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신유일주 집중분석!! 왜? 내가 신유일주니까~~ ㅋㅋ 신유일주 연예인 누가있을까요? 차갑고 차가운 차도녀, 차도남의 미남미녀~

by 뽈뽀리 2022. 1. 3.
반응형

 

 

 

 

 

보통 사주 처음 배우고 알게되면

글자 외우고 난뒤 

가장 관심있는게 일주..

 

 

예전보다 요즘은 더욱

일주와 시주를 중요하게 

보는 느낌이라...

 

그리고 개인의 행복이 

가장 우선시 되는 요즘은

아무래도 일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수많은 일주론 들이 

난립? 하고있지요~~?!!

 

유튜브에만 찾아봐도

엄청나게 일주론 쏟아지는데

일주만 가지고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무리요~~

사주를 제대로 분석할 수도 없다는

사실을 모른체 사람들은

그냥 일주론에 열광하는 느낌? 이랄까?

 

 

중요한건 일주외에도

많이 있고 일주만 봐서

사람과 사주를 판단하면

절대로 안된다는 사실..

 

그렇다고 사주원국만보고

좋은사주네~~ 이렇게 

말 할 수도 없고

 

대운이 겁나 중요하다는사실!

대운 안에 매년 바뀌는 세운이

더 중요할 수도 있고~~~

 

그래도.. 일주를 보면

비슷한 기운이기때문에

아예 100% 다르진 않아서

보면 맞다는 부분도 많고

재미있으니까.. ㅋㅋ

 

 

 

신유일주 한 번

포스팅해봅니다!!

ㅎㅎ

 

 

내가 신유일주이고

또 신유가 하나도 아니고

신유가 두개나 있으니

얼마나 신유기운이

강할까.....

 

아직 반백살도 못살았고

겨우 41년.. 곧 42년째

살아가는 인생이지만

 

뭐든지 너무 강하면 

좋지않다는 생각

그리고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는 중도의 삶이 가장 

좋다는 걸.... 알지만..

실천하는 것은 또... 어렵고

 

말이 너무 길었네요~~~

사주공부 2016년 부터 시작해서

어언... 6년정도 이래저래

인연법으로 공부해 오다보니..

 

사주 막 시작한 분들

관심있는 분들 보다는

조금 더 아는 정도니...

재미로 보세요^^

 

 

#신유일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연예인은

#하지원 ...

 

사주공부하면서

가장 먼저 알았던 거 같고

그 당시 하지원님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

신유일주생 중에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이죠!!

 

 

 

 

사극에 너무 잘어울리고

칼을 든 모습이 저렇게

잘어울리는 여자는 잘 없을 듯

다모에서 정말 너무 멋졌는데 ~~~

 

칼 한개 아니죠~~

칼 두개 정도 들어줘야지

신유생이죠!!!

 

천간과 지지 모두 날카로운 칼을 들고

#간여지동 이라고 해서

천간 - 지지 - 지장간 까지

모두 금기운으로 똘똘 뭉친

보석~~!!

 

 

 

하지원님의 사주를 보면

인성이 가장 많고

편관2개 솔직히 시간은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떠돌아 다녀서..ㅋㅋ

 

이걸로 가지고 왔네요~

 

 

 

나는 임진월에 태어났는데..

임진 괴강살을 시에 가지고 있으신..

하지원님... 남들은 잘 모르겠지만

엄청 속으로는 강한 우두머리기질을

가지고 있을 듯 합니다..

 

누가봐도 예의 바르게 예쁘신~~

관인상생 되어서 배운 것들로

일에 쓰임이 생기고

가만히 있기보다는 움직이는

일에 잘 맞을 것같네요

 

원래 화기운과 수기운이

강한 여자들이 예쁜데..

 

신금 보석이 일찍이

병화 태양의 기운을 받아

반짝반짝 빛이나는 사주

원래도 예뻤겠지만.. 17에 이후에

더 예뻐지는~~~사주

 

지지에 화기운이 많아서.

조후가 따뜻하니 좋은데..

생각보다 뜨거울수도..

 

겉으로 보기도 강하고

속도 강하고.. 하지만

불쌍한 사람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그런 마음이 있을지도

 

시가 맞다면 기본적으로 타고나기는

무재사주인데

20년 재물운이 왕해서

좋을꺼 같고..

47대운부터 일이나 사업?

할 수도 있을듯.. 남자를 만나거나?

 

그래도 인생 후반에는 

계속 쭉~~~ 식상기운이 강해서

식상생재 가능하니까..

 

쭈욱 연기를 하실 수도~

젊은 시절에 남자가 들어왔을텐데

인연이 안되었다면...

47대운에 못만나면.. 

남자와의 인연은 어려울지도...

 

남자를 만난다면 아주 센남자..

내가 왕이요 하는 사람을 만나야하는데

그 남자는 멀리 떨어져있거나 바쁘거나..

혹은 아프거나..

 

암튼.. 신유일주는

남자 복이 그닥... 없는 것 같음...

천간에 병화 가 똭! 떠있으면..

괜찮은 남자 만날 수는 있겠지만~~ 

 

자기 고집이 강하기 때문에

그 고집을 사르르 녹여줄 사람..?

만나야하는데..

시에 괴강까지 있으니..

쉽지 않은 느낌...

 

 

그 다음은 신유가 두개인

저랑 가장 비슷한

소유진님 사주~~ ㅋㅋ

 

 

 

 

 

 

 

 

어떻게든 칼을 든 사진을 찾고 싶었는데..

집에서 남편분 백종원님 칼을 들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가지고옴 ㅋㅋ

 

 

우와~~~ 사주가 어떻게 이렇게

한쪽으로 쏠릴 수가 있죠??

 

 

 

 

 

신강신왕 사주네요~~

그나마 천간에 떠있는

병화 덕분에 

병신합으로 수기운 끌어올 수 있는데..

지금대운에는 천간 지지에도 수기운이

너무 많은 형국...

금기운을 식상으로 다 쓰니

차라리 잘 된 것일수도...

 

 

나이들어 재운이 들어오네요

기본적으로 재물은은 없는 편...

60 이후에 남편분이

물려주실려나...

 

병화 하나를 가지고

비견들과 경쟁하는 모습이니..

시간을 좀 알고 싶어지네요~~

 

저랑 비슷한게 나이도 같고

지금 저도 병신대운이 떠서

너무 비슷하지만..

저는 10년짜리 운이라 ㅎㅎㅎ

 

부럽네요~~

신유신유 두번있으면

거의 결혼 두번 하는 운이라고

우리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설마 결혼을 두번?

한 번 하고 온 건 아니겠죠~~~?

글쎄요.. 알수는 없는일...

 

결혼은 남편의 운으로 

인사신 삼형이 들어왔을때 한거 같네요

남편 백종원님도 화기운이 엄청 쎈데

그 기운 받아줄려면 금기운 저 정도는

있어줘야 될듯~~~ !!

 

소유진님 지금은 수기운이 왕해서

오히려.. 백종원님이 잡혀살지도

모르겠고.. 누가 더 쎌지는

두분만 아시겠죠~~ㅋ

 

남편은 굉장히 바쁘게 돌아다니는사람

이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일 수 밖에...

없고.. 병화에 인목을 구명성을 가지고있는 

사람이 남편이니까... 그냥 참고 져줘야할듯..

 

ㅎㅎ

 

자기 구명성을 가지고 있는 남자니까

말 잘들어야죠~~ ^^;;

자기 고집대로 못하는 부분에서

답답할 수도 있지만

자주 떨어져 있거나 남편이 바쁘면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소유진님은 시간이 중요할듯~~

대운은 재물으로 흐르니까..

본인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세번째 여자 신유일주 연예인..

역시나 차도녀 느낌

#문채원

 

문채원님은.. 얼굴은 타고나기를

예쁜것 같아요..

 

 

조상자리가 재생관으로

기본적으로 재물이나 관이 바르게

자리잡고 있어서

좋아 보이네요~~

 

엄마의 기운이

딸에게 많이 작용할 듯...

 

오행이 고루 갖추어있고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니~~

 

남부러울 것 없는 예쁜사주네요!!

완전 부럽네요~~

 

31살부터 편재운이 떠서

재물운이 엄청 좋네요!!

 

시간을 안봐도 

관인상생

식상생재

뭐든 다 되는 사주!!

 

저는 을미대운에 

결혼을 했는데..

이분은 41대운..40, 41살쯤

관운이 좋게 들어오네요

남자은 괜찮은 직업의

돈 잘버는 사람일듯

 

암튼.. 그냥 부러운

사주네요~~~

 

 

 

 

유일하게 남자 신유생으로

알고있던 송중기님

 

송혜교님과 결혼/ 이혼 할때

신유일주란는 걸 알았는데..

송혜교는 갑진일주이고

송중기님은 신유이라서

 

성격차이 많이 나겠고

잘 안맞겠다... 예상했는데

결국 ,... 지지는 합이라서

그렇게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정신적인 부분이 많이 부딪혔을듯... 싶은..

 

 

근데..

참 잘생겼네요!!!

 

 

 

기본적으로 편재를 타고났군요

재물은 타고났고 

친구처럼 편안한 연예를 하고

친구같은 사람과 결혼을 해야하는데..

 

연상은 어렵죠.. 아무래도..

여자한테 잘하겠지만..

실제로는 절지에 있기때문에..

내 여자와는 계속 

인연이 좋지는 못할 것 같네요

그냥 연예만하는 게 좋을 듯...싶은..

 

태어난 시를 모르니.. 

뭐 정확하게 어떻게 되겠다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무래도..관운도 적으니..

대운에서 관운이 나오는데..

남자에게 관은 자식으로도 보니..

자식운도.. 42세 이후가 되면

아무래도 어려울 듯...

 

그리고 타고나길...

관합을 하지만.. 자식에 대한

마음이 그닥 없을지도 모름..

재(재물, 여자) 를 추구하는 편..

 

친구 좋아하고

친구 많고 

재물은 43대운에 

더 많겠고..

쭈욱~~~~ 

재물운이 좋네요!!

 

 

 

 

 

이번에 

 

신유일주생 찾다보니까..

정일우님도 신유생이었네요~~

 

 

 

신유생분들 사극에 너무 

잘어울리는 느낌.. 

 

그리고 칼들고 있으면

왠지 카리스마 있고

멋있어보이는..

 

차가운매력이 있어보이죵?

 

 

딱봐도 수기운이 부족해 보이는데..

식상기운이 없이 연예인하기는

어려울텐데... 시에 수기운이 있겠죠?

 

 

아니면 20대운에 병화 뜨면서

병신합 수의 기운으로

일때문에 안떨어지는 입을

억지로 떼면서 연기하고 방송했을지도

모르겠네요.. 

30대운에 편재가 떴으니

돈번다고 열심히 일했겠고..

40년에 걸쳐 재물운이 뜨니..

재운은 쭈욱~ 괜찮을듯!!

 

40대에 들어서 

인성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돈을 벌기위해서...

어떤 분야에 대해 공부하는 기운

그래서 자격을 갖출지도 모르겠네요

 

그후 50대 부터 식상운이 

트이면서 식상생재하게되니

즐기면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돈도 벌고 ~~~~

 

 

역시 연예인들은 

대운이 재물운 좋게 

흐르게 되어 있네요~~

 

 

 

다르게 생각하면...

 

재물운이 좋게 흐르니까..

유명한 연예인이 된 걸 수도 있겠죠~

 

많은 신유일주 연예인 중에서

 운이 좋으니까..

유명해진거고

우리가 알게 된거 겠죠!

 

운이 좋게 안 흘러간

연예인들은 우리 기억 속에

잊혀져서 사주도 알 수 없을테니..

 

.

.

.

 

 

올해 신유일주는

상관정재가 뜨는데

 

비견과 정재가 원진 관계이기때문에

비견들.. 친구 형제 자매와

재물로 인한 미움 다툼이

발생할 수 도 있으니... 주의 해야할... 지도요~~

 

 

덤으로~~

 

외국 신유일주생 유명 연예인

#마릴린먼로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셔서

한 번도 본적이 없지만..

 

미국 섹스심벌로 유명했고

존에프케네디 와의 염문설..그리고 죽음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먼로님~~

 

 

 

너무 예쁜... 여자..

식신이 왕했네요..

그리고 관으로 포위되서

일과 남자때문에 힘들었을..

 

인사..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하나 만 붙으면 

인사신 삼형을 항상 

끌고 다닐 수밖에 없는...

위험한 여자네요..

 

 

29대운.. 인이 하나 더

들어오면서 지지가 온통 

인사인사 ... 신이 들어오는 해나

월 일까지 겹치면... 벗어날 수 

없었을듯...

 

 

자기 표현에 솔직하고

 

현실에서는

상당히 밝게 보였을 그녀

너무 일찍져서

아쉽네요... ㅠ

 

 

 

 

마지막으로

나이가 들수록

더 멋있어지는 #맷데이먼 님

 

 

 

어릴때 살짝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닮아서 눈이 갔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랑

더 닮았네요~~ 오~~~

 

 

 

 

금기운이 엄청나네요~~

자기 고집도 쎄고

뭐든 자기마음대로

하겠군요~~~

 

수기운이 부족하지만

10~20대에 식상기운이

들어오면서

연예인 활동을 하게되었을듯..

 

편재 하나 떠있는데..

군비쟁재로..

재물이 많아도

주변사람들과 나눠야하는 사람~

 

내 재는 겁재와 합을 하기때문에

마음이 힘들지 않았을까... 싶은

본인은 재를 옆에 두고도 관합을

하니..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일과 자식보는 낙으로

행복해 할지도요~~~

 

 

40대운에 재물을 엄청 벌어들였을듯..

앞으로도 친구와 동료와 일하면서

오래 연기활동 하시겠죠!

 

 

 

 

 

 

그냥 사주 보고 생각나는 대로

적어봤네요~~~

 

신유일주 특징에 대해서

써보려고 했는데..

 

신유일주 연예인들 사주 보느라고

힘이 다빠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신유일주 특징은 몇가지.. 먼저 ~~

 

 

1. 간여지동으로 마음이 강하고

한 번 마음 먹으면 잘 흔들리지 않는편..

 

(지지합이 많은 나는 정말.. 잘 흔들리는편,

특히 연민의 마음이 너무 강하다..ㅠㅠ)

 

2. 독립심이 강한편이다.

 

 

3. 남의 말을 잘 안듣는다.

 

4. 고집이 너무 쎄다.

 

5. 비수 꽂는 말을 잘한다.

 

6. 돌려서 말하기보다 있는 그대로 말한다

 

7. 거짓말을 잘 안한다... 못한다?

 

8. 다른사람의 말에 신경을 잘 안쓴다

 

9. 상처를 잘 안받는다.

 

10. 관합하니.. 돈보단 명예와 일이 중요한편..

(여자는 남자와 일이 중요

남자는 일과 자식이 중요)

 

11. 경쟁의식이 있고 지는걸 싫어함.

 

12. 의리가 있는 편임.. 

 

13. 홍염살 사주라... 매력이 있음..

(도화살은 대부분 예쁜편, 가만있어도 인기가 있음

홍염살은 예쁠수도 있지만.. 만일 안예뻐도 매력이 있고,

스스로 매력있게 행동? 개인적으로.. 성적매력이 큰편인듯.. 

도화, 홍염 같이 있으면 가장 좋은 연예인 사주 )

 

 

생각나는 #신유일주 특징

이정도? 일단.. 있네요~~ ㅎㅎ

 

 

 

담에 신유일주 심층풀이

한 번 해야겠어요~~~ 

오늘은 피곤해서.. 이만..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