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바람난 사주] 육십갑자 일주로만 보는 운세? 글쎄... 일주만 보고 판단하기는 어렵지 말입니다!!! 모두 무조건은 아닐듯~ 그러할 수 있다.. 신유일주/신해일주/신사일주/신미일주/신묘일주/신..

by 뽈뽀리 2018. 11. 5.
반응형
















처음 글쓴날~~!!




2016-04-04 23:31














해와 달이 함께하는 것 같은 사진


하늘엔 해가


바다엔 달~~^^





무섭죠? ㅋㅋㅋ





-------------------------------------------------------------------------------------------------------------------------------------





저는 신금일주..


그중에서도 


신유일주의 여자입니다!


올해부터


사주팔자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는 중이고


세상사는데


이 여덟글자가


상당히 인생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았고


알면 이길수있다


혹은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생각으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100전 100승


할 수 있지 않을까?


아니면 내가 아는 것을 나눠주고 


많은 사람들엑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공부중입니다!!



일주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정말 잘못 된 것이고


자라온 환경에 따라


다른 사주의 글자에 따라


다를 수있습니다!



무조건 사주대로 사는 것은 아닐 수도 있어요



그리고 사주 여덟글자만 곧이곧대로 보면 안되고


여러가지 통합해서


어느정도만 이해하고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공부한지 한달도 안되었지만


정인이 3개나 되는 사람으로


공부가 너무 재미나네요~~^^



언젠가


블로그로


사주를 무료로 봐주는 날


오길 기대하면서


재미있는 포스팅


제가 관심있는 부분으로 만들어 지겠지만


많은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







신축(辛丑) 일주 

신금(辛金) 축토(丑土) 모두 차가운 기운이 강하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을 축토(丑土)가 생하므로 편인에 해당한다. 축토(丑土)는 명예격이다. 

지혜와 지략이 뛰어나다. 기획력과 창의력이 탁월하다. 끈기와 은근한 고집이 있으며, 부지런하게 노력하므로 일의 성과가 크다. 융통성과 순간적인 대처 능력이 부족하다. 겉으로는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람을 다루는 일에 매우 능숙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그렇지 않다. 이것을 잘 소화하여 발전시킨다면 상당한 발전이 기대된다. 요행을 바라지 않고 부지런하게 노력하며 근검절약한다. 보호 본능이 강하여 실패는 없지만 남에게 인색한 면이 있고, 일한 만큼 성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신묘(辛卯) 일주 

신금(辛金)은 현침격이고 묘목(卯木)은 연예격 및 천문격이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이 묘목(卯木)을 극하므로 편재에 해당한다. 

꼼꼼하고 섬세하다. 알뜰하고 소박하여 평범한 것에 행복을 느낀다. 마음이 넓고 부드러우며, 예술과 문학 방면에 재주가 있다. 적극적인 면과 추진력이 약하고 행동보다는 말이 앞설 수 있다. 미적 감각과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므로 이 분야의 전문적인 일을 하면 성공할 확률이 매우 높다. 

신사(辛巳) 일주 

신금(辛金)은 음이고 신금(辛金)을 극하는 사화(巳火)는 양(陽)이므로 관다신약(官多身弱)으로 해석한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을 사화(巳火)가 극하므로 정관(正官)에 해당한다. 사화(巳火)는 활동격이다.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자유를 지향하며 독립적이다. 믿음직스럽고, 의리가 있으며, 예의가 발라 대인관계가 원만하다. 행동이 민첩하고 직관력이 탁월해 지도자 기질이 있다. 지기 싫어하고 자기 주장이 강하여 때때로 갈등이 생길 수 있다. 인색하고 차가운 성품으로 매사에 끊고 맺음이 분명하지만 대인관계에 때대로 충돌을 일으켜 오해받는 경우가 생긴다. 신의와 믿음이 두터워 쉽게 남의 말에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길을 가려고 노력한다.

신미(辛未) 일주 

신금(辛金), 미토(未土) 모두 현침격이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을 미토(未土)가 생하므로 편인(偏印)에 해당한다. 미토(未土)는 명예격이다. 

재주가 있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낸다. 이해심이 넓고, 의리를 지키며 외유내강의  성품으로서 대인관계가 넓다. 신경이 예민하고, 타인에게 신세지기 싫어하며, 자존심이 유난히 강하다. 분석력이 뛰어나고 매사에 세밀하고 정확하지만 냉정한 면이 있다.

신유(辛酉) 일주 

신금(辛金), 유금(酉金) 모두 금(金)이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과 유금(酉金)이 음양과 오행이 같으므로 비견(比肩)이다. 유금(酉金)은 연예격이다. 

깔끔하고 냉정하며, 정직하고 지적이다. 자존심이 강하고 의리가 있으며, 명예를 소중하게 가지고 간다. 참을성이 많지만, 신경이 예민하고 고집이 세다. 감각이 발달하여 예술적 자질이 뛰어난다. 감성이 풍부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품이다.

신해(辛亥) 일주 

신금(辛金)이 생(生)하는 해수(亥水)가 크므로 상관다신약(傷官多身弱)으로 풀이한다. 육친으로는 신금(辛金)이 해수(亥水)를 생하므로 상관(傷官)에 해당한다. 해수(亥水)는 활동격이다.

지헤롭고 머리가 총명하며, 한번 보기만 하면 이해하는 능력이 있다. 감수성이 발달해 있고, 언어능력이 탁월하다. 내성적이고, 소심하며 생각이 너무 많아서 때때로 냉철한 사람으로 보인다. 착실하게 차근차근 밟아가는 성향으로서 명예와 의리를 중시한다. 감성이 예민하여 문학과 예술적 소질이 풍부하다. 예능계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므로 이 분야로 진출하면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가산(嘉山) 사주연구소(02-794-8838,  sm2909@hanmail.net)


출처: http://www.newspim.com/news/view/2014021700005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