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 - 관평송강점 에서 킹트리플양념치킨 🍗 을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습니다! 양념치킨맛집 👍

by 뽈뽀리 2021. 12. 31.
반응형

 

맞습니다..ㅎㅎ
협찬으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던
#킹트리플양념치킨

ㅋㅋㅋ


치킨집이름이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줄여서 #후참잘
이라서

후라이드치킨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ㅎ
헐~~~


여기 알고보면
#양념치킨맛집
이었어요 ㅋ

일단..

제가 테이크아웃
하도록 정해진
5시가 넘어서
6시에 전화를 드렸는데

아주아주
친절하게
지금오시라며
그래서

불타는 목요일밤
딸램이랑
맛있는 시간을
보냈다죵 ㅋ


일단

하하씨의 얼굴이 똭!!
#후라이드치킨방문포장
11,000원

눈에 완전 띄여서
그냥 지나가다가
다들 들어가서
한마리씩 사가는
분위기였어요 ~~

테이크아웃이라도
치킨 한마리
만천원이면
완전 개꿀🤤🤤

근데.. 이집 치킨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먹어보면
계속 주문하겠구나

전략적으로
너무 괜찮다~~~
생각이 들었어요^^👍

#킹트리플양념치킨 이랑
울딸이.최고로 좋아하는
#소떡소떡

사진만보고
양념치킨위에 소스가
뿌려져있는 줄 알았는데

소스를 따로 주고
개취향에따라
뿌려먹는 거였어요^^


리뷰하고 싶게
예쁜 포스트잇
그리고 귀여운 문구

리뷰안쓸 수가 없네요 ㅋ
콜라와 얼음컵까지
주는 센스 ❤


#킹트리플양념치킨 은
먹는방법이
치킨박스 아래쪽에
친절하게 적혀있더라고요^^

1.양념치킨 그대로 먹어보기
2.치즈킹소스 뿌려 꼬소하게 먹기
3. 크리미킹소스 뿌려 달달하게 먹기
4. 두가지 소스 다 뿌려 먹기

어떤게  맛있게요??

솔직히...

다 맛있었어요 ㅋ
다 그 나름의 매력이 ㅎㅎ




그래도
모두 다 뿌린게
제 취향에 가장
맞다고 해야하나?

이조합 뭐지?
이런 느낌 ^^

느무 잘 만들었어요
꼭 시켜드세용^^

🍻🙌🙌


유튜브 영상 보시고
구독 👆 좋아요 ❤
감사합니당!!

⬇️⬇️⬇️

 

 

https://youtu.be/ScAg--v82OE


보니까 아직
#후참잘 없는 지역이
꽤 있더라고요~~

전국에 가격착하고
맛있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당!!


그냥 양념치킨
요고도 완전
소스많이
맛있어용👍

꼬~~~소한
치즈킹소스 뿌린
#치즈킹양념치킨
요고도 맛있구용 😍😍


달달한
#크리미킹양념치킨 🍗
전 개인적으로
달달한건 조큼
안좋아하는 편인데

요고도 맛괜찮고
아이들이 완죤 좋아할 맛이예요!!


킹트리플양념치킨은
역시 두가지 소스 다 뿌려줘야
제맛!!😍👍

최근 먹어본 치키느님
중에서 젤 맛있게
먹었어용 👏👏👏


원래 블로그에
안올려도 되지만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당^^


소떡소떡도 꼭 드셔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