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16일 오늘의 일기!

by 뽈뽀리 2022. 4. 17.
반응형


어제 너무 식물들 돌보고 식물 #당근 에서
데리고오고... 바빠서.. 새벽 3시가 넘어서
4시쯤 잠들었더니..  11시쯤 넘어서 일어남 ㅠ
너무 늦잠 잤는데도 피곤 😢😢


일어나자마자 어제 데리고온 #옥시카르디움브라질
판매자가 희귀식물이래서 ... 찾아보지도 않고
말걸고 내일로 예약을 했는데.. 알고보니.. #희귀식물 은  #옥시카르디움트리칼라브라질 이었던듯..
이 아이들은  트리칼라 가 아닌듯.. ㅎㅎㅎㅎ
어쩌겠는가... 나와 인연이 그러하니까
잘키워야지~~~ 원래 한 화분에 있었는데..
분갈이하느라 보니까.. 뿌리가 두뿌리길래
따로 심어줬음 ㅋㅋ 요즘은 식물키우는데 빠져서
살다보니... 너무 행복하다 😍😍


아래 사진의 아이는 최근 당근에서 분양받은
#필로덴드론미칸 인데.. 너무 유묘라서 ㅎㅎ
정마말작음.. 그래서 이 아이도 큰 화분에 이사시킴
어떻게 하면 잘 키울지 ... 연구중 ㅋㅋ
식물에 대한 욕심이 끝도 없다  증말 😂😂😂


그리고 오전에 주문한 까비 간식 #프로바이트 가 와서
까비교육 시키면서 간식을 주는데 ㅋㅋㅋ
앉아 와 엎드려 구분을 못해서 ㅠㅠ
한참을 교육하는데.. 고집도 쎄고... 예뻐해주니까
하고싶은대로 할려고.. ㅋㅋㅋ 그래도
교육시키고 간식을 줘야한다니까.. 교육 좀
빡시게 하는 중 ~~~  나랑 같이 살면서
거의 사료를 안먹는다... 내가 고구마, 과일,  고기등
간식을 주니까... 사료는 먹을 생각은 안함..
강아지 사료가 암을 유발한다는 소리를 언젠가
본적이 있어서... 왠만하면 사료 주기싫은 내맘이
작용하는 거 같기도 하다...
요즘 간식 적게 주고 걸으면서 다이어중
그리고 그동안 방치됐던 치아관리중...
매일 치아관리.. 식단관리...내가 상전을 모시고 산다

 

 


그래도.... 귀여워서 봐준다.. 진짜... ❤️


점심을 먹으면서 넷플릭스 #내일 을 봤는데
잼있었당.. 그리고 밥 먹고나니까... 잠이 쏟아져서
낮잠 30분 까비랑 같이 자주시고~~~
노브랜드에 갔는데.. 요게 눈에 똭!!
#칭따오미니캔 &#칭따오미니잔 세뚜!!!
캔8개 들어있는데.. 9800원  ㅋㅋ
마니는 안먹고 딱 200미리 한 캔씩
반주로 좋을꺼 같아서.. 여름엔 역시 맥주지!!

난 와인을 주로 마시지만.. 여름이나 치킨을
먹을땐.. 역시 🍺  맥주여~~!!!


저녁은 간단하게 ... 주정부리 ㅋㅋㅋ
#노브랜드 에서 사온 #두부과자 와 #후렌치후라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촵촵 ^^ 그리고
오늘 김도 1+1에 3980원 해서 #시골김 사옴
완전 술안주 페스티벌 ㅋㅋㅋ

#내일 2부 보면서 자살하는 사람을 구하는
저승사자이야기 인데.. 나름 신선하고 또
제작의도가 참 좋은 거 같은 드라마 ^^



맛있게 저녁 주정부리를 하고나서
토끼들 밥주고 까비데리고 산책
오늘은 장보고 밥먹느라... 너무 늦게 나와서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중딩 아이들 단체로
지나가는데 까비가 그 형들 아는척 오지게 해주고
지나가는 덩치2배나 큰 포메랑 한판 뜨려다가
그냥 돌아왔다능 ㅋㅋ 그아이 성격이 너무 과격해서
까비가.. 짖지도 않고 ㅋㅋ 조용히 있음 ㅎㅎ
6살되더니.. 세상하는 법을 좀 아는건지..
3~4살때 까지만해도 세상 무서운줄 모르고
대들고 짖고 하더니.. ㅎㅎㅎ

참 ... 오늘 산책 나오는데 달이 너무 밝아서
보름인가 싶은... 달이 진짜 밝았다....

 


가로등과 달의 한판승 ㅋㅋ
그래도 난 달이 좋다 💛


우리 초동안 말티즈 까비 ~~~
오줌이 안나오는데 쥐어짜서
냄새와 흔적을 남긴다 ㅋㅋㅋ
느무 귀.엽.다.

 

경주는 지나다는 길에 있는 돌에도 그림이 그려져있다
산책하는 하천 변에 있는 돌마다 다양한 그림이 ...
역시 천년고도 역사의 도시는 다르구나

 

몇 일 전에 산책하고 들어오는데..
다른 벚꽃은 다 졌는데.. 이 나무기둥에
핀 벚꽃은 오랫동안 지지않고 있길래
한손으로 들고 사진찍었다 ㅋㅋㅋ
누가 잇었으면 더 예쁘게 찍었을텐데..
상당히 다소곶한 느낌의 까비..
첨엔 오래 산책하는 걸 힘들어하더니
이제는 혼자서 너무 잘 걷는다!!
기특하고 사랑스러운 까비💗

앞으로도 매일 산책하고
더 좋은 곳에도 데리고 갈께!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이제 까비 양치를 시키고 자야겠당!!
수고했다 오늘도 !!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떠오르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