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17일 일요일 오늘의 일기 제목: 당근 쫒아다니는 토끼같은 하루 🥕🐇 ( feat.당근마켓 )

by 뽈뽀리 2022. 4. 18.
반응형




오늘도 아침부터 너무 바빴다 ㅎㅎ
바쁜게 좋은거 지만... 요즘은 당근때문에
하루를 다 보내는 느낌이다 ㅋㅋ
#당근마켓 을 시작하고 부터.. 이렇게
동분서주 할 줄이야..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니까  #작약화분 산다는 메시지가
와있고 또 #토란화분 산다고 2개나 와있더라고요~
답변하고 약속잡고.. 또  #연자육차 와 #마스크팩
올려놓음 거도 사신다면서... 여러분과 동시 다발로
대화하느라....바빴고.. 그와중에 작약화분은
10분이내에 가지러 오신다고 해서...나갔더니..
20 분이 지나도 안오시고..ㅠㅠ 밖에서 20분이상 기다리고..
차에서 내리지도 않고.. 금액도 잘못알고
오셔서 기분 왕창 나쁘게 하고  ㅠㅠ


기다리기 너무 지루해서 ㅠㅠ 사진찍고
바람에...휘날리는 #작약화분 ... 잘키우실지
걱정이 된다... 주인 잘 만나야하는디... ;;


그리고 토분에 심은 식물을 사겠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토분구하러 #황성다이소 와 #동국대다이소 까지 갔지만..
#다이소경주본점 가기전에 전화를 해봤더니.. 경주에는 #V형토분
없다고 해서... 구해달라고 요청해놓고..집에 오니까..
12시가 넘어서 1시가 다 되어가는중..
2일전 #옥시카르디움브라질 분양받으면서 사왔던
#하루베이커리 남은 도넛 🍩 커피랑 냠냠 먹고
오후에  동천동에 올라온 #필로덴드론브랜티아넘
가지러간다고 약속 잡고 6시30분까지
#J제이할인마트 동천점 앞으로 ㄱㄱ
근처에 #치킨신드롬 가게가 있어서~~~
#핫스페셜 치킨 주문해놓고.. 당근 거래 하고
치킨 찾아서  저녁으로 #치맥 🍗🍺 ㅋㅋㅋ


요즘  #포켓몬빵 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마트에서 마케팅으로 활용하는 일이 있네 ㅋㅋ
5만원 이상사면 #포켓몬빵무료 라니 ㅎㅎ
하마터면 살뻔 ㅋㅋ

오늘 데리고온 필로덴드론브랜티아넘 잘키워야겠다!

 

#치킨신드롬경주점 친절하시당^^
한 번 먹어본 후론 교*치킨 안먹는다 ㅋ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니 맛있고
배민 리뷰쓰면 감튀가 서비스인데~~
요고 진짜 맛있음!!
각종 페스트푸드점 보다 훨씬 맛남!!
기름 한통으로 30마리 밖에.안튀기는
착한 치킨가게 !! 왕추 강추 👍👍


치킨먹고 마지막 일정은~~ 까비와 산책!!
하면서 내 제품 구입하신 분이 계신곳으로
ㄱㄱ  🐕🚶‍♀️.. 힘든일 하시고 밤늦게 마치시는데
내가 산책을 그쪽으로 하면서 만나면 좋을 꺼 같아서
계시는 가까운 #황성공원 부근 으로 갔다..
새로운 길인데...가는길은 까비와 산책하기에는
차도 많이 다니고.. 불편했지만.. 오는 길은 둘러서
한적한 곳으로 오니까.. 좋았다 ^^

 


1시간 넘게.걸었는데도... 까비가 지칠줄 모르고
계속 집에 안들어간다고 버티고 앉아있 모습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귀요미 😍😍


집에 들어와서 샤워재개 하시공~~
약먹고 양치하고 이제 코~~ 자자^^
내일은 또 멋지고 환하고 따뜻한
태양이 떠오르고 나는 또 하루가 아주
빠쁠테니... 행복하자 🙏



참. 오후에 내가 안보낸 문자가
사촌언니에게 발송되어 있어서...
황당.. 누가 해킹을 한건지..ㅠㅠ  네이버에
해킹관련 메시지와 비번변경 메시지 떠있는데
아직 답변이 없으니... ;;
날 밝으면 자세히 알아봐야겠다!!  


하루가 참 길었다 ...
근데 짧다...
오늘
하루도 잘 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