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홈플러스 3층 애슐리 [ASHLEY] 에서 나의 진빵이와 맛있는 데이뚜 ~~^^

by 뽈뽀리 2022. 1. 8.
반응형








2015-11-15 14:29
처음작성한날...
지금은 사라진..kolkol 계정에 있던..글
담아옴.. ㅎㅎ

2015년도에도 애슐리는 역시 맛있고
좋았군요!!

지금은 다이어트 한다고
뷔페는 절대로 안갈려고 하는
중2가 된 내딸..
담에 함께 꼭 다시 가고싶어서
올려봅니다~~!!




---------------------------------------------------------------



사랑하는 나의 딸

온전히

나의 것!!

진빵이~~~♡

요즘 삼춘기가 왔다는

제보를 받고

엄마랑 데이뚜!


비도오고

몇 일간 엄마도 못보고

우울한 진빵이를 위해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근황이야기!!





에슐리엔 처음 둘이 온거라..

주문하려보니..

모두 미국산 스테이크 밖에..없어서

그냥 샐러드바만

이용하기로했어요~~~!!



디너라서

어른은 198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진빵이가

배가 많이 고팠는지..

아주 많이 식사~~ㅎㅎㅎ


시작!!!!




귀엽다..
눈물이 나도록
사랑스럽다..



얼마나 맛나게 먹던지~~

그것도 많이


"엄마 불길한 예감이 들어~~~"

계속 이렇게 말하는진빵이

뭐가 ?


엄마랑 나랑 살찔 것 같은 예감..ㅋㅋㅋㅋㅋ


그 예감 확실했다!!! ㅎㅎㅎㅎ






정말 맛났어요!!!

커피도 두잔이나 마시고~~ ㅋㅋ

젤리랑~

초코크레페~~~ ㅎㅎㅎ

앗..살찌는 소리~ ㅠㅠ





앞으로 이런 곳은 자주 안오려고...ㅋㅋ
생각했답니당~~~ ^0^


다이어트 중엔 절대 올 곳이 못되는듯...

고 칼로리의 음식들~~~ ㅠㅠ



다 먹고

쇼핑도 하고 옆에 있는


4D 맥스라이더 인가?

그걸 타고 싶다고..

애슐리갔다가 가니

1000원 할인되더라고요!!


14번인가.. 탔어요~~

헬리콥터 있는거..

근데 롤러코스트 잼나네용!!


진짜 타는 느낌이 ~~~ ㅋㅋㅋ


전 안타려고 했는데

엄마가 더 잼있었다능...ㅎㅎㅎ





암튼... 둘이 너무 재미있었어용!!

즐거운 추억


이렇게 오늘도 나의 진빵이와 함께

행복했어요!!

그럼 된거죠~~~^^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 많이 함께 하쟈~~♡

앞으로는 해외로 여행도 많이 가고!!


사랑한다

나의 진빵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