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케아에서 구입해온 예쁜 화분!! GOJIBÄR 고이베르화분+스탠드, 실내외겸용 블랙/황동색15 cm - 동부산점 할인중... 12,900원 득템!

by 뽈뽀리 2022. 1. 10.
반응형

 

 

 

오랜만에 

이케아 가서

득템한 제품

 

풀어보면서

사진찍고 있어요 ㅋㅋ

 

집에 식물들을

내 기준에서

좀 적당히 키우고 있는데

 

남들이 보면.. 좀 많이

키울 수도 있지만..

암튼.. 

 

예쁜화분이나

식물들 보면 정신 못차려서 ㅠㅠ

이렇게 된... ㅎㅎㅎ

 

 

 

기존에 이 화분은 자주 

인스타그램하면서

봐온거 같은데..

 

어디서 파는지.. 모르기도했고

이번에 이케아 가니까..

눈에 보이더라고요~

 

가격도 할인해서... 착하기도하고

정가 17900 원인데

12900원으로 할인하드라고요!

 

근데... 이거보다 사이즈큰 19cm 는

원래 24900원 인데... 16900원까지

할인해서..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어떤 화분을 넣으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일단 하나마 사왔네요~~

 

 

화분스탠드 황동아니고

그냥 검정으로 된거도 있는데..

그거보단 황동이 예쁨!!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겠었는데 ㅎㅎ

황동스탠드 빼서 위로 올리니깐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

 

 

 

 

 

여러 식물들을 넣어봤어요!!

파키라 먼저 넣어보공~~~

아직 파키라가 작아서 

더 크고 오렴!!!

 

 

그 담은 내가 사랑하는

로즈마리!!

 

지금까지 한번도 이렇게 

오래 1년이상 키워본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너무 잘 자라주는

햇빛과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는건지.. 이집에서는

잘 자라주네요 ^^

 

그래도 아직 키가 작아서

너도 더 크고 오렴~~~

 

 

 

담은 최근에 

함께 살게된 #커피나무

요고 좀 어울리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에

딱 어울리는 커피나무^^

잠정적 합격!!

 

 

그담엔.. 잎이 너무 무성한

모기퇴치식물인 #구문초

근데.. 너무 풍성한데..

웃자란게 티가 넘나넹 ㅎㅎㅎ

 

가지치기 해줘야겠넹!

작년 여름쯔음? 구입했는데

쑥쑥 너무 잘자람 ㅋ

 

햇볕보기 물조절만

잘하면 완전 잘크는 듯!!

 

 

결국 구문초 잎정리했답니당 ㅋ

구문초는 물꽂이 잘 안되고,, 원래안되는건지..;;;

뭐.. 그냥 아깝지만.. 버릴수밖에..

 

 

결국 가장 잘 어울리는 

식물로... 커피나무가 

#고이베르화분 에 안착했습니당!!

 

 

 

 

아침에 일어나서

사진을 찍었봤는데

예쁜디용 ^^

 

 

너무 예쁜 커피나무야~~

우리 예쁜이들!!

 

잘자라쟈^^

나중에 많이 번식해서

나눔도 하고

또.. 식물카페 나 식물서점

식물이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은게.. 내 작은 바램 ^^

 

 

쇼파테이블 덕분에

카페느낌이 폴폴 나는

우리 집

 

화분덕분에 한껏

분위기 있어진 방 ^^

 

 

 

홈카페를 즐겨야겠당^^

홈라이브러리 도 괜찮겠군!!

 

이케아가 집을 이렇게 

바꿔주네용 !

 

테이블 진짜 추천해용^^

 

테이블 후기는

다시 할께요!!

 

 

 

반응형

댓글