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2022년 그리고 2023년... 계획과 목표.... 기록하기!!

by 뽈뽀리 2023. 1. 11.
반응형

 

 

오랜만... 

생각보다 힘들었던 2022년은 가고...

2023년 해가 밝았다

 

벌써 2023년이 8일이나  되어버린... 오늘

벌써 제목을 써놓고 5일이상 지난 거같다...

 

요즘 너무 시골라이프에 빠져있다보니..

컴퓨터를 접할 시간이 점점 없어진다

좀있다가 써야지.. 하고

몇 일을 미루고 있다가..

 

오늘 아침엔 뭔 가 좀 다르게

시작해 본다...

명상도 잠깐하고

스트레칭하고...

부모님이 안계시니

아침에는 닭물주기 모이주기

하고  새벽 2~3시간 마다

장작불 떼느라... 항상

뭔가 피곤한 느낌이 드는

날들의 연속이다...

아침7시만되면 닭이

날 샜다고 알람을 해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루틴대로 생활하고

커피를 내려서 마시면서

나의 온실에서 자판을 두드리고 있다...

12시가 되면 아점을 먹고

5~6시 가되면 저녁을 먹고

10시쯤되면 잠이 든다... ㅎㅎ

 

아주 규칙적인 생활중인 요즘...

내가 잘 살고 있는건가...

돌이켜보면..

그냥 일상에 젖어있는 거 같다..

1월1일 부터 3일 정도는

생각하고 생생하게 상상하고

잠들기 전에 가까운 미래를 떠올려봤는데

또  생활에 치여서.. 그냥 

현실속에 살고 있다...

 

오늘부터 다시 꿈을 꿔야겠다

생생하게....

 

 

 

나를 다지고자,,.,

글을 써본다.. ㅎㅎ

 

 

2023년 내가 할 일과 목표와 계획...

 

1. 지니힐즈 힐링체험장  50% 이상 완성- 체험장 가오픈
(약초치유마을 예정)
2. 종자개발사업 진행 - 종자사업자 등록
3. 꼬꼬본 출시 - 닭발엑기스 사업개시
4. 천년초 재배 및 화장품 사업 준비
5. 약초재배 및 약초건강사업 준비
6. 유튜브채널 구독자 1만명 -
수입창출시작(월100만원)
7. 유명 틱톡커로 인지도상승
8. 군위에 내집마련
9. 요가강사 준비 (힐링체험장 요가존설치)
10. 11월30일 내통장에 1억이 있다.
11. 10억매출 달성!!!

 

계속 생각해 온던거고

내가 들고 다니는 노트에는

적고 또 적고 했는데

여기에도 남겨본다...

 

 

그리고 내년 이맘때 다시 보면

어떻게 되었을지 알 수있겠지!!

올해 상당히 바빠 질 것 같지만

목표를 위해 더 달려 볼 것이다

이루기 위해서 목표가 있으니까

내안의 심장의 기도로

이루어 보리라!!!

 

나의 지니힐즈의 시작!!!

 

작년에 내가 

지니힐즈 사업자를 내고

시골에 정착 준비를 하고

또 나만의 온실을 만들기까지

그 전 부터 나의 생각과 계획이

이루어 진 것 처럼

또 이루어내리라

 

.

.

.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