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계획이란게 쉽지가 않지만...

by 뽈뽀리 2022. 10. 27.
반응형

 

요즘

 

 

사람이 계획한대로 

그대로 산다는 게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해본다...

봄에 시작해서..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을 지나 

겨울이 오려는 시점인데..

과연.. 나는 

내 계획대로 목표대로

잘 가고 있는 건가... ;;;

 

지금 중간 점검이 필요한 때인거 같아서

오늘 오랜만에 글을 써본다...

 

#라마다바이윈덤구미호텔
라마다바이윈덤구미 14층에서 내려다본 구미
깔끔한 외관
라마다바이윈덤 14층 트윈룸

 

 

청년창업교육을 받으러

구미에 와서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갖으면서

깊이있게 생각이란 걸 해본다... ㅎㅎ

 

 

9월말 코로나 걸리고부터

모든 에너지가 빠져나간 듯..

10월을 맞이하였다

 

 

매주 2회씩 군위기술센터에 다니면서

귀농귀촌교육을 받으면서

솔직히 내가 생각한 계획과 방향이

점점 바뀌면서 상당히 고민하는

시간을 보내왔다..

 

몇 일 전쯤에.. 이제 내가 뭘해야할지

뭐가 여러가지로 도음이될지...

결국 책을 통해서 알게된 거 같다..

 

봄,가을에 구근류을 재배하고

그것을 통해서.. 누구나 예쁘게

인테리어하는 모습들을

보여줄려고한다...

 

초록향기 가득 반려식물인테리어 중에서

 

그리고 사계절내내 푸르고

언제든지 볼 수있는

내가 만드는 작은 정원

테라리움 팔루다리움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볼 수있고

스스로 만들어보는 

체험을 하도록 할 것이다!!

 

경상북도의 네덜란드가 되어서

한국에서는 구근류를 가장 많이 잘 취급하는

원예사... 원예인테리어전문가,

원예치료사, 원예심리상담사가

될 것이다... 나를 만나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하고 진정되고 치유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좋은 에너지가

많이 생기도록 좋은 생각과 좋은 일을

많이 해야겠다...!!!

 

내가 식물들에게서 치유의 에너지를 받고

힐링을 한 것 처럼 많은 우울한 사람들

어렵고 희망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다시 잘 살아보자고 느낄 수 있게

그런 치유에너지를 주는 일...

 

 

나도 행복하고 너도 행복한 그런일...

그런 일을 할 것이다!!

매번 생각하지만

생각은 또 사라지고 현실만 남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인간인지라

 

오늘도 또 다짐해본다

지니힐즈 대표 김정원

힐링정원을 만들고 싶어서

이름까지 바꾼 여자

 

식물가드너에서

인생가드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되고싶다

 

 

모든 일은 좋은 쪽으로 흘러가고 있다

세상에 아무 것도 아닌 일은 없다

돌아돌아서 결국 좋은 곳으로...

내가 지금 여기에 있음을 감사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