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유명 밀면맛집~~ 황오동 시내에 있는 밀면식당 과 고향밀면.. 경주토박이가 말하는 맛집이래용!!

by 뽈뽀리 2022. 6. 10.
반응형

 

 


몇 일 전에 30도가 넘는 날들이 계속 되면서..
시원하고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서...
경주에서 유명한 #밀면집 에 가서
물밀면, 비빔밀면 포장해왔어요~~~  !!


식당에서 먹으면
비쥬얼이 더 나았으련만.. ㅎ
그래도 맛은 있었다능요!!

 

경주 토박이 분들?

경주분은들 다 아는 

시내 밀면 맛집!!!

갑자기 밀면이 먹고싶어서

포장해왔는데...

두집이 바로 옆에

붙어있거든요~~

그래서.. 어느집인지..

헷갈려서 ㅋㅋ

 

예전에 가서 먹었던

#밀면식당 으로

그냥 갔어요 !!

 

 

SBS달인

모닝와이드

전국시대

6시내고향까지

나온 집이니까..

이집에 더 맛있겠지

하면서 갔는데 ㅋㅋ

경주토박이가

그 옆집이 더 맛있어!

한마디 해서 ;;; ㅎㅎㅎ

이미 주문들어가고 난 다음...인데,,,

 

#밀면식당메뉴판

상당히 심플합니다!

기다리면서 본건데..

처음엔 밀면 2개를 시킵니다..

근데.. 옆에서 손만두 시키면

보다가 옆좌석에 있는 분들도

손만두 추가 하는

그런 경향이.. ㅎㄷㄷ

경주밀면의 원조 1972년 부터

한 집이니까.. 맛은 괜찮았어요!!

식당도 깨끗하고

친절한편이고

젊은 남자분들이 

아주 열심히 서빙하고~

나름 만족!!

 

 

국물에서 한방냄새 나서

약간... 저랑은 안맞는 것 같았지만

그래도 먹을 만했어요~~

 

비빔하나 물하나 이렇게 키기는게 국룰이죠!!

 

 

기다리다가 옆에.. 보니까..

KBS생생정보 에 나온 집~~~~

생방송 투데이

잘모르지만..

오늘저녁까지~~~

ㅋㅋㅋ

 

3대째 전통밀면 ~~~

우와!!

 

황오동 331-4

유부온밀면도 있네용~ 먹어보곱~~~^^

 

전 경주에서 살기도 살고

왔다갔다 7년을 했는데..

이집에 가서 먹어보진 못했네요

올여름 가기전에 

친구가 맛있다는 요기 #고향밀면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

 

#황리단길 에서 가까우니깐

혹시나 밀면 땡기는 분들~~~

오라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