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만모르는 부산서면맛집 ? 부전동 각방 닭꼬치덮밥, 연어덮밥 먹방투어~!!

by 뽈뽀리 2020. 12. 28.
반응형

 

 

 

가구 구입할게 있어서,,

#동부산이케아 를 여러번 방문하면서

부산에 자주 가게되었어요~~

 

그런데 부산 갈때마다

딱 이케아만 다녀와서

담엔 해운대바다 구경도 하고

겸사겸사 맛있는 것도 먹고 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하게 #각방 이라는 #부산서면맛집 

캠페인에 당첨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입력하고

가니까.. 서면NC백화점 부근까지는

쉽게 찾았는데..

 

그 뒤부터는 뒷골목 쪽에 있어서

찾기는 조금 어려웠지만..

한바퀴 돌고 잘 찾아어요~~

 

주차는 ... 부근에 주차창에 해야하고요!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07번길 12-5지번복사

    21서면역8번 출구에서212m

  • 서면 더큐브 오피스텔 뒤로 돌아 들어온 후 에보스 요양병원 뒷편으로 오시면 됩니다.

  • 서면역과 가까운 덮밥맛집입니다:)

 

 

 

각방

 

© NAVER Corp.

지도보기

 

 

전화

0507-1435-0268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07번길 12-5지번부전동 113-8

영업시간

매일 11:30~20:00 브레이크 타임 2시30분 - 5시

가격

닭꼬치덮밥 8,000연어덮밥 9,000더보기

 

 

 

 

 

일단 부근에 가면 #각방 

만큼 예쁘고 눈에 띄는 인테리어가 없어서

우와~~~ 하면서

 

사진찍고 싶어지는 마음이 뿜뿜!!

그래서 들어가기도 전에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어요~

 

 

 

뭔가 느낌이 산토리니느낌?

이라고 해야할까요??

 

주인의 특색이 확 느껴지면서

여기 맛있겠다~!!

 

이런느낌이 확~~ 들었어요!

 

도착시간이 2시가 다되어 가는데도

안에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았구요~~

 

안에 테이블도 별로 없는데 

거의 꽉~~~ 찼다는 느낌이 들정도?

 

 

큰 간판하나 없지만..

입간판에 메뉴~

 

#연어덮밥
#닭꼬치덮밥
#소고기덮밥
#매운삼겹덮밥

 

딱 안내해주고 있고요~

 

#덮밥전문점 인걸 딱!! 알겠죠^^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연어덮밥 이랑 ... 하나는

 

물어보니 #닭꼬치덮밥 이 이집에서 

제일 잘나가는 메뉴라고 하셔서

#닭꼬치덮밥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5분여 남짓?

10분까지는 안걸린거 같고요

연어덮밥 먼저 나왔네요^^ 

 

 

빅사이즈로 판매하고 있어서

2000원~2500원 더내면 

더 많은 양의 덮밥을 드실 수 있네요!

 

사이즈 업 시킬까 고민하다가

일단 기본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기달리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미니어쳐랑 귀여운 캐릭터들 전시해놨는데

일본에 이자카야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듯

 

덮밥이 일식에 많듯이

일본식 식당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혼밥 하시는 분들 식사하기 좋게 바형식 테이블이 

가로세로 놓여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의 한상!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좀 양이 적은거 같지만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

 

 

 

싱싱한 연어~~ 숙성연어 인건가

입에서 사르르륵 녹는 맛이

일품이네요!!

 

 

 

그리고 한 참 있다가 나온

닭꼬치덮밥

 

닭꼬치구이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감칠맛..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와함께 같이 한상

맛있게 먹었네요 ^^

 

맛있어서 한그릇 더 시켜먹고 싶은 마음이랄까요?

 

여기는 연어덮밥도 맛있지만

 

사장님 말씀대로

#닭꼬치덮밥 이 정말 찐찐찐 맛이에요^^

 

 

 

둘이 먹을려면 닭꼬치덮밥 1인 그외 1인 시켜드시고!

혼자 먹을 경우는 무조건 닭꼬치 덮밥 강추!! 예요 ^^

 

 

 

보이시죠 ?

맛있는거?

 

요거 찐맛입니당^^

기분조아지는 맛있는거 먹기~~

#존맛탱 #JMT

 

 

둘이 나눠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네요~

#각방

정말 #부산서면맛집 입니당^^

#부산부전동맛집

 

혹시 부산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사진도 잘나오고

데이트하면서 예쁜사진 찍기도 좋고요!

커플이 함께 맛있게 먹기좋은곳^^

 

맛집인정!!

#서면덮밥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