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용강동에 새로 생긴 노브랜드버거 용황점 NBB그릴버거, NBB원조버거, 불고기버거, 골드커리버거, 갈릭앤갈릭버거 맛있을까? 맛평가

by 뽈뽀리 2022. 7. 14.
반응형

 

 

 

드디어 경주에서

#노브랜드버거 먹을 수 있어요~ ㅋㅋ

황리단길에 노브랜드 

생긴지 좀 됐지만...

황리단길에 복잡해서 경주사람들은

자주 안나가니깐.. ㅎㅎ

 

경주사람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경주사람타령인지  ㅋ

 

최근에 광고 보고

노브랜드버거 주문해서 먹어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용강동에도

생긴거 보고 바로 출발!! ㅋㅋ

 

용강동에 노브랜드매장도

자주가고... 다이소도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자주가는 편이라... 용황협성휴포레

근처라서.. 동천동에 살지만

가기는 편하고 좋은 듯~~

 

자기가 자주 다니는 길은

거리상으로는 멀어도 

마음에서 가까우니깐...

집에서 가까운 황리단길 안가고

멀지만 주차하기 편하고

한적한 노브랜드버거용황점 으로 고고씽!!

 

https://naver.me/G2H40rJX

 

네이버 지도

경주시 용강동

map.naver.com

 

 

글쓰다보니.. 헷갈리는게..

용강동에 있지만..

노브랜드버거 용황점 이라는...

사실...ㅎㅎㅎㅎㅎ

 

도로명으로하면..

용황로71 

횡단보도에 주소가 똭!!

 

 

 

딱히 여기도 주차공간이 있는게

아니었지만..  밤이라서..

도로가에 그냥 주차해도  되니깐!

맘편히 주문하고 노브랜드버거매장

여기저기 살펴봄 ㅎㅎ

 

 

내부는 노랗고 밝고 

심플.. 깔끔하게 되어 있고요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주문은 다른 햄버거가게랑 똑같이

키오스크로 셀프주문을 하면되고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가지러가면 됩니당!

 

 

매장이 까르끔!! 

합니당~~~ ^^

 

제품 받는 곳이랑

주문하는 곳에는 

이런 보기 쉬운 메뉴판이

붙어져 있으니까~~

보시고 주문하심되요!!

 

 

알아야 할 부분은

콜라나 음료가 안에서는

주문가능하나

테이크아웃은 

콜라, 사이다 만 된다는사실!

캔으로만 가능~

 

주문하는 곳 옆부분

위에 원산지 표시와

칼로리 표시 되어 있음 ㅋㅋ

참고하시길~~

 

칼로리보면.. 아마 주문 두개하려던거

하나 하게될지도 ㅎㅎ;;

 

 

 

번호판 뜨면

가서... 종이팩과 비닐에 콜라

처음인데.. 세개 주문해봤어요 ㅋ

하나는 세트

NBB 시그니처세트

나머지는 햄버거 단품 주문했는데

NBB 오리지널 2900

불고기버거 2900

 

구입했는데.. ㅋㅋ

 

 

두둥~~~

맛은 시그니처 1등

오리지널 2등

불고기버거는 다시는 주문하지 않겠다!!

이렇게 결정남 ㅋㅋ

 

 

쿠폰...받았는데.. ㅠ

날짜안에 다시 못가서 ㅠ

쿠폰아니라 종이조각이 되었다능

슬픈 이야기가.... ㅜ

 

NBB 시그니처 꼭 드세요!
NBB 오리지널도 쏘쏘 괜찮음!!

 

NBB 불고기버거 노노노!!!

 

불고기버거 빼고 맛있어서

7월1일에 또 가서 주문했는데.. ㅎㅎ

사진은 없지만..

골드커리버거 주문했는데.. 그거도 실패 ㅠㅠ

다시는 안먹기로 ;;;

 

그리고 또 갔는데.. ㅎㅎ

갈릭앤갈릭 버거 샀는데.. ㅜㅜ

 

그거도 노노

 

노브랜드버거는 그냥 NBB 시그니처 랑 오리지널

주문하는 걸로... 계속 새로운 맛 도전하지만

계속 실패... 연속 ;;;;;

 

조만간 또 갈듯... ㅎㅎ

감튀가 굵은 감자라서

호불호 있는듯~~~

 

나는 금방튀겼을때 배가 많이 고플때는

진짜맛있더라고요 ㅋㅋ

 

시장이 반찬이죵!!

 

오늘의 교훈 

노브랜드버거에서는 노브랜드버거만 먹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