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슐리W포항점] 방문후기영상 2020년 8월 애슐리상반기결산 - 신메뉴맛보기/와플만들기/맛있는 시간~ 오예~~~스!! 레뷰협찬

by 뽈뽀리 2020. 9. 2.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3tqWbt3O5sI&t=3s

 

 

#레뷰 에서 #체험단 으로 선정되어서

 

애슐리W NC포항점 다녀왔어요^^

 

8월19일 까지 다녀와야 하는 거라서

 

중간에 차가 고장나서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포항시내 #NC포항점 을 사람들이 잘모르더라고요 ㅠㅠ

 

 

택시기사분도 모르시고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물어봐도?

 

모른다고 ㅠㅠ

 

에고고 너무 힘들게 도착!!

 

7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입장 하게되었고요~~

 

 

 

코로나때문에 입구에서

 

매니저 분께서

 

확인하시더라고요~~~

 

 

네이버 QR코드 생성해서 찍고 입장 가능했답니다!

 

그리고 위치안내 창쪽과 샐러드바 근처 중에

 

어디에 앉겠느냐고..

 

자리를 선정해주시고~~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늦었지만 기분은 좋았네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와인 한잔을 딱하면 좋을 기분이었고

 

분위기였는데..

 

 

 

혼자 와인 마시기엔.. 좀 그래서~

 

담에 코로나 종식되고

 

또 애슐리 방문하게 되면

 

그땐 와인도 한잔~~하면서

 

느긋하게 시간을 즐기면서

 

천천히 맛있게 먹을꺼에요~~`

 

 

모든 메뉴를 다 못먹어봐서

 

솔직히 아쉬웠지만

 

주요메뉴는 다 먹어봤으니~~~

 

#애슐리어워즈 에

 

나온제품들  다 먹어본... 기억이 좀 없긴하지만.. ㅠㅠ

 

 

아마 있었는데,,,,

 

시간에 쫒겨서 다 확인을 못한 것 일 수도 있어요 

 

 

치즈 관려된 건.. 하나도 못먹는듯 ;;;

 

 

담엔 꼭 먹어볼꺼에요!!

 

 

 

 

 

 

오예스 케이크  ㅎㅎ

 

아주 존똑 사이즈만 업업 된

 

아주 초코초코 했다죵!!

 

 

제 취향은 그옆에 

 

#피치피치케이크 라고

 

굳이 안비밀 요 ㅋㅋ

 

 

 

그냥 신메뉴 위주로만 ㅎㅎ

 

요거 참 존맛이었어요!!!

 

딱 들고 뜯기 좋은

 

폭립 3대 먹었는데

 

더 먹고 싶었지만

 

들어갈 배가 없어서 ㅠㅠ

 

포기포기 했으뮤...

 

 

에공~

 

 

아쉬움..

 

하지만 담에 배를 쪼옥 비우고

 

포크폭립 뼈 5대 먹겠습니당!!!

 

선서!!

 

 

 

세번째 신메뉴는 곱닭곱닭 그리고 짝꿍 콘치즈 

 

 

작명센쑤 가 참 좋은듯!!

 

 

요건 마를까봐 통으로 덮어놔서

 

첨에 눈에 안들어왔는데

 

나중에 있어서

 

배가 가득가득 불러서

 

먹게되었다능..ㅠㅠ

 

그래서 아쉬웠다능

 

그래서 다음에 또 가야한다는 사명감 그리고 의무감!!

 

알랑가몰라~~ ㅎ

 

 

 

내눈 보이나요?

 

이만큼 맛났다고요 ㅋㅋ

 

찐 맛

 

#바베큐폭립앤포크

 

너 짱먹어라!!!

 

 

짱짱짱~~~

 

맛좋아서 기분 좋아졌쓰~~~~~!!!!!

 

 

 

 

 

 

저는 먹는 내내

 

#애슐리클린디쉬캠페인

 

참여했고요~~

 

나무심기에 200원 기부했습니당^^

 

그리고 스크래치 쿠폰 받았는데..

 

담번에 1000원 할인 해 준다고 ㅋㅋ

 

 

1년 무료쿠폰이었다면 ㅋㅋㅋㅋㅋ

 

완전 멋졌겠지만

 

1000원 할인 ㅋㅋㅋㅋ

 

그것도 감사하죵!

 

 

음식 남기지말고

 

먹을만큼만 적당히 덜어서~~~

 

요즘 우리 대한미국 

 

시민의식은 높고도 높다고 믿고 싶어요!!

 

 

남기지말고

 

내위장으로 모두 고곳씽!!

 

 

 

정말 맛나게도 잘 담았죠?

 

ㅎㅎㅎ

 

두접시째

 

그냥 과일이랑 샐러드로 입가심해야지

 

하면서 담다보니

 

이렇게 늘어나는게 현실이죠

 

전 참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먹는 음식앞에서 더더욱 그렇죠  ㅠㅠ

 

 

이러니까 

 

다이어트는 맨날  내일하게 되는 거죠!!

 

 

 

초컬릿 분수앞에서

 

저느 그냥 주저앉을 수 밖에요 ㅋㅋ

 

 

달콤함이 주르륵 흘러내리는

 

모습이란

 

정말 사랑스럽더라고요~~

 

치즈가 흘러내릴때도 왔어야 했는데..

 

아쉽지만

 

담 기회는 또 있겠죠!!

 

애슐리는 여러 계절별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아요!!

 

아주 기획자들 칭찬해요!!!!

 

박수~~~~

 

 

 

더 먹고 싶었지만..

 

벌써 8시30분이 다되어가는 시간과

 

불룩불룩 나오는 꽉차오르는 배때문에

 

더이상은 쑤셔 넣을 수 없는 상황이라

 

마지막으로

 

와플과 커피로 마무으리~~!!

 

 

와플 왜때문에

 

이렇게 맛있는 거죠 ㅠㅠ

 

눙물

 

 

요즘 

 

롬곡

 

이라고 누가 저한테 매일 보내던데

 

ㅠㅠ

 

정말 롬곡롬곡롬곡 

 

 

담기회가 있으니까...

이제 눈물을 거두고

 

유튜브 채널 #지니힐즈 영상들 보면서 

 

다시 웃어볼께요!!

 

인생은 다 그런거고

사는건 다 고기서 고기고

저기압일때는 고기앞으로 가야하고

 

 

이렇게 쓰고보니

 

고기가 먹고싶다는 건강?

 

ㅜㅜ

 

건강생각해서

 

방콕/집콕/문콕... 아 이건아니지..ㅠㅠ

 

암튼.. 모두 나가지마시고

 

코로나 조심 또 조심!!! 하세요~~~ 

 

 

또 놀러오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l9INcRzivdSJc4iGTYVB8Q

 

지니힐즈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는 삶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