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곳에서... 시작!! 그리고 새로운만남!!(feat.소풍) 계획~~~

by 뽈뽀리 2022. 6. 11.
반응형

 

 

 

정말.. 뜬금없지만...

지금 나의 행보가..

생각해보면.. 나도 놀랍다!!!

 

갑자기....

이렇게 내꿈에 가까워 지다니..

항상 말하던... 그런 삶

그런 꿈...

 

지니힐즈라는 곳을 

정말 만들게되는 시작이

되고 있는 것같다...

 

지금은 아직은 미약하지만

그래도.. 뭔가 지니힐즈의

모태가 되는 곳이 생겼고

앞으로 점점 커지고 발전할꺼라는

생각을 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돈이 목적이 아니다..

내 삶의 여정에는

함께 나누고 어우러지는

눈감아도 눈을 떠도

행복한 그곳... 살고싶있곳

함께 하고 싶은곳...

나누고싶은곳을 만드는 것이다...

 

목요일에 개명 신청을 했고

이날 군위에 내가 지낼...

혹은 사람들의 공간이 될 

집도 보고... 

앞으로 내가 배워나가야할

선배님도 소개받아서

만났다.... !!

 

역시.. 꿈꾸는 자에게

말하는 자에게

생각하는 자에게

꿈은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것같다!!

 

 

내꿈의 시작!!

 

이제 이곳을 어떻게 꾸며서

사람들이 오고싶게 만드느냐가

내가 해야할 일이다..

어린이들, 어른들,,,

누구나 꿈꾸고 싶고

행복하고 싶은 사람들이

와서 편안하게 쉬고갔으면 

하는 마음이다...

여기와서.. 정말 힐링이됐다..

이런말을 듣고 싶다...

어떻게 꾸며야... 할까..

아... 좀 막막한거 같지만

설레이는 기분... 알랑가 ㅋㅋ

 

보리수나무와 열매

 

마을에서 꽃을 사랑하시는

멋진 분들 댁에 들러서

나무구경 꽃구경을 했다^^

 

너무 좋은 마을 분들 !!

정말 마을을 위해서

많은 일들을 하고싶다...

모두들 아~~ 행복하다

이런 말씀들을 하시는

그런 마을이 되도록

조금이나마 노력해야지~~

 

이름모를 야생화? 설명을 못들어서... 이장님댁 예쁜꽃

 

군위농업기술센터에

지원이나 도움을 받으러 

갔는데... 담당자님이.. 알려주신

다육이판매와 도자기만드는 공방

#소풍도자기공방 에 들러서

몇 년 먼저 오셔서

도자기굽기, 가르치기, 다육이판매까지

성공적인 귀농, 귀촌을 하신

열린마음의 선생님을 만났다 ^^

 

 

농업기술센터에서 선배님이라 소개해주신 소풍도자기공방

 

너무 예쁜 이곳 ~~ 처럼

나도 아름답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고싶다!!

 

 

역시... 꿈은 이루어진다..

몇 년 전부터 내입에서 말하던대로

지니힐즈가.. 

그 모태가될 #지니힐즈가든 이

드디어.. 만들어진다~~~~

 

꿈은 이루고 싶은가?

생각을 현실로 만들고 싶은가?

 

그럼.. 적어라, 말해라, 생각해라

계속... 그러면... 그 기운이

나에게 온다..

꿈이 행복이 삶이

나에게 온다..

 

감사하다..

진짜.. 이런 원리를

알게해주신... 신께!!

오늘이렇게

살아있음에 감사하다

곧 어제가될 오늘이지만

오늘이될 내일이 있으니..

나는 오늘도 하늘을 본다

그리고 웃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