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아랜역물닭갈비" 이름도 생소한 물닭갈비...? 닭발도 맛나고 ,, 오늘도 오셨군요! 내일도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by 뽈뽀리 2022. 1. 12.
반응형

 

 

 

 

 

 

글 쓴날...

2016-07-19 17:17

 

벌써 오래됐군요..

2016년이라니..

이때는 코로나도 없었고

방역패스도 없었는데..

 

다시 마음껏 

맛집 다닐 날 오겠죠?

오기를 바래보면서

추억의 그날을

생각하면서

 

포스팅 감상해봅니다 ^^

 

 

 

 

 

 

7월2일, 3일에

 

인천에 다니러 갔습니당~~

 

거기서 

 

맘좋고 이쁜 언니가

 

데러가 주신~~

 

물닭갈비? 집~~

 

두둥!

 

 

닭갈비는 많이 먹어봤는데...

 

물닭갈비는 뭐지?

 

 

생전 처음 듣는

 

닭갈비... ㅎㅎ;;

 

 

전날 술을 좀 마셔서

 

해장하러

 

닭갈비 먹으러 가자해서...

 

좀 많이 의아해 했지만

 

ㅎㅎㅎ

 

 

이유가 있더라고요,,

 

얼큰한 물.... 닭갈비!!!

 

 

궁물이 끝내줘요~~ ㅋㅋ

 

 

 

 

 

소중대  2인분 ~ 4인분까지..

 

솔직히 양이 많아서.. 2인분 시켜서 3인이

 

먹을수도 있을듯~~~

 

사리종류가 많아서

 

넣어서 먹음.. 완전 배부르고요

 

또 밥은 뽂아 먹어야 제맛이죠!!! 

 

 

제가 좋아하는

 

닭발구이도 있네용~~ ㅋㅋ

 

 

오자마자

 

닭발부터 눈에 들어오는..

 

이 소생.. ㅎㅎ;;

 

 

 

 

 

 

도대체 어떤 맛일까?

 

기다리면서

 

맥주한잔~~!!!

 

캬아~~~~~~~~~ ㅋㅋ

 

그사이

 

맛나게 보이는

 

물 닭갈비

 

등장이요~~!!!

 

 

 

 

 

떡과 야채 가득 ~~

 

닭갈비에 물이 가득한..ㅎㅎ

 

국물있는 닭갈비

 

그렇게 맛있게 보이진 않았는데요~~?

 

어떤 맛일까요?

 

ㅎㅎ

 

 

 

 

점점 맛있어지는 느낌이랄까요?

 

보글보글 끓고

 

야채랑 떡먼저~ 먹고

 

닭고기 익을때 까지

 

기다림~~ ^^

 

그리고 잘라줌~~ ㅎㅎ

 

맛나는 냄새가 솔솔~~~

 

 

 

 

그리고 국물이 있어서..

 

사리 넣고 보글보글~~

 

떡 감자사리 추가해서 먹다가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음요!!

 

 

 

 

그리고 하이라이트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3인분 시켜서 어른4명 아이1명

 

맛나게 먹음요!!

 

 

볶음밥도 맛났지만

 

그래도 라면이 굿!!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닭발!!

 

네가 엄청 나게 닭발을 좋아합니당 ~~

 

아니 사랑합니다~~!!

 

 

그래서 여기도 닭발 저기도 닭발 먹는데

 

여긴... 흠흠

 

그냥 저냥 먹을 만하네요

 

전 숫불에 구운 향이 나는

 

닭발을 정말 좋아하는뎁!

 

 

역시 닭발은 진주닭발 ㅎㅎㅎ

 

 

이 전날 먹은 닭발 보단 맛있었다는 건

 

안비밀~~!!

 

 

 

 

 

맛나게 보이나요?

 

 

아랜역물닭갈비

 

http://naver.me/GpJe2O0M

 

아랜역물닭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1 · 블로그리뷰 293

m.place.naver.com

 

 

 

 

다먹고 나서

 

서울역으로 가는 길에

 

먹은  파바 아메리카노~~^^

 

 

역시 여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암튼

 

여름에 맛나고 즐거운 휴가분위기 

 

 

 

우왕굿!!

 

너무 행복했습니다~~~^^

 

감사감사 ~~♥

 

 

 

 

 

 

이때 기차타고 강남터미널가서

다시 강릉가는 버스타고 

강릉 안목해변을 갔었는데.

 

그 이후 포스팅은 없네요 ㅋㅋ

암튼.. 2016년 

저한테는 엄청 새로운 기억과

놀라운 추억들이 한가득

시작된 한해였는데...

 

그때가 없었더라면..

지금의 저도 여기 없겠죠..

어찌됐던.. 인연법으로

그렇게 그렇게

인연이 시작되고

또 끝날듯하다가

이어지고..

그리고 언젠가는 끝나는

날도 있겠지만..

 

그때는.. 그 인연에 최선을

다했다면.. 그렇게 자연스럽게

물이 흐르듯.. 끝이 나지않을까..

하는 마음이 듭니다..

 

맛집이야기하는데..

인연법 이야기라니.. ㅎㅎ

누군가 제 글과 인연이되는 분들

#아랜역물닭갈비 와 인연이

되는 분들은 제 포스팅도 보실꺼고

맛있는 물닭갈비도 맛보러 다녀오시겠죠!

 

 

부디..

맛있고

멋있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