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강추! 지아이프로밸런스]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차 볶은 우엉차 와 볶은 돼지감자차 ~~하루3~4리터 정복! 물1리더 당 50kcal 소모!! 다이어트에는 프리바이오틱스함유 식품 [당신을 살찌게하는 ..

by 뽈뽀리 2018. 10. 15.
반응형










2016-08-19 17:03












MBC 다큐프라임 292 - 당신을 살찌게 하는 비만세균











요즘 다이어트 관련 영상들을 많이 보다가보니


물을 얼마나 많이 마시는가가 참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물 1리터를 마시면


입에서 위에서 장으로 내려가면서


노폐물도 빼주겠지만


입에서 소변이되어 밖으로 배출 되는 동안


50KCAL  가 소모된다고 하니


하루에 2리터 마시면 100KCAL


하루에 4리터 마시면 200KCal


빠진다고 보면 됩니당 `~^^



그리고 장에 존재하는 수억마리 세균중에


살을 찌게하는 세균이 있고


살을 빠지게 하는 세균이 있다고해요



살을 찌게하는 세균을 많이 가진 사람은


물만 먹어도 살이 찌게되는거고


아무리 먹어도 안찌는 사람들은


장속에 살 안찌는 세균이 많다는 거죠~~!!



이제야 좀 이해가 가는 신체의 신비입니다


물을 많이 특히


우엉차이나 돼지감자차 그리고 발효차


이런 것들을 물대용으로 마셔주면



장속에 유익균들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러니..


채식식사나 단백질 식사도 좋지만


장속에 좋은 균이 자라도록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어주시거나


이런 장에 좋은 차를 많이 드셔주시면


감량뿐만아니라 


건강에도 참 좋을꺼 같아요^^




프리바이오틱스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은



치커리, 우엉, 양파, 브로컬리, 아스파라거스, 현미, 사과껍질




요렇습니다!!!


많이 드셔주세요 ^^


밥은 꼭 현미밥!

사과 는 껍질채로

치커리에 쌈싸먹고

브로컬리 삶아 찍어먹고

우엉은 물대용으로마시고

양파짱아찌 해서 먹고..ㅋㅋ



등등 먹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어요!!


프리바이오틱스!!


이게 참 중요한듯~~^^









볶은우엉


원산지 : 전남 순천  300g 


주문과 동시에 포장하신듯~~~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왔네요~~ ㅎㅎ


올해 생산한 따끈따끈한 놈이네용!


냉장보관해야하는군요~~~ ㅋㅋ



[ 우엉차 먹는 방법 ]


내용물을 흐르는 물에 살짝 헹구고 물 2리터에 내용물 30~50g 을 넣고 끓인 후


약불로 10~20분 정도 더 끓이시면 됩니다. 따뜻한 물에 우려내도 되고 재탕도 가능합니다.



판매원: 호미자루 





저희 엄마가 별이네 농장을 운영하시는데


내년부터는 거기서 우엉을 직접 재배해서


볶아 먹을 예정이구요


이번에 그래도 국산꺼로


주문을 해봤답니당~~^^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행이네요 ~~~~






주문할때 돼지감지도 차로 마시고 다이어트한다는


영상을 보고 같이 주문했어요!!



돼지감자는 별이네 농장에서 직접 몇 년전 부터 재배하고 있는데


엄마가 돼지감자양파 즙으로 


모두 다 짜버리고 남은게 없어서


어쩔수 없이 사먹게 되었어요~~~ ㅎㅎ



올 가을엔 제가 직접 돼지감자를 썰어서 말리고 볶아서


돼지감자차를 만들어 먹을 예정이예요!!



돼지감자 원산지는 : 충북제천시 장락동 이네요~~


우엉은 1봉지 만원이고 돼지감자는 두봉지 만원이네요!!



역시 먹는 방법은 비슷하고요


완전히 식힌 후 건더기 버리고 냉장보관..


요말이 있네요~~~








돼지감자 당뇨에 참 좋다던데~~


그래서 엄마 웰빙한사발 건강원에서도


단연 으뜸 판매 효자상품입니다!!



그냥 먹어도 포만감도 좋고 아삭하니 물도 많고


먹을만 하다고 하드라고요!



내일은 돼지감자차를 끓어봐야겠어요~~



모양은 좀 다르지만


맛은 둘다 구수하고 맛있을듯요 ~~~^^







3만원 이상 무료배송에


옥수수 볶은 거도 옥수수차 끓여 먹으라고


보내신듯~~



요렇게 뭐가 하나라도 들어가있으니


반갑기도 하고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끓여보니 이렇게 진하게 색이 우러나네요



차를 나두면 나둘 수록


더 진하게 우러나는듯해요!!







처음보다 그 다음 물을 따르니 더 진하더라고요!


암튼 만나게 장속에 유익균을 늘려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겠습니다 !!







다시한 번 보고~~



생긴건 좀... 예쁘게 생기지는 않았지만..ㅎㅎ



그래도~~~ 몸에 좋다면


또 쓰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마시기 딱 좋게~~


오늘부터 물먹는 하마 될께용^^








장속 좋은 유산균의 먹이가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 소개!!








건강한 삶을 원하시면 밴드로 오세요^^

↓↓↓

https://band.us/@loveman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