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예

2022년 경주디자인고등학교에서 첫 도예교실 ~~ 접시만들기 수업!

by 뽈뽀리 2022. 7. 4.
반응형

 

 


정말 배워보고싶었던 도예 ~~~
경주에서 살면서 어디에서 배워야할지
알아만보다가,, 우연하게  4월 말엔가...
군위가는 길에 음료수 사려고 보이는
현곡에 있는 마트에 갔다가 정말 우연하게
쳐다본 곳에 걸려있던 플랜카드를 보고
이런 수업도 하는구나... 하면서 참여했다^^

2022년 제2기 도예교실과 함께하는 행복한 평생교육 개강식

 

 1기는 꽉차서

7월 더운 계절이지만 2기에 신청

9월이후는 더 바쁠 것 같아서

일단은 여름에 배워보고싶었다

 

나중에 지니힐즈가든에

자기화분 직접 만들기 수업을

체험학습으로 만들려면

내가 어느 정도는 알아야할 것 같아서!!

 

드디어 항상 생각하던 도예를

배우게 되다니~~~

 

반복에 지치치 않은 자가 성취한다!

 

 

개강식에 가니깐..

정말 많은 다양한 나이대의 분들이

배우러오셨다...

역시 배움에는 빠르고 늦음

어리고 늙음에 차이는 없는 것 같다

배우고자 하는 자에게

알고자 하는 자에게

언제나 열려있는 것 같다!!

늦은 때는 없다는.. 교훈~

 

교실 한켠에 적혀있는 문구!!

#반복에지치지않는자가성취한다

 

정말 새겨들어야 하는 말이다~

 

 

첫 날 수업은 

접시만들기인데...

생전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

어색했지만..

강사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생각보다 쉽게 따라한 것 같다..

 

즉석해서. 즉흥적으로

내가 만들고 싶은 디자인으로

꾸며본건데... 

내가 좋아하는 몬스테라잎을

그려보았는데..

 

솔직히 실패한 그림인데..

옆에서 예쁘다고 해주셔서..ㅎㅎ

감사했다 ^^

 

상감기법을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다음 주에

일찍가서 후 작업을 해야한다~~

과연 예쁘게 될지...

글씨쓰는거도 솔직히

잘 안되서... ㅎㅎㅎ

아쉽지만... 

처음이니까...

나중에 지니힐즈 가든에서

볼 수 있겠지~~ ㅋㅋ

유약바르고 굽고나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된다~~^^

 

 

 

이름도 새로 바뀔 김정원으로 넣었다..

2022년7월에는 뭔가 

좋은 일들만 일어날 것같다 ^^

내가 그렇게 느끼면 

내가 그렇게 생각하면 

그렇게 되겠지 !!

 

좋은 운은 이렇게 

시나브로 오고있다

감사하게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