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일 아빠와 초등학교 2학년 진빵이는 대전 남문광장에서 두발자전거를 타는 연습을 했답니다!! 엄마없이 ...ㅠㅠ

by 뽈뽀리 뽈뽀리 2018. 10. 17.















이때는 아직 앞니가 뿌러지기전...ㅜㅜ


어린이날 쯔음..


자전거에서 날아서 떨어지면서



이빨이 뿌러진걸


생각하니...



가슴이 아픔 ㅠㅠ





2015-04-27 00:20







진빵이가


바람 쐬러 나가고 싶다고


한듯...ㅎㅎ



봄이고 날이 따뜻하니..


그냥 집에 있기가 싫었던 듯...;;



엄마는 대구가서


안올라오고


아빠랑 인라인 스케이트 타러


간다더니



남문광장에가서


네발 자전거 타다가


중간에 


두발자전거로


바꿔서


타는 방법을 배운것 같다...







그리고 


3시간동안


자전거 대여해서


타니더



두발자전거 사달라고 난리다..ㅎㅎ



도대체...ㅠㅠ







3시간 자전거 2대 빌리는데


3만원...ㅋㅋ




할아버지께 자전거


사준신다고 하긴했는데..



ㅋㅋㅋ



학교에서 1등하면


자전거 사주신다고..ㅎㅎㅎ






흠...


언제 받을지 기약이 없다..ㅋㅋ




곧..


사줘야 할듯...



주변에 탈 곳이 없는데..


아빠랑 올 봄, 여름, 가을


남문광장에 


자주 나올듯..ㅋㅋ





아빠가 자전거를 타면서



진빵이 자전거 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냈다..ㅋㅋ



생각보다.. 


곧 잘 탄다..









건강하게


웃으면서


잘 자라다오~~^^
























밴드로 들어오셔서 채팅 또는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전화통화시 더 자세한 상담가능하세요!!




☆보톡스화장품밴드에도 들어오세요.



https://band.us/@theyebbu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