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5월6일 일기 : ) 울주군, 난화분~

by 뽈뽀리 2022. 5. 7.
반응형



어제 약속해 놓은 난화분 받으러
울주군까지.. 가야했다 ㅋㅋ
처음에 건천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울산땅까지 다녀옴 ㅋㅋ
생각보다 멀지는... ㅎㅎㅎ
그래도 다른지역이라서  선뜻 발이
안떨어졌지만 그래도 다녀오길 잘한듯 ^^



백다방에서 아메리카노랑 새로나온
우유마카롱.. 기존에 본적이 없어서
주문해봤는데.. 많이 안달고 맛있었다^^



처음 네비찍고간 두서면사무소 오라시더니
다시 주소 알려주시면서 집까지 오라고~~
난화분 하나에 천원이라... 받아오면서
돈도 드리고,, 아메리카노도 선물로 드렸다
좋아하셔서 다행😍🙌🙌

산좋은 곳에서 넓은 집에 사시는듯^^
멀리서 본거 지만.. 온실도 마당에 있는듯
부럽 ~~~ 😍😍😍


갔다가 오는길에... 남산쪽으로 빠져서
우리 해피 묻어준 곳에 가보니...아주
풀들이 잘 자라고 파헤쳐진 흔적도 없이
잘 있는 거 같았다.. 눈물이 마구 흘렀지만
좋은 곳으로 갔으리니... 그래도 보고싶은건
어쩔 수 없는 거 같다... 해피야... 다시 볼 수 있기를
토끼가 아니라... 다른 생명으로 태어나주렴...


그리고 밥먹고.. 까비와 산책!!
예쁜 초승달 🌙 피곤했지만
오늘도  수고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났다...
주역공부... 다시 빠이팅 넘치게
해봐야겠다... 왜이렇게 할 일이
넘쳐나는건지... 휴.... 내몸은 하나인데
하고싶은 것들이 너무 많다... ㅠ

그냥.. 행복하자! 너도 나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