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5월4일 일상 : ) 아침부터 바쁨 💨 좋은일도하고 포켓몬빵 사먹고, 테라리움 만들기 🪴

by 뽈뽀리 2022. 5. 5.
반응형

 

 



아침부터 향수 당근 거래가 있었다 ~
지난번 현곡 아파트에 갔다가 연락두절되서
돌아온.. 그 향수... 또 배달안되냐길래
안된다고 단칼에 거절하니.. 근처로 와서 거래완료!!


그리고 올리자마자 연락와서 사겠다고
길치아줌마 ㅠㅠ ,,, 너무 황당해서 어이가 없었던
작약도 오후 더운시간에 거래완료!!
말하자면.. 길어서.. 그냥 다시는 거래하고 싶지않은
길치아줌마로 .... out!!


향수 거래 후 신호등에 회사 명찰이 달랑거리고
있길래... 전화번호가 보여서... 연락해서
찾아가시라고 그랬더니...오후엔 가져가신듯...
착한 일 한거 맞겠지^^;;


집으로 들어오는데.. 너무 예쁘게 연보라색 꽃이
피어있길래 찰칵!! 너는 이름이 뭐니?
예쁜꽃  많이 키우고 싶다^^


그리고 의자사고 받은 마우스 키보드 였던가?
집에 고이 감춰진거 찾아서.. 싸게 올렸더니
참 좋은 분께서.. 봉투에 마스크5개까지 넣어서
주셨다... 동전 2개 있다고 하시면서... 감사하게도
잘쓰겠습니다!! 당근에 좋은 분들도 많다...
그래서.. 다행이다 싶은.... 🥕🥕🥕


나머지 시간은 까비랑  놀아주고
식물들 돌보고... 등등 바빴다^^


편의점에 갔더니.. 포켓몬빵 발견!!
포켓몬컵케이크는 3500원이지만...
좋은 띠부띠부실이 나온다는 정보포착!!
그래서 샀는데.. 시세 5000원하는게 나옴 ㅋㅋ


포켓몬빵 가격이 다 같은 줄 알았는데,,
푸린의 피치피치슈 는 2000원 이었당 ㅋ
둘다 생전 첨먹어보는 맛!! 너무 맛남 😍
비싼 빵이 역시 맛있었다!!!


망고컵케이크 존맛탱!!👍👍 망고크림은 달달하니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고.. 케이크안에
또 잼이 들어있다!!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음💛


치킨신드롬 치킨 찾으러 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포켓몬빵 득템한거 였음 😁😁😁
항상먹던 핫스페셜 안먹고
허니데리스페셜 + 단디스페셜 반반 시켰는데
원래 먹던게 최고존맛탱이 었음 !!


밥먹고 어제 만들었던... #테라리움
손 좀 더 보고... 좀 안정화 되면...
거래해봐야징 ^^  요즘 식물이 정말 좋다
테라리움에 관심이 많아져서.. 미니피규어
사야하는데.. 예쁜게 별로 없는 듯...ㅠ

테라리움🍀🐇

 


혼자 돌아다니는 개를 보면... 걱정된다...
사진찍어서 당근에 올려놓음..  ㅠ 주인 찾았길!

#피카츄망고컵케이크 만든사람 칭찬해👏👏


귀엽고 맛있고 띠부띠부실도 좋고 ㅋㅋ
038 나인테일 나왔는데.. 5000원 시세라는데
콘팡은 바로 거래 완료됨 ㅎㅎ

안팔리면 ㅎㅎ 나도 포켓몬 모아볼까나 ㅋ
난 포켓몬세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좋아보임.. 38 숫자도 좋고 !!

어제가 되어버린 오늘...
잘 살았다.. 오늘도 부탁해 🙏
행복하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