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금요일에 이케아 동부산점 다녀왔어요^^ 사고싶은 거 천지~ 쇼파와 테이블 사왔어요!

by 뽈뽀리 2022. 1. 1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PH-HDLGo_BA 

#IKEA #KOREA #Dongbusan store, look around show room & interiors .

2022-01-07 #이케아동부산점 방문

 

 

1월10일 부터 이케아도 

#방역패스 시행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작년부터 가려고 했던

#이케아 에 다녀왔어요!!

 

원형테이블 이랑 쇼파랑

아일랜드식탁이나 수납가능한 

수납장을 구입하려고 계속

생각중이었는데..

 

온라인으로 주문할지

아니면 #이케아동붓산점 다녀올지

상당히 고민을 많이했는데..

 

다른 소품들도 구경하고

살겸.. 12시쯤? 이케아로 고고씽!!

근데.. 생각보다 주말도 아닌데

차가 좀 막히네요..ㅎㅎ

 

 

일단 3층부터 ㄱㄱ

오늘은 최대한 빨리 보고 

살것만 사서 오자..

하는 마음으로 가서..

일단.. 먹는거는 생략!!

 

그냥 보고 사진찍고..

허리업 했습니다!!

 

 

 

곧 봄이니까..

신학기니까..

 

책상이 3층 입구에

전시되어 있네요

 

연필등 탐나네용~~

여러가지 색으로

변신가능한거 같아요!

 

 

 

 

침실인테리어~~

ㅋㅋㅋ

 

실제로 볼때는 이뻣는데

지금 보니까.. ㅋ

 

침대위에 등이 좀 과하게

많이 달려 있는거 같네요

침대 발 밑에 의자겸용

수납장 맘에 드네요!!

 

그리고 침대머리 위쪽 선반장식장

맘에 들어요~~~ ^^

 

 

 

이케아의 쇼룸은 거의 다~~

 이쁘고 맘에 들어요~~~

 

선반위에 거의 대부분 흰말과 검은 말이

있는데.. 이제 눈에 들어오네요!!

 

아.. 말장식... 갖고싶네요 ^^

 

 

아기방인건가..

근데.. 이불은 맘에 

안드네요~~ 벽지도.. 좀

 

이런경우도 있군요 ㅎㅎ

 

 

모던한 주방~~~~

스테인레스 선반에

눈기 가서 찍은 거 같아요 !!

 

 

 

아이 공부방 인듯.

원형테이블 사러 왔지만..

마땅한게 없는듯..

너무 크고..

색깔도 그렇고..

가격도 좀 비싼.. 느낌.

 

 

찍을때는

맘에 드는 느낌이었는데..

뭣땜에 찍은 건지..ㅎㅎ

 

의자 뒷테가 이쁘네요 ㅋ

회색 커튼도 맘에 드는 ..

 

솔직히 검정색은 

취향이 아니라..

녹색, 청록색, 초록느낌

좋아해서.. 

벽지가 맘에 들었던건가..ㅋ

 

 

공간박스? 로 벽면을

장식한거 늠 맘에 들어요~~

왜 침대가.. 삐뚤한거지.ㅎㅎ

 

흔들의자 탐나네 ^^

 

 

일단 원형테이블... 맘에들고

장식장도 맘에듬 ~~~

근데.. 뭔가 많이 어수선한

느낌.. 진짜 집같은 느낌?

을 내려고 한거겠죵!!

 

 

 

쇼파를 기준으로 

찍었지만..

맘에드는 건 화분과 조명

그리고 텔레비전 위에 선반과

아래 장식장? 티비다이?

 

요런거 깔끔하니 맘에드네!!

 

빨간쇼파는 아웃~~ ㅎㅎ

 

뭔가 실제 있을 느낌의

주방~~~ 싱크대 맘에드네~~!!

 

 

 

 

원형테이블과 조명의 조화인가?

창틀과 화분이 맘에드네 ^^

 

 

 

코발트블루색 쇼파도 좋고

나무의자 뭔가 휴향지 느낌나서

너무 좋다~~  !!

 

 

조명 어떨까? 해서 찍어봤는데..

뿌옇게 .... 보이고 영 예쁘지는 

않는 느낌?

 

 

지나가는 공간을

거울과 액자와 시계로

장식 해놨는데

느낌이 너무 괜찮아~~

 

담에 가면..

저 거울 사야지 !!!

 

 

 

식탁은 별로 맘에 안드는..

느낌이지만... 싱크대와 조리대

맘에 듬 ~~!!

 

식탁조명 이 특이하네~~~

 

 

요즘 이렇게 접었다가

폈다가 공간활용하는 

테이블이 인기 있는 듯~~!!

 

 

 

베란다를 이렇게 

간이 쉽터로  만들어도

괜찮을꺼 같다 !

 

뭔가 외국정취~~

 

 

세면대 맘에든다!!

세면대 위에 수납공간도 

유니크한.. 느낌

 

 

철망과 식탁의 조화

뭔가 예뻐보여서 찍었다

 

 

주방 쇼룸을 지나서

식탁존을 지나면서

 

데코가 눈에 들어왔다

화병이 이뻐서 찍은건가

싶은 느낌?? ㅎ

 

 

뭔가 가을느낌도 들고

맨밑에 받침대..

올떄 마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게 되는 아이템이라고

...

 

언젠가 사게될까?

내가 원하는 건 따로 있지~~!!

 

 

 

 

 

이공간 너무 맘에 듬!!

가운데 보이는 책장같은 수납장~

칼락스.. 요고 .. 2단책장

사왔네요 ㅋㅋ

 

역시 이때부터 칼락스 맘에 

들었구만.. 수납할 책장?

필요했는데..

 

1층에 가서 픽업할때...

눈에 띄여서 아주 충동적으로

 구입해왔지만...너무 잘한 듯!!

 

 

 

 

2단책장인데..

문을 두개 샀는데..

결국 하나만 달고

밑에는 박스 넣었고

 

요렇게 쓰니까.. 딱 맞는듯

문짝하나는 언제 반품하나..ㅎㅎ

 

나중에 조립하는 

사진 영상 포스팅해볼께요!!

 

 

 

내가 화이트 성애자인데..

아.. 네이비톤도 너무 좋은거 있죠

아.. 이쁨!!!

 

네이브와 원목의 조화

거기에 개수대는 화이트톤

 

누가 디자인했는지.. 

완전 맘에 들어요!!!

 

내취, 개취 완전내취향!!

러빗!!!

 

보니까.. 화이트톤이

많이 들어간 곳이

깔끔해서..

예뻐보여서 

찍어온듯..

 

실제적으로

쇼파나 테이블

다 내취향이아님 ㅎㅎ

 

 

뭔가.. 좌식 주방?

식당같은 느낌도 들고

유리벽? 타일??

특이해서 찍어봄!

 

 

 

원형테이블만 보면

막~~ 찍었는데..

요건 넘 낮아서.. 패쓰

아.. 내가 원하는 테이블이 

잘 읍다.. ㅠ

 

 

 

프로게이머 방에 

있을 법한 책상

의자

분위기~~~

 

 

흰색은 내취향

이런 책상 괜찮네!!

 

 

 

이 나무 테이블은

맘에 좀 드는듯~~~

작업용 테이블인가~~

 

공방에 어울릴듯한

테이블 ~ 이쁘당!

 

 

 

뭔가 다들 

나 데리고 가주세요~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

느낌이랄까??

 

워낙 이케아하면 유명한

서랍들이라서

예전에 써봐서..

 

그닥 .. 너무 서랍 높이가 낮아서

수납할 것들이 그닥...

없었다는 생각이 드는 서랍장들

예쁘긴하다 깔끔!!

 

 

이침실..

이렇게 강한 느낌 안좋아하는데

뭔가 끌린다 ㅋㅋ

벽면으로 눈이 간다 ㅋㅋ

 

둥근 거울도 예쁨 !

 

 

벽쪽에 액자들이 너무 괜찮은 느낌?

눈을 끈다~~~

 

 

남자,, 학생 방으로 괜찮아보인다!

내 취향은 아닌듯 ~~~

 

 

 

아이키우는 집이면

이렇게 꾸며도 좋을듯

사람이 진짜 살것 만 같은

느낌... 어수선하다 ㅋㅋ

 

 

 

왜찍은거냐 ㅋㅋ

협탁들 찍은건가 ㅎ

 

 

 

침대위에 타원형 거울

눈에 들어오는 느낌

 

 

작던 크던 원형테이블에

대한 집착이 보인다 ㅋㅋ

 

침대인가 쇼파인가?

 

 

뭔가 동양적인 분위기?

녹색계열에

대나무 등 

우드느낌 

 

너무 좋다 ^^

 

아이들 소꿉놀이하는

싱크대~~~

 

울딸이 어렸다면

바로 사줘을꺼 같은데!!

요즘 아이들 부럽당~~

 

 

이런 욕실 분위기도

예쁜거 같다..

 

세면대... 맘에든다!

담엔 네모세면대

써보리라!!

 

 

 

꿈은 현실로 이루어진다!!

세면대가 넘이쁘다~~

요즘 유행이겠지~~!!

 

화이트톤의 네모 그리고 

수전도 뭔가 외국 분위기 ㅋ

 

핑쿠핑쿠 공주님방

깜찍하다!

 

 

이런 벙커 침대

너무 좋은듯!!

아이가 어리다면

요런거 해주고싶다~~~

 

 

 

인형들이 수북수북

쌓여있다 ~~~

아이들을 위한 공간!!

 

 

초록초록 느낌이

예뻐서 찍었는데..

쿠션 매달린건.. 좀 ㅎㅎㅎ

 

 

원목 침대와 

원목 스탠드조명

뭔가 좋음!!

 

 

 

방에 2인용 쇼파 하나

놓으려고 .. 위에꺼 맘에 들었지만

품절..ㅋㅋ

 

품절난거..

찍을때까지 모르다가

1층가서 알게 됨 ㅋㅋ

 

 

 

 

결국.. 다시 와서

이쇼파로 겟!!

집에와서 오늘 조립했는데

생각보다 쉬웠다

 

이케아 가구 디자이너들은

천재인거 같다..

 

조립하다보면.

헉!! 이걸 어떻게 생각했지

이게 어떻게 여기에 맞지?

여기에 이걸 끼울생각을 했지??

 

이렇게 존경스러운 마음이 들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ㅋㅋ

 

정말 대단하다!!

이케아.. 돈 버는거 

당연하다...는 생각!!

 

암튼.. 너무 맘에 드는 

적당히 푹신한 2인용 쇼파 찾는다면

 

이케아 ANGERSBY 앙에르스뷔 2인용소파 804.571.18

추천합니다!!!

 

 

 

 

그리고 내가 산.. 가장 맘에 드는

테이블 ㅋㅋㅋ 

와전 맘에 들어요!!

이거 꼭사세요!!!

 

 

#HOL 홀 

가격도 좋고 조립도 쉽고

쇼파테이블로 쓰는데

완전 느낌이 휴향지 온느낌?

안에 전구 넣어서

밤에 느낌 더 예쁘고

 

암튼.. 완전 맘에 들어요!

요거도 다시 포스팅 할지도~~^^

 

 

 

 

그리고 요고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놓을때가 마땅하지 않을꺼

같아서..

안샀는데요!!

 

요고 담에 언젠가는

꼭 사려고요 ^^

 

 

이케아가 가깝지는 않고

1시간이상 걸리는 거리지만

그래도.. 갈때 마다

득템해와서

집이 점점 이뻐지고 

맘에 들어서 너무 좋네요!!

 

이러다 집순이 될듯 ㅋ

 

 

이케아 1월10일

이제 오늘이네요 ㅋㅋ

어제부터 썼는데;;;

쓰다말다쓰다말다

하다가.. 새벽이 넘어서

1월10일 부터 #백신패스

적용한다고 하니.. 

 

이제 백신패스 풀리면 가야겠네요~~

모두들 행복한 일이 생기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