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공의 부빙가 나무물고기&재물의 엽전초록옥 2 매듭팔찌 구입후기

by 뽈뽀리 2021. 12. 30.
반응형

 

 

 

 

솔직히 이 #매듭팔찌 가

꼭필요해서 산 건아니다..

 

그냥 네이버쇼핑을 보다가

우연하게 클릭하고

우연하게 인연법에 의해

 

#경면사주팔찌 하나

살까? 하다가 

 

액운을 물리쳐주는

경면사주는 안보이고

 

내눈에 똭! 들어온 것은

나무물고기와 재물의 엽천초록옥

이라는 팔찌였다 ㅋㅋ

 

 

 

 

 

솔직히 구입할때까지는

재물의엽전초록옥

이건 잘 몰랐고..

성공의 나무물고기 역시

 

잘은 이해가 안가지만.. ㅎㅎ

사람에 따라 물고기의 의미도

초록의 의미도 다른데

 

누구에게나 같지도 않고

저걸 사는 사람도

아마 인연법에 의해 사기때문에

보통은 신금이나 경금인 사람들이

구입할 확률이 높아보인다..

 

특히 초록색은..

누구에게는 재물의색이

될수가 있겠지만

 

다 같은 재물은 아니라는

말을 해주고싶다..

 

초록의 기본이미는

푸릇푸릇

성장, 푸르름, 생명

이런 의미에 가까울 것이다

 

하지만..

 

나같은 신금이나 경금들에게는

초록은 재물의 기운이며

나무역시 재물운이다...

 

나같은 무재의 사주를 

타고난 사람들은

아마 더 재물에 끌린다고들

하는데..

 

만일 내가 경금이었으면

재물에 환장할지도 ;;

그리고 그게 보여질지도 모르겠다..

 

 

경금은 을목을 합하려고

안간힘을 다한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나는 을목이 

지장간에 숨어있어서..

지장간의 경금과 암합한다고

해야할까?? 드러나지는 않고

속으로는 재물을 추구하는

마음이 항상 있는 지도 모른다..

 

 

20대초~30대 중반까지

딱 을목이 천간에 떴을때...

을미대운일때만

재물에 미친듯이

열을 올리고 재물도 

많이 벌어들였다..

 

어린나이에 재물을 얻으니

모을 생각을 안했고

그져 나의 식상을 위해서

쓰기만 한 것같다...

 

그리고 그후

지금까지 넉넉하게

재물을 가지고 있지는 못한

느낌이지만..

 

그렇다고 재물이 연연해하거나

돈이 가장 중요하다는 따위의

생각은 절대 하지 않는다..

 

천간에도 지지에도

재물의 기운이 1도 없는나는 ㅎㅎ

돈이 굳이 필요하다면

남을 돕기위해서

내딸이 하고싶은 일을 하기위해서

부모님 용돈 드리기위해서

 

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내몸뚱이 하나만

세상에 덩그러니 있다면

재물 따위.. 필요없다고..

 

당장 절에 들어가거나

산속에 들어가서 살고싶은 마음이랄까?

 

초록색매듭팔찌 하나 리뷰하면서

무슨 이런 말까지 하는가 

싶겠지만... 아니 내가 그런

마음이 들었지만...

 

초록과 나무는 나에게 재물운이니까..

특히나 화초 을목이 나에게는

큰 재물을 주는 편재이고

 

그냥 나무는 정재... 일한만큼

얻는 수입... 

 

내년은 임인년으로

지지에 호랑이 인목이 들어오면서

나에게 정재운이 들어온다..

그래서... 이 팔찌가

눈에 띄였던 걸까 싶은

생각도 들기는 하는데..ㅎㅎ

 

상관을 위해서 

돈을 사용하게 될지

상관을 이용해서 돈을 벌게될지

ㅎㅎㅎㅎㅎ

 

사주를 공부하면서

재미있는게 바로 이런

임상인데...

 

시간이 지나면 아~~

그렇구나 알게되는게

재미있는거 같다...

 

 

 

 

아.. 그리고 말하고싶은게

 

물고기... 내가 사주를 배울때

물고기는 진간성을 띤다고

물속에 용... 물고기

 

진은 용진...

진이라는 글자가 

좋게 작용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나같이 술이 있는 사람에게는

진술충 해서.. 부딪히고

깨지는 일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조심해야하는 글자...라고 본다

 

그래서 누가 물고기는 재물이고

성공이고 부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누구에게는 

진이 재물이겠지만..

어떤사람에게는 재물이 아니다

 

나에게는 진은 인성기운이라

나쁘지는 않지만..

술이 들어오면 어김없이

나의 삶에 작든 크든 

파동이 치게 만드니...

 

좋을수도 나쁠 수도 있더라..

나에게 진은.. 지장간 을계무

을목이 있어서 재물운으로

작용할 수도 있기는 하다만

 

재물이 생기기 이전에

부딪히고 깨지는 충은

솔직히 피하고싶다...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말해본다..

진은.. 간사한 성질을 말하는데

진이 두개이상 있는 사람과는

친하게 안지내는걸 추천한다..

 

지나치게 가식적이고

자신의 출세나 이익을 위해서

손바닥 닳도록 아부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

 

만일 진이 충형파를 당하면

다를 수도 있는 것 같다..

내 임상으로 보면... 그렇다

 

 

진진진 이렇게 충형파 

없을때는.. 그대로 작용하는 느낌?

 

암튼. 용진 ... 은

조심할 글자이다...

음력 3월생은 월에 용을 

깔고 있는데.. 

만일 지지에 신자가 있다면

신자진 삼합으로

좋을수도 있겠지만..

 

삼합이라고 다 좋은 것도 아니니

주의할 부분이 많은 ...

용 _ 진

 

그래서

이걸 살지 말지 고민을

엄청하게 만든 물고기형상

하지만 물고기가

나무로 만들어져서

내 마음이 살짝 기울어

사게 된것 같다...

 

ㅋㅋ

 

 

초록초록한게

너무 맘에 든다~~

 

왜 초록이 하나도 없이

태어나서 초록의 푸르름을

이렇게 좋아하는지..

 

하늘도 무심한건지

아니면... 다 인연법으로

그렇게 만들어진 것인지..

 

나는 다행이 임진월 출생이라

상관이 정인위에 딱!

올라 앉아서.. 상관패인의

모습으로 되어 있어

 

식상의 기운으로 생재를

어느정도 하니...

그냥저냥 사는 것 같다

 

정말 죽으라는 법은 없는것인지 

누구든 자신의 재능 하나쯤은

분명이 타고 난다고 믿는다

 

그 재능을 언제 찾는가..

어떻게 찾는가가 중요한 것 같다

 

나는 내딸의 재능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일찍 찾게 해주고 싶어서

어릴때부터 피아노 미술 발레

공부 등등 여러가지 시켜봤는데

 

공부빼고는 다 잘하더라는...ㅠㅠ

인성기운이 연간에 하나 딱!!

있으니.. 공부잘할 것 같이

생겼는데... 본인과는 먼나라 이야기인듯

공부와는 담을 쌓고 산다..

 

하지만.. 49대운부터

인성운이 가득하니

그때 부터 인생의 모든 공부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다..

 

아이들의 사주는 안보는 것이라고들

말하는데... 아이들사주를 먼저 봐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아이들이 뭘 좋아하는지

어떤 것이 맞는지 어떻게 키우는게

좋을지가 나온다..

 

무관인 아이한테

항상 규칙과 법을 강요한다고

그 아이가 알아먹지를 못한다

그렇다고 막 키우라는게 아니라

좀 더 자유스럽게 키울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뭐.. 이렇게 까지 길어질 이야기가

아니었는데... ;;;

 

 

 

 

팔찌를 튼튼하게 잘 만들어 주신

#무두 감사합니다^^

 

 

뭔가 명리학적인 부분을

아는 분이 팔찌 만들면 더 좋겠다

싶은 생각도 들고 

내가 좀 배워보고싶은 생각도 들고 

ㅎㅎ

 

 

이런 팔찌가...무슨

팔찌 낀다고 재물이 들어올까?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분명이 있으실텐데..

 

개명하는 사람들은 왜

할까? 이름에 기운이 담기기

때문에.. 좋은 이름으로 

바꾸려는거 아닐까요??

 

갑자기 재물이 엄청

생기고 그런건 아니겠지만..

팔찌를 볼때마다

기분 좋고 왠지 재물운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들고

 

그렇게 기운이 들어옵니다..

기운은 내 마음의 작용이

크기때문에...

 

항상 좋은마음으로

기쁜마음으로 웃으면서

생활하면

결국 좋은 일들이 생기리니

 

2022년 임인년에는

무탈하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당!!

저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