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인년 호랑이 🐅 저작권 없는 사진들~~ 저작권없는 사진 다운로드 주소 있어요^^

by 뽈뽀리 2022. 1. 4.
반응형

 

 

 

 

 

 

 

임인년....

 

천간 임수와

지지 인목이 만나서

 

검은호랑이해?

라고 하는데..

 

말을 바로해야지...

지혜로운호랑이?

 배운 호랑이? ㅎㅎ

 

 

원래 호랑이는

강함, 추진력, 충동적, 자존심,

진취적, 명예적, 리더쉽, 자긍심

 

이런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임인은 어떻게 보면...

좀 더 지혜로운느낌..

머리쓰는? 자기생각을 

다 보여주지 않는 인성적인

부분이 두드러 지는 느낌이랄까요?

 

인목의 입장에서는

임수가 엄마처럼 

수생목 해주니...

 

백호가 그냥 드러나는 편인데비해

흑호는 잘 드러나지 않는편.. 일듯..

 

 

그래서 전세계에 흑호를 

본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라고..

어두운 곳에 숨어서 잘 나오지 않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임수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깊이가 있고 너무 촐싹거림이

없어서 나쁘게도 생각안하지만..

 

일반 호랑이는 폭발하기 직전

화를 품고 있어서 위험하다고하는데..

임인은 왠지 젖어있는 나무라 폭발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제 생각이라..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임인일주나 임인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주변에 없어서...

 

어떨지는....?

올해 어떻게 흘러가는지..

보면 어느정도 알게 되겠지요~~~

 

 

 

그전에는 호랑이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 몇 일 호랑이 보고 있자니

나름 정이 가는 느낌??

 

 

제 구명성이 인,오 라서 그런가

나에게 정재기운이라 

그렇게 보이는건지도.. ㅋㅋ

 

 

 

제가

호랑이 지지에 있는 분들..

특히 무인인주 분한테

좀 약하고 그분 말에

고분고분해지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

 

오화 있는 분들한테도

좀 약한 면이 있으니..

 

내 구명성을 깔고 있는 분들에게

저는 좀 약해지는 느낌..

이건 저의 임상이라.. 

틀리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구명성이 뭔지 모른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bbolbbori.tistory.com/158?category=676032 

 

당신에게 행운을 주는 사람(구명성)을 찾는 법--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은 누구? 나의 천간과

2016-04-04 23:00 에 쓴글 옮김. 이글을 썼을때는 몰랐는데.. 천을귀인을 뜻하는 건지... 내사주에.. 구명성을 가지고 있을때... 천을귀인을 타고났다고 하지요~~~ 하늘의 덕을 가지고 태어나서 힘들때

bbolbbori.tistory.com

 

 

이렇게 보면

호랑이 참 매력적인 느낌~~

 

 

원래 사람도 그렇잖아요

겉이 강하고 쎄보이고

폭력적인 사람이..

 

속은 더 여리고 아픈경험이 많은

그런거??

 

 

내가 사진을 골랐지만

정말 사진들의 호랑이

다 괜찮네요~~

 

배경화면 사용해도 좋고

풀숲에 누워있는 호라이

너무 좋은데요^^

 

핸드폰배경화면으로

찜!!!

 

인오술 삼합이 필요한 분들이나

목기운이 필요한 분들에게

상당히 도움되는 사진인거 같아요!!

 

 

 

어둠속의 호랑이..

딱 느낌이 임인 에 어울린다고

해야할까?

 

어두움속의 호랑이

생각하는 호랑이

무슨 생각을 하는 걸지...

 

호랑이 너무 잘생겼네용 ~~^^

 

 

 

잔디에 앉아서 

다소곳이 손모으고

앉아있는 호랑이

너무 얌전한데용~~~

 

얌전한 호랑이 부뚜막에

먼저올라간다?? 

 

동물을 보면 참 신기한거 같아요

저런 무늬가 어떻게 

생길수가 있지. 싶은..

 

 

 

아래 사진은 

현재 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깔았구요

 

뭔가 신비로운 느낌의

초록눈의 호랑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궁금하네요

코가 하트..

 

예쁘게 생겼다~~^^

 

 

용맹한 호랑이~~~

실제로 길에서 이런 호랑이 만난다면

등골이 오싹하겠죠~~!!

 

 

놀란호랑이

ㅋㅋㅋ

놀란표정 너무 멍 ㅎ

 

왜 놀랐을까요?

 

 

호랑이인가 바위인가

신기해서 담아왔어요 ㅋㅋ

 

경인이 이런느낌일까요?

돌+호랑이

바위와 하나되었네요!!!

 

 

 

호수에서 물먹는?

아니면 물속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는 호랑이? 일까요??

 

 

 

호랑이 얼굴

정말... 멋지네요!!!!

강렬한 인상~~

 

제가 경험해본 바로

인목을 깔고 있는

분들은 평소에는 온화하지만

정말 열받으면 엄청

무서운 면이 있더라고요

 

딱 호랑이로 변신하는 느낌?

지지에 인목이 있는 분들은

호랑이기운이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호랑이가 헤엄을 잘치는줄

몰랐는데... 물을 싫어하지는

않는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호랑이라고 알지도 모를

호랑이무늬의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담아왔어요 ㅋㅋ

무늬는 완전 호랑이무늬네요

표정도 진지한.. ^^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주소

검색시에는 영어로 하셔야해요 ^^

 

사진출처 : https://unsplash.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