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ㅎㅎㅎ 치킨신드롬 핫스페셜 시켜놓고 치맥하면서 봤는데.... ㅠ 여기 경주치킨맛집 !!

by 뽈뽀리 2022. 6. 3.
반응형

 

 


오랜만에 축구보면서 치맥하려고
신드롬치킨 경주점 가서
포장해서 두구두구 떨리는 마음으로
경기보면서... ㅋㅋㅋ
즐거운 시간 그래도
이정도일 줄은... ㅠㅠ
패배는 예상했지만..
대패 ㅠ
손흥민이 왔으니까..
기대했지만.. 역시 ....
세계 1위는 달라~~~~
하루 아침에 돈 몇천씩
쓰는 브라질 국대들
역시... 달랐다 ~~ ;;;;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월드컵은 챙겨보는 편이고
한일전은 필수인 한국인 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치킨집
일찍 품절날까봐~~~
5시부터 주문하고 6시에 받아왔는데... ㅎㅎ

하루 종일 굶으면서
일해서 그런가...
일단 먹고보자 하면서
7시부터 먹기시작 ㅋㅋㅋ
거의 다먹고 소맥말아서 먹다가
짜증나서 너무 많이 먹었다 ㅠ

글쓰고 있는 지금..
속이 아프다 ㅠ
아... C🦶
소맥에 와인까지
새로따서 반병이상 마셨는데
이제 나이가 나이니만큼
술이 너무 약해졌다 ㅠ

 

신나는날 신나는치킨 신드롬치킨

 

요즘 자주 시켜먹는 치킨이다 ㅋㅋ
그냥 후라이드 아니다!!
핫스페셜인데.. 맛은 교* 치킨이랑
비슷한데.. 튀김옷이 얇고
일단 가격도 더 착하고
느끼함이 별로 없이 맛있다

혹시나 교*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핫스페셜이라는건..
25%정도 매운맛의
윙, 봉, 다리 의 조합인데
맛. 있. 다!!!!

언제부터 우리집은
이 #치킨신드롬 에만 시켜먹는다
가성비좋고
또.. 리뷰쓰면 주는 감튀가
지금까지 먹어본 감튀중에 최고다!!
고소하니~~~ 맛있다^^
케찹 안 찍어먹어도 맛있음 주의!!!



우리 까비가 냄새 맡고 환장을 하지만 ㅎㅎ
이걸 줄수가 없다... ㅜㅜ
미얀!!! 양념이라서 못준다..
매콤하기도하고... 한입도 줄 수가 없다

쏘리 ~~~;;;;

치키니의 빛깔이 너무 곱다 ^^
아~~~ 침 꼴깍!!


이건 진심후기다!!
쓴다고 누가 돈주는거도 아니다
그냥 주문하면서
토끼언니예요~~ 블로그도 올릴께요!
감튀많이 주세요~~~ 이렇게 남겨서 ㅋ

약속을해서.. 쓴다 ㅋㅋㅋ
진정한 #내돈내산 ㅎ
난 약속지키는 여자!
한다면 하는 여자!!!
신유일주 여자니깐
의리!!! 있으니깐~~

뭐.. 치킨에 의리까지
들먹이냐 ... ;;;;;
여기 감튀 진짜 예술~~~


치킨신드롬 경주점
오래오래 번창하시길~~!!
원래 어느지점이나 다 맛있겠지?
여기만 더 맛있는 거 아니겠지?

암튼... 부부두분이 하시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포장하면 1000원 할인
배민에서 화요일에는 3000원 쿠폰까지
나오니깐.. 화요일은 #치킨신드롬
주문하는 날로 정해야한다!!!

완전 개이득 ^^

치킨신드롬 핫스페셜


개인적으로 이 핫스페셜이 최고!
쏘핫스페셜도 먹어보고싶긴한데..
그리고.. 지난번에 #허니데리스페셜 이랑

완전 매운 #단디스페셜 먹었는데..

역시 #핫스페셜이 최고!!!

 

내서타일 ^^

소맥과 핫스페셜

 

역시 소맥은

좋은데이 + 필굿 !!!1.6리터

이거 먹다가 다른거 못먹음!!!

 

카스 + 테라 이건 여기에

명함도 못내밀... 맛

속시원한 찐한 소맥

원하시면.. 시원~~한 필굿맥주에

소주섞어서 드세요! 비율도 중요하겠지만

왠만한 소맥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

추천!

 

 

오늘 저의 소소한 행복이지만

확실한행복!!

저의 소확행 치키니집

알려드렸고~~~

완전소중한 치맥!!

타임 ~~~~ ^^

 

여름이 다가오니깐..

이제 치맥의 계절이니깐..

더 행복해지시길 ~~^^

 

참고로 ㅋㅋㅋ

배민에 올린 리뷰들

3개월동안 7회 주문이면

단골맞쥬?

 

토끼언니... 아시던데 ㅋ

그래서 감튀 많이 주신다공  ^^

바로 이 맛아입니꽈~~~!!!

 

모두 진심 리뷰입니당 ^^

중간에 보면.. 왜 감튀가 작냐고

소심한 항의하는데 ㅋㅋㅋ

원래 서비스라 적은거라공

첨엔.... 맘카페에 홍보해드렸다고

해서.. 기분좋아서 많이 주셨다고 ㅋㅋ

답변 달아주신.. 센스 !!

 

 

정말 진심리뷰예요 ^^

홍보 아닌듯 홍보인듯 홍보아닌 ㅋ

꼭 지역에 치킨신드롬 있다면

바로 지금 주문하세요!!!

 

술이 술술 들어가고

치키니가 술술들어가는

그런 날이었어요 ㅋㅋ

 

참.. 마지막으로 여기

떡이 들어있는데..

원래 치킨에 떡 들어있는거

안먹는 일인인데

여기꺼는 제가 다 먹습니당 !!

그만큼 맛있어요^^

 

조만간 또... 시켜먹을 각!!

쓰면서도 먹고 싶은 ... 그런 #치킨신드롬

내돈내산 진심 리뷰였습니당^^

 

http://naver.me/FKpUZWPw

 

치킨신드롬 경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전화
054-773-9985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초당길133번길 14-1 1층 치킨신드롬
지번경상북도 경주시 동천동 899-9 1층 치킨신드롬
영업시간
영업 종료12:00에 영업 시작

 

사장님... 네이버블로그 리뷰

생각하셨겠지? ㅎㅎ

토끼언니의 티스토리

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