요~!!


비싸다고 다 좋은게 아니라는 사실~~


싼게 비지떡이 아닐수도 있다는 사실~!!


이제는 아셔야합니다~!!






로케트정은 천연비트에서 산회질소를 만들어내는군요~~!!


궁금한 분들은 로케트정의 산화질소 생성과정을 한 번 보시길바래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루이그나로박사님을 2005년에 만났었는데..ㅋㅋ


산화질소를 이용해서 비아그라는 만들었다는 사실은 많이들 아시죵?


혈관청소를 하니.. 당연히 혈액순환이 잘되면서


당연히 남자분들은 좋아질수 밖에요!!


힘이나시겠죠!!



남자분들 꼭 경험해보시길~~~ ㅎㅎ




하루에 한번 먹으면 되니~~ 좋네요


허벌라이프 나이트웍스는 자기전에 마셔야 하는거라


좀.. 불편하기도하고


그랬는데


요건 그냥 씹어먹으면되고


언제 먹으라는것도 없이


그냥 하루 한번이니~~~



아주좋구요



비타민도 다량함유, 우리몸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


좋을수 밖에~~^^





기억력에도 도움을 주는가보네요~~ㅎ


내가 진짜 먹어야 하는듯


집중력, 만성피로 아~~


다 필요한듯~!!


체력소모많은 분들 뿐만아니라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도 도움될듯해요~~^^



각 성분이 어디에 도움이 되는지



영양기능 정보가 박스에 적혀있어요~!!


옥타코사놀은 - 지구력증진에 도움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생성에 필요


비타민 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들이 하루 섭취량 들어있으니


당연히 몸에 좋겠고,,



탄수화물대사작용에 필요한 비타민B1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듯요!!









블루베리향분말이 들어간다는데..



흠.. 색은 비트와 블루베리색인가..


맛은.. 뭐 많이 닝닝한 맛이라


맛있다고 먹으라고 할 수는 없고용..


그냥저냥 먹을 수는 있는 그런맛... ㅎㅎㅎ;;;



비트의 맛인줄 알았더니..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약간 맛이..


흠... 드셔보시길 권장드려요..ㅋ



뭐라 말씀드리기가... ㅎㅎㅎ


안좋은데 좋다고 하지 못하는 일인!!



죄송...






미국에도 판매되기때문에


영어로 표기가 되어있네요


한국제품 맞나싶을 정도로,.


함량표시가 영어로~~ 똭!



ㅌㅋㅋ





지쿱회사는



B쿱 인정은 받은 회사예요~~


B쿱은 비지니스를 통해 사회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기업을 확대하기 위해서 2007년 B lab (미국비영리조직) 이 만든 글로벌 사회적 기업인증 제도입니다,




우리 나라에 좋은일도 많이하고요 장애인 고용이라던가


사회에 좋은 역할을 하는 회사만 받는 인증이라고 보심되는데


그래서인지.. 제품도 저렴하지만 질은 높은 그런 


제품들을 만들어 내는것 같아요!






안에 보심.. 예전에 약국에서 사먹었던


비타민제를 포장한 느낌?


로케트정이라서 붉은색이어야 될것같은데


푸른색이네요~~


혈액순환시켜준다는 의미에서


붉은 색도 괜춘할듯 싶은데~~



암튼!!



옛날약국약느낌 폴폴~~~





색깔 보이시죵?


붉은 계열과 보라색 계열이 합쳐진


팥죽색? 보다는 연한느낌이고


암튼.. 블루베리와 비트가 색을 만들어낸 것같아요~!!



비트만 들어갔다면,, 붉은색이 강했을꺼같은?



ㅋㅋ


알이 생각보다 큽니다!!






그래서 찍어봤어요!


사이즈~~ ㅋㅋ


실감나시나용?


100짜리 동전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예요~~


사진상으로는 거의 같아보이지만


그래도 조금 작아요~~ 


제눈에는요..ㅋㅋ







세상에 좋은거 많지만


그중에 제일이 건강이랬어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셔야죵^^










제품문의 : 010.9746.1124









케어셀라 지쿱밴드 클릭!


제품정보 많이 있습니당^^




http://band.us/@mygcoop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