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성동시장 순대맛집.. 어디가 맛있지 고민하지말고~~ 이집가세요!!

by 뽈뽀리 2022. 7. 30.
반응형

 


늘 성동시장 가면 어느 집이 맛있는
순대집인지 헷갈려서 여기저기 다 사 먹었는데요
어떨때는 맛있고... 또 어떨때는 이 집 아니구나~;;
하면서 후회할때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처음가는 분이나 갔다왔는데 기억이 잘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씁니다..




저도 몇 일 전에 순대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어느 집이 맛집인지 기억이 안나서 검색했더니
#원진찹쌀순대 이 집이 맛집인 거 같길래
순대 모듬 5000원 주문했는데 이 집 이었네요
여러집에 쭉~~~~ 있으니까.. 항상 잊는데
이제는 잊지말고.. 원진순대.. 여기 가야겠어요..
한자는 모르지만.. 원진은.. 좋은 말은 아니라서
지금까지 가는 걸 꺼렸던듯.... ㅎㅎㅎ




사주 공부하는 사람들은 다 알만한 원진살..
저도 저 글자를 안 좋아해서... 이집을 피해서
다른 집에 주문했던 거 같은데..  이집 맛나용^^




순대랑 내장 양도 많고 주문하는대로
내장은 조절해주셨어요^^
허파를 좀 더 많이 주시면 안되냐고
물었더니.. 많이 드려야죠~~~하시면서
엄청 썰어주시는거 예요 ㅋㅋ
완전 허파포식했어요 😍😍😍

담엔 매운순대 꼭 먹어봐야겠어요^^


칼을 얼마나 잘쓰시는지^^
부부 두분이 서로 도와가면서
남자사장님께서 돈계산 비닐준비
포장 담당이시고 여자사장님께서는
썰기 담당이신듯 !!

찰떡궁합으로 일하셔서 보기도 좋고!
성동시장 주차하고 입구 들어서면
첫번째 가로로된 골목이 순대 먹거리
골목인데요... 핑크색 둥근간판이라
눈에 딱 들어오는 집이예요^^

왠만하면.. 이런 편파적인 글을
안쓰고 싶지만.. 저는 여기서 여러번
맛이 없는 순대를 사먹어봐서
조금이라도 도움될까 싶어서 ㅎㅎ
씁니다! 돈 받거나 광고 아닙니다~~

성동시장 가는 길에 우엉김밥도
사드시공^^  시장안쪽에
한식뷔페 맛나니깐.. 그거도
꼭 드셔보세요~~~ 요기도 맛집이
있는데 ㅎㅎ 그건 담에.. .

모두 행복한 주말 되시공~~~~😊
맛있는 시간 멋있는 시간 보내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