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문덕 소고기맛집 길한우 1++ 세트 중 : ) 냉면에 된장찌개 까지!! 저기압일때는고기앞으로 ~~

by 뽈뽀리 2021. 4. 10.
반응형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시작하던

3월 중순에 포항에 나들이 삼아

바다볼겸 다녀왔는데용~~

 

무얼 먹어야 할지..고민고민하다가 ㅋ

먹게된 특별한 날 먹는 #한우 ㅎㅎ

생각만 해도 군침과 웃음이

나는.... ㅎㅎㅎㅎㅋㅋㅋ

 

예전에  #경주길한우 가서 너무 맛있게

한우구이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포항에도 생겼다고 해서

#포항문덕길한우 에서 맛있는 거

먹고  온 후기 남겨보아용~ ㅋ

 

 

http://naver.me/5MUVSQVY

 

길한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4.25 · 매일 15:00 - 23: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75-3 1층

 

 

 

경주에 갔던 길한우는 아주 아담한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는

그런 작은 공간이었다면

 

#포항문덕 에 있는 #길한우 는...

경주보단 2배이상 큰 가게였고요

밝고 깔끔한 가게였어요^^

 

 

 

메뉴판도 나무로 만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데

가격이... 경주랑.. 아마도 같겠죠?!!

담에 #경주길한우 가면 한 번 봐야겠어요 ~ㅎㅎ

 

 

 

 

개업한 지얼만 안된 가게 느낌 뿜뿜~

테이블도 바닥도

조명도 어디라도 깨끗한 느낌!!

 

 

 

일단 들어가서 앉아서 

주문하니까~~

 

숯이 바로 나왔어요~

여긴 숯이 참 좋은거 같아요!!

 

#참숯 느낌?!!!

 

 

 

젤 중요한 건..

 

모니머니 그래도

고기죠!!!

 

고기 뗏깔보이시죵?

#마블링 ㅋㅋㅋㅋ

뭐.. 이맛에 

한우 먹으러 가는거죵!!

 

 

 

 

부위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기압일땐고기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잖아요!!

 

무적권 고기앞이면 

기분이 고기가 입속에서 사르르르 녹듯이

녹아내리죵!!!

 

 

ㅋㅋㅋㅋㅋ

 

 

 

 

숯이 너무 좋아서

고기가 금방 ㅋㅋㅋㅋ

내입으로 들어가네요~~

 

 

 

 

소금에 그냥 찍어도 맛있고

와사비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쌈무에 싸서 파절임 올려서 먹어도

뭐 당연히 맛있어요!!!

 

 

뭐 이럴수가 있지요? ㅎㅎ

저 원래 고기보단 

해물파 인데

 

#길한우 고기 먹고

한우파될듯요 ^^

 

 

 

명이나물에 올려서 냠!!!

고기가 계속 들어가네요~~~

 

#인생은고기서고기 라는 명언!!

역시 고기죠^^

 

고기로 배를 가득 채웠지만

그래도 또 먹어줘야하는게 있지용!!!

 

 

 

매콤하고 칼칼한 된장찌개

역시 맛있네요 ^^

 

제가 한때 이 #짜글이된장찌개 에 

푹~~~ 빠진 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네요 !!!

 

 

냉면도 쫄깃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국물 까지 다마신거 같아요 ㅋ

 

냉면에 남은 고기싸서

마지막 한고기 묵고!!

 

너무 행복하게 배부른 ㅎㅎ

운전해야해서... 술을 못마신게

너무 아쉬웠지만....

 

정말 맛있게먹은 한우

잊지못한우~~~!!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추천이용!!

 

 

가게 밖으로 나와서 

하늘을 보니.. 바로 위에

손톱달이 떠있더라고요 ~ ^^

 

 

https://www.instagram.com/p/CUDaTZZBoGT/?utm_source=ig_web_copy_link

 

 

넘 예쁘고 맛있는 

추억을 오늘 여기 담아둡니다~

담에 또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올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