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역타로 I CHING 아이칭 타로 카드 받았어요! 하루만에 총알배송 💨

by 뽈뽀리 2022. 3. 15.
반응형

 

 



우연하게 블로그 보다가 알게된
#주역타로카드
유튜브도 찾아보니까
너무 배워보고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

어제 오후에 알게됐는데
보자마자 주문했더니
오늘 도착했네요^^



11번가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샀어요 ㅋ


#건위천 = 중천건

지난해에도 주역공부를
하려고 책도 빌려오고
했는데.. 눈에 잘 안들어와서
다 읽어보지도 못했는데
책도 사서 봐야겠어요^^



그림보고 일본에서 만든 카드인가?
했는데.. 중국워터컬러페인팅 이라고
되어있네요 ~ 그림이 단순하고 뭔가
직관을 불러일으키는 느낌?


64장의 카드인데요~~
모두 공부할 생각을하니
재미있을 것 같고.. 앞으로
타로 너무 기대되네요 😍


작은 책자가 들어있는데..완전 영어로
되어있네요!  요고도  같이 봐야겠네요^^

카드 보관주머니도
주셔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아이칭러브오라클
타로카드도 있네요~~❤
담엔 그 카드도 구입해야겠어요~

 

타로카드라고는

오쇼젠타로 밖에는 

안해봤고 그것도 선생님한테

제대로 배운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직관적으로

사용해왔고 어느정도 잘맞아서

사람들 봐주기도 했는데..

아이칭카드도 직관에 맞는

카드느낌이 든다..

결과를 말해주는 카드로

제격일 것같은 느낌..

 

 

 

어제 처음 접한 카드지만...

앞으로 많이 배우고 익히고

임상해보면서 나의 직관을 담아내리라..

 

앞으로 잘부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